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 놀이터

레이델 폴리코사놀 10 효능 가격 및 구매 시 주의 해야 할 점

by ★√★ 2021. 5. 15.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레이델 폴리코사놀 10 효능 가격 및 구매 시 주의해야 할 점에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레이델 폴리코사놀 10 제품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키는 폴리코사놀 제품을 주성분으로 하는 건강기능 제품입니다.

 

 

폴리코사놀 효능

 

: 일단 레이델 폴리코사놀 10의 주성분인 폴리코사놀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폴리코사놀은 식물에서 추출한 천연 지방알코올 혼합물로, 주로 사탕수수에서 추출하다고 합니다. 좀 더 확대해서 이해하면 폴리코사놀은 사탕수수뿐만 아니라 풀, 잎, 과일 및 곡물에 포함된 식물 왁스에서 추출한 천연 지방알코올 추출물이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 폴리코사놀이라는 의미는 식물에서 추출 정제한 코사놀이 2가지 이상이라면 폴리코사놀이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폴리코사놀의 효능은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 식후 혈당 감소, 심혈관 질환 예방, 뇌졸중 예방, 치매 예방 등의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콜레스테롤은 몸을 정상적으로 유지하기 위한 필수 성분입니다. HDL 좋은 콜레스테롤이 많고 LDL 나쁜 콜레스테롤이 적으면 좋은 것이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연구에 따르면 폴리코사놀 섭취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쿠바 국립과학연구소는 4주 동안 정제한 폴리코사놀을 38명에게 실험한 결과 총콜레스테롤은 11.3% 감소, 나쁜 콜레스테롤은 22% 감소, 몸에 좋은 콜레스테롤은 29.9% 증가했다고 합니다. 또한 심혈관 질환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 혈중 LDL 콜레스테롤 수치가 증가하면 과도한 콜레스테롤이 축적되어 혈관이 좁아지고 막힙니다.

 

HDL 콜레스테롤은 분해되어 혈관에 축적된 LDL 콜레스테롤을 배출하여 혈관을 정화하고 심혈관 질환을 예방합니다. 폴리코사놀은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에 영향을 주어 심혈관 질환을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뇌졸중 예방과 치매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비만, 고지혈증, 고혈압은 뇌졸중의 원인입니다. 잘못된 식습관과 운동부족으로 발생합니다. 뇌졸중을 예방에 효과적인 방법은 위험 인자를 줄이는 것입니다. 고지혈증은 콜레스테롤 상승 증상으로 콜레스테롤 수치 조절할 수 있다면 고지혈증 예방, 뇌졸중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콜레스테롤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고 심혈관 및 뇌혈관 질환을 예방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중요한 점은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것입니다. 관련 연구에는 HDL 콜레스테롤 수치가 노인 인지 장애 발달을 결정하며 노인 건강 뇌를 유지하는데 중요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는 폴리코사놀을 과다 섭취하게 되면 수면장애, 현기증, 두통 및 복통, 속 쓰림, 피부발진과 같은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다고 합니다.

 

▼ 그리고 고지혈증 환자는 복용 중인 약이 있다면 폴리코사놀 섭취 전 전문의와 상담을 하시고 섭취 여부를 결정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왜냐하면 혈액 관련 약을 복용하면 중첩 효과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임산부, 수유부, 어린이는 콜레스테롤 합성에 영향을 끼칠 수 있기 때문에 섭취 전 꼭 전문의와 상담을 거친 후 섭취를  여부를 결정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레이델 폴리코사놀 10 제품 설명 및 효능

레이델-폴리코사놀-10
레이델-폴리코사놀-10-출처-레이델

: 그럼 위에서 설명드린 폴리코사놀을 주성분으로 제조한 건강기능 제품인 레이델 폴리코사놀 10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레이델에 폴리코사놀 10은 레이델에서는 쿠바산 폴리코사놀 원료를 독점 수입하고 있으며,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 기능성 식약처 인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폴리코사놀 제품으로는 폴리코사놀 5, 폴리코사놀 10, 폴리코사놀 더블액션, 폴리코사놀 20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폴리코사놀은 레이델 폴리코사놀에 함유된 쿠바산 폴리코사놀 사탕수수 왁스 알코올이 유일하다고 합니다.

 

물론 이 내용은 제품 제조사에서 설명하는 부분이라 제품을 구매하실 때 꼭 문의하셔서 확인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레이델 폴리코사놀 10 섭취량은 1일 1회 섭취하시면 되고 섭취 시 1 정의 양으로 섭취하시면 됩니다. 물론 이 부분은 제품을 구매할 때 구매하신 제품에 적혀있는 섭취량과 상의할 경우에는 제품에 적혀있는 섭취량을 준수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구매를 하실 때  제품 후면에 정품 쿠바산 폴리코사놀은 쿠바 마크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이 부분은 쿠바산 폴리코사놀 사탕수수 왁스 알코올이 함유된 제품에만 부여된다고 하니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현재 레이델 폴리코사놀 10 제품은 배우 김영민 님이 광고 모델로 활동을 하고 계십니다. 

 

레이델-폴리코사놀-10-광고-모델-김영민
레이델-폴리코사놀-10-광고-모델-김영민-출처-레이델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을 과학적으로 확인하면서 기능성 원료 폴리코사놀 사탕수수 왁스 알코올의 인체적용시험 결과 총 콜레스테롤, HDL 좋은 콜레스테롤, LDL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 모두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해당 제품은 레이델에서 폴리코사놀 사탕수수 왁스 알코올만 한국 식약처에서 기능을 인정받았다고 합니다.

 

레이델 폴리코사놀 10 제품 유형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등록되어 있는 반면, 사탕수수추출물, 식물 착즙, 식물 가루 등의 폴리코사놀은 일반식품으로 등록되어 있다고 하니 이 점 참조하시면 됩니다.

 

 레이델 폴리코사놀 10은 총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은 사람, LDL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은 사람, HDL 콜레스테롤 수치가 낮은 사람, 폐경 이후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을 원하는 사람, 육류 또는 탄수화물 위주의 식사를 하는 사람 등 다양한 사람들이 섭취하시면 좋은 효능을 경험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레이델 폴리코사놀 10 가격 및 구매 시 주의해야 할 점

 

:  위에서 설명드린 레이델 폴리코사놀 10의 가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본 가격을 기준으로 말씀드리면 레이델 폴리코사놀 10 1박스 (30정 분량)이 63,7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말고 다른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다른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레이델 폴리코사놀 10 2박스 (30정 분량)가 112,230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즉 각 온라인 쇼핑몰마다 프로모션이나 판매하는 가격이 상의할 수 도 있으니 귀찮다더라도 이것저것 비교해서 합리적인 가격을 찾아서 구매를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레이델 폴리코사놀 10 섭취량에 대해서 위에서 간단하게 설명드렸지만, 꼭 섭취량에 대해서 제품 구매 시 확인을 하시고 제품에 확실하게 적혀있지 않는 경우에는 제품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셔서 문의를 하셔야 합니다. 참고로 1일 1회 섭취하시면 되고 섭취 시 1 정의 양으로 섭취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다시 한번 말씀드리는 데 구매를 하실 때  제품 후면에 정품 쿠바산 폴리코사놀은 쿠바 마크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이 부분은 쿠바산 폴리코사놀 사탕수수 왁스 알코올이 함유된 제품에만 부여된다고 하니 꼭 확인하고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상입니다. 지금까지  레이델 폴리코사놀 10 효능 가격 및 구매 시 주의해야 할 점에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레이델 폴리코사놀 10 제품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키는 폴리코사놀 제품을 주성분으로 하는 건강기능 제품입니다. 콜레스테롤 수치에 대해서 걱정이 있으신 분은 구매를 하셔서 섭취하시는 것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그럼 레이델 폴리코사놀 10 제품에 대해서 이해하시는 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그럼 이만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이나, 권리를 침해한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Comment 부탁드립니다. 검토 후 수정 및 삭제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기재되는 내용은 개인적으로 습득한 내용이므로, 혹 오류가 발생할 수 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기재된 내용은 참조용으로만 봐주시길 바랍니다. 게시물에, 오류가 있을 때도, Comment 달아 주시면, 검증 결과를 통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다른 글

728x90

댓글


// 내부링크를 현재창으로 열기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