본문 바로가기
공유 놀이터

너는 나의 봄 인물 관계도 / 출연진 - 서현진(강다정), 김동욱(주영도)

by ★√★ 2021. 7. 6.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너는 나의 봄 인물 관계도와 드라마에 출연하는 출연진 서현진(강다정), 김동욱(주영도)에 대해서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너는 나의 봄 드라마는 배우 서현진, 김동욱, 윤박, 남규리 등이 출연하는 로맨스 장르의 드라마입니다. 

 

 

너는 나의 봄 드라마 설명

너는-나의-봄
너는-나의-봄-출처-너는-나의-봄-홈페이지

: 일단 너는 나의 봄 드라마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에서 간략하게 설명드린 대로 너는 나의 봄 드라마는 배우 서현진, 김동욱, 윤박, 남규리 등이 출연하는 로맨스 장르의 드라마입니다.  방송시간은 매주 월, 화 오후 9시에 되면, 채널은 tvN입니다. 

 

▼ 너는 나의 봄 드라마의 배경은 일단 일곱살이라는 콘셉트에서 시작이 됩니다. 홈페이지를 접속을 해보시면 "당신의 일곱 살로부터

당신은 얼마나 멀리 도망쳐왔나요?" 라는 문구가 BOLD 처리되어서 명시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겁니다. 

 

 당신의 일 아픈 곳, 트라우마, 컴플렉스, 미움받을 용기가 없는 어른들의 핑계, 혹은 아직도 우리를 따라다니는 일곱 살의 나, 그리고 일곱 살에 느꼈던 수치심, 서러움의 감정에서 어른이라는 존재가 되어 얼마나 멀리 도망쳤는지를 물어보는 구문으로 설명을 합니다. 

 

 이런 일곱살에 느꼈던 감정, 생각을 가지고 살아가는 어른들의 이야기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처음 배경은 살인사건이 일어난 건물에 모여 살게 되면서 시작되는 드라마입니다. 

 

▼ 1회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전개는 빠른 거 같습니다. 처음부터 서현진이 김동욱에게 좋아하냐고 물어보는 장면이 나올 정도면 나름 주인공들끼리 티키타카 사랑 애기는 시작되었다고 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너는 나의 봄 인물 관계도 / 출연진 - 서현진(강다정), 김동욱(주영도)

 

너는-나의-봄-인물-관계도
너는-나의-봄-출처-너는-나의-봄-홈페이지

 

: 그럼 위에서 설명 드린 너는 나의 봄의 인물 관계도를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예상하시겠지만 주인공인 강다정(서현진), 주영도(김동욱)를 위주로 드라마가 전개가 될 예정입니다. 

 

▼ 물론 준 주인공인 안가영(남규리)의 활동도 기대가 되는 드라마입니다. 약간의 허당끼도 나온다고 하니 남규리 팬이신분들은 이런 면도 특히 좋아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위에서 설명 드린 너는 나의 봄 인물 관계도를 기반으로 출연진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일 처음 소개드린 인물은 강다정(서현진)입니다. 

 

강다정역-서현진
강다정-서현지-출처-너는-나의-봄-홈페이지

 

▼ 너는 나의 봄의 인물 구조를 설명 드리면 강다정(서현지)은 호텔 컨시어지 매니저로 드라마에서 등장을 하게 됩니다. 강다정(서현진)은 어린 시절에 아빠는 엄마를 내 인생을 망친 년이라고 불렀고, 끝없이 술을 마셨고 온 세상으로부터 자신을 고립시키는 아빠를 가진 딸로 나옵니다. 

 

 강다정의 엄마는 어린 강다정에게 취한 아빠를 피해 방문을 잠그는 것을 가르쳤고 온몸으로 강다정과 강다정의 동생 태정을 지키는 헌신적인 모습으로 드마라에 등장을 하게 되면 이 역은 배우 오현경 님이 맡게 됩니다.

 

 강다정의 엄나는 늘 반짝이는 것을 조심하라고 했고, 그것은 공짜일 리가 없다고 얘기하는 것을 듣고 자랐습니다. 인어공주에게 세상이 그랬듯, 다리를 주면 혀를 잘라 간다고 말입니다.

 

▼ 그래서 강다정은 왕관 쓴 왕자 따위가 아니라 캄캄한 벽 속에 묻혔을 때 소리 내어 울어줄 검은 고양이를 기다리는 성격의 인물입니다.  어느 밤 잠결에 엄마의 손에 끌려 그 집을 떠나온 후, 다정과 엄마와 동생은 한동안 허름한 여관에서 살았다고 합니다.

 

 그 건물은 방음이 전혀 되지 않았기에 엄마는 늘 텔레비전을 크게 틀어놓았고 다정은 너무 읽어 다 외워버린 책 대신 주말의 명화를 보며 잠들 수 있었다고 합니다. 

 

 아빠를 닮아 머리가 좋았고 엄마를 닮아 생활력이 강한 강다정은 비싼 학원 한 번 다닌 적 없었지만, 장학금씩이나 받고 대학을 졸업했고 그 여관보다 훨씬 좋은, 특급호텔에 취업한 강단 있는 인물로 나옵니다. 

 

 컨시어지팀으로 입사를 해 동기 중 가장 빨리 매니저가 되었고 그런 다정을 눈여겨본 홍보팀에서는 꾸준히 스카우트 제의를 해오고 있는 배경입니다. 

 

 그리고 이런 강다정에서 자꾸만 다가오는 한 남자가 있는데 그거 바로 채준이며 주영도(김동욱)와 삼각관계를 이끌어간다고 합니다.

 

다음 소개 드릴 인물은 주영도(김동욱)입니다. 주영도(김동욱)은 아픈 형을 데리고 있는 남자로 나옵니다. 아픈 형에겐 골수와 림프구와 백혈구와 고립구가 필요했고 겨우 열 살이 된 영도 밖에 없었습니다.

 

주영도역-김동욱
주영도-김동욱-출처-너는-나의-봄-홈페이지

 

 굵은 주삿바늘이 등을 찌르고 난 뒤 새우처럼 몸을 구부린 채 마취에서 깨어나기를 여러 번, 엄마는 그때마다 말하길 미안하다고, 고맙다고, 영도 덕분에 이제 형도 곧 나을 거라고 말이죠.

 

 그러나 네 번의 골수이식에도 낫지 않았던 형에겐 급기야 급성신부전이 찾아왔고 급히 신장을 줄 수 있는 사람은 영도밖에 없었습니다. 아빠는 더는 영도를 DNA 공장으로 쓸 수는 없다고 울었고 엄마는 그래도 형을 포기할 수는 없다고 울었다고 합니다. 

 

 그날 밤, 아빠는 엄마가 절대 찾지 못할 곳에 영도를 숨겼다고 합니다. 그렇게 가게 된 낯선 종교 시설에서 며칠을 견뎌낸 영도에게 아빠가 다시 찾아온 건 형이 세상을 떠난 날이었습니다.

 

 형과 작별 인사도 하지 못한 영도는 가장 슬펐고 아팠고 또 너무 어렸지만 형을 잃은 슬픔을 감당하지 못한 엄마는 끝내 그런 영도를 안아주지 않았다고 합니다. 인물 설명만 들어도 너무 슬픈 가정사인 거 같습니다. 

 

 이런 주영도(김동욱)는 의대를 진학하여 과를 정신과로 정했다고 합니다. 사람들을 관찰하고 거짓말을 찾아내 꽁꽁 숨기고 있는 아픈 곳까지 고쳐주고 싶어서, 살아도 사는 게 아닌 사람들을 사는 것처럼 살 수 있게 하고 싶은 캐릭터라고 합니다. 

 

 그리고 죽고 싶은 사람들을 살고 싶게, 그렇게 만들어주기 위해서. 누군가를 구해준다는 것, 영도에게 그것은 그 누구가 아닌 영도 자신의 삶을 비로소 의미 있게 만드는 유일한 생존법이었다고 합니다. 

 

 레지던트를 끝마칠 무렵, 영도의 심장이 고장났고, 천만다행이게 새 심장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주영도는 너무나도 감사해서 자신에게 심장을 준 증여자를 남몰래 찾아내게 됩니다. 이런 배경을 가진 캐릭터입니다. 

 

 이상입니다. 지금까지 너는 나의 봄 인물 관계도와 드라마에 출연하는 출연진 서현진(강다정), 김동욱(주영도)에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각 인물들이 가진 배경만으로도 나름대로 마음이 울컥해오는 느낌이 들 정도로 너무나도 기대가 되는 드라마입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또 다른 출연진에 대한 내용으로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다른 글

728x90

댓글


// 내부링크를 현재창으로 열기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