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 놀이터

사유리 스타벅스 문전박대 논란 + 공식 사과

by ★√★ 2021. 2. 25.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사유리님이 스타벅스에서 문전박대를 받았다라는 이슈 이후에 공식 사과했다라는 내용에 대한 것입니다. 이슈가 된 내용에 대해서 사유리님이 공식사과 하신 내용입니다.

 

 

사유리-스타벅스-문전박대-논란-사유리-공식-사과이슈-썸네일
사유리-스타벅스-문전박대-논란-사유리-공식-사과이슈-썸네일

 

 

- 그럼 오늘 포스팅할 사유리님이 스타벅스에서 문전박대를 받았다라는 이슈 이후에 공식 사과했다라는 내용에 대해서 제 나름대로 이해한 내용을 기재하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벅스 문전박대 논란

: 스타벅스를 입장하면서 문전박대를 당했다는 문구 자체가 좀 자극적이긴 한데, 어떤 내용인지를 먼저 파악하는 게 맞다라고 생각해서 이것 저것 찾아보았습니다. 정확한 내용이 기재된 전문을 찾지 못해서 제가 이해한 내용은 어느 장소를 지나가거나 방문했을 때 근처에 화재가 발생하여 마음이 급한 나머지 근처 스타벅스를 방문한 거 같습니다. 

 

- 애기를 데리고 스타벅스를 방문하였지만 신분증이 없어 출입 거부를 당했다고 합니다. 이 부분이 개인적인 견해로는 휴대폰으로 QR 체크만 하면 되었을 거 같은데, 서면상으로 설명되지 않은 부분 때문에 오해가 일 수 있는 글인 거 같습니다. 일단 해당 스타벅스 직원은 정부 코로나19 방역 지침에 맞게 요청을 했다고 합니다. 

 

- 이 부분에 대해서, 사유리님의 개인적인 의견을 SNS에 올려서 화제가 된거 같습니다.

사유리님의 공식사과

: 이런 공유의 글로 인해 사람들의 의견이 분분하겠지만 당시 그 자리에 있었던 사람만 그 상황을 알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현재 코로나19 의 시기에 수기 명부 기록, QR 체크 요구에 대해서 개인적인 불편함을 표현함으로써, 않 좋은 의견이 더 많았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 이를 의식하셨는지 2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아래와 같이 글을 남김으로써 공식적으로 사과를 하였습니다. 아래 내용은 기사에 실린 내용을 기반으로 말씀 드린 것입니다. 전문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사유리님의 인스타그램에 방문하셔서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어제 제가 썼던 감정적인 글 때문에 하루종일 불편하게 했던 스타벅스 직원분에게 진심으로 사과 드린다. 오로지 제 입장만 생각하고 매장과 직원분에게 피해가 갈수도 있는 상황을 하나도 고려하지 않고 무례한 행동을 한거에 대해서 다시 한번 사과 드린다"고 재차 사과했다. 코로나로 인해 전세계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고 분명히 지켜져야 하는 원칙이 있었는데 어제 제가 너무 다급한 마음에 큰 실수를 했다. 

 

 코로나 때문에 작은 아기를 데리고 병원에 가는것이 겁이 났지만 대피소도 아닌 스타벅스에 잠시 머물려고 한 것은 지금 생각해도 제 생각이 짧았습니다. 오늘 스타벅스에 찾아가서 직접 그 직원분에게 사과하고 대화를 나누고 왔다. 많은 분들이 미숙한 절 혼내주시고 가르쳐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여줄 수 있게 노력하겠다.

 


 

 이상입니다. 서로 오해를 풀고 원만하게 잘 해결이 되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사유리님이 스타벅스에서 문전박대를 받았다라는 이슈 이후에 공식 사과했다 라는 내용을 기반으로 작성하였습니다. 혹 제가 이해한 부분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언제든지 Comment 주시면 수정 및 실수한 부분은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이나, 권리를 침해한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Comment 부탁드립니다. 검토 후 수정 및 삭제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기재되는 내용은 개인적으로 습득한 내용이므로, 혹 오류가 발생할 수 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기재된 내용은 참조용으로만 봐주시길 바랍니다. 게시물에, 오류가 있을 때도, Comment 달아 주시면, 검증 결과를 통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댓글


// 내부링크를 현재창으로 열기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