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 놀이터

김혜수 조인성 염정아 고민시 박정민 김종수 류승완 감독 영화 밀수 출연 확정

by ★√★ 2021. 6. 12.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배우 김혜수, 조인성, 염정아, 고민 시, 박정민 김종수 님이 류승완 감독 영화 밀수에 출연이 확정되었다는 이슈와 밀수에 대한 영화에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밀수 - 흥행 보증 수표 류승완 감독 영화

 

: 흥행 보증 수표로 유명한 류승완 감독 영화가 최근에 크랭크인을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영화 밀수는 드넓은 바다에서 펼쳐지는 위험천만한 밀수 작전을 그려낸다고 합니다.

 

 

 최근에 김혜수, 염정아, 조인성, 박정민, 고민 시, 김종수 등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배우들의 캐스팅을 확정 짓고 6월 5일 크랭크인하였다고 합니다.

 

 영화 '밀수'(감독 류승완)는 1970년대 평화롭던 작은 바다 마을을 배경으로 밀수에 휘말리게 된 두 여자의 범죄 활극이라고 하는데 사실 이 두 여자가 누가 될지는 아직은 저도 잘 모르는 상황입니다. 제 생각에는 김혜수님과 고민 시님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호화 캐스팅 - 김혜수 조인성 염정아 고민 시 박정민 김종수 

영화-밀수-캐스팅-배우-출처-starin뉴스

: 영화 밀수가 더 관심을 끄는 이유는 캐스팅 배우들 때문이기도 합니다. 물론 감독이 류승완 감독님이라서 일단 관심이 높아졌고, 그 영화에 현재 캐스팅 배우들이 엄청난 분들이 캐스팅되었기 때문입니다.

 

 

 '국가부도의 날', '굿바이 싱글', '하이에나', '시그널'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하는 김혜수님와 '시동', '완벽한 타인', '스카이 캐슬' 등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대체 불가 연기력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염정아 님, '안시성', '더 킹', '어쩌다 사장' 등 영화부터 예능까지 두루 섭렵하며 다채로운 연기는 물론 넘치는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조인성 님이 '밀수'를 통해 첫 호흡을 맞출 예정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다들 사적으로 아는 사이 일 수는 있지만 작품을 통해서 만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합니다. 여기에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시동', '사바하' 등 다양한 캐릭터들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믿고 보는 배우로 등극한 박정민, '마녀', '오월의 청춘', '스위트홈' 등 다양한 작품에서 넘치는 끼와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고민시, 그리고 '삼진 그룹 영어 토익반', '시동', '극한직업'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보여주고 있는 김종수까지 합류해 이제껏 보지 못한 신선한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되었다고 합니다. 

 

  류승완 감독님은 이번 영화는 약 5개월정도 작업을 할 거라고 애기한 것으로 인지하고 있습니다. 시대는 1970년대이며 위에서 설명드린 대로 바닷가를 배경으로 하기 때문에 나름대로 수중에서 하는 액션이 많이 나올 것으로 예상합니다.

 

 

21년 6월 5일 크랭크인이 시작되었고 5개월정도 작업을 한다고 하면 나름대로 겨울이 시작하기 전에는 끝날 수 있는 기간인 거 같습니다. 코로나 시기에 모두가 건강하고 잘 작업하시길 바라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영화 밀수 정말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이상입니다. 배우 김혜수, 조인성, 염정아, 고민시, 박정민 김종수 님이 류승완 감독 영화 밀수에 출연이 확정되었다는 이슈와 밀수에 대한 영화에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코로나 시기에도 이렇게 열심히 자신의 일에 열심히 해주시는 배우님들에게 격려의 박수를 드리고 싶습니다. 저도 자극을 받아 더 열심히 살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