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스타그램

인스타 비공개 보는법

by ★√★ 2021. 8. 11.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인스타 비공개 보는 법에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를 하다 보면 비공개로 계정을 전환한 친구들이 궁금한 적이 있을 것입니다. 물론 옛 연인일 수도 있습니다. 그런 궁금증을 도와 드리기 위해서 인스타 비공개 보는 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인스타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출처-인스타그램

: 먼저 인스타 인스타그램에 대해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은 온라인 사진 및 비디오 공유 애플리케이션입니다.

 

▼ 사진과 비디오를 페이스북, 트위터, 플리커(Flickr) 등과 같은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으로 공유할 수 있기 때문에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로 더 유명합니다. 

 

 인스타그램은 무료 이미지 및 동영상 공유 응용 소프트웨어로, 2010년 케빈 시스트롬(Kevin Systrom)과 마이크 크리거(Mike Krieger)가 개발하였다고 합니다.

 

 인스타는 출시 이후 급속도로 인기를 얻어 2012년 4월에는 사용자가 1억 명을 돌파하였으며, 2014년 12월에는 사용자가 3억 명에 이르렀고, 2011년 1월에는 해시태그(hashtag)를 추가하여 사용들이 사진이나 친구를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이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인스타를 사용하게끔 하였습니다.

 

 이렇게 인기 있는 인스타그램이 2012년 4월 페이스북에 10억 달러에 인수되었으며, 인수 후에도 독립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계정을 생성하면 만 14세 이상은 누구나 무료로 사용 가능하며, 페이스북 계정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 계정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 인스타그램은 사용자들은 사진이나 동영상을 업로드하고 이를 팔로워(follower)나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으며 또한 다른 친구들이 공유한 게시물을 보고, 댓글을 남기며, 좋아요를 누를 수 있습니다.

 

 

    구글 검색을 이용한 인스타 비공개 보는 법

    구글
    구글-출처-구글

     

    : 위에서 설명드린 인스타 인스타그램 비공계 보는 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처음으로 소개 드릴 방법은 구글로 검색을 하는 것입니다. 

     

    ▼ 인스타그램도 하나의 URL로 되어 있고 해당 부분도 인스타그램이라는 플랫폼을 통해서 인터넷으로 공유가 되고 있습니다. 구글을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은 많이 경험하시겠지만 구글에서 연예인 이름을 검색을 하게 되면 인스타그램 계정이 뜨고, 이미지란으로 가면 해당 계정의 사진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즉 인스타그램에서 따로 설정을 하지 않는 이상 거의 모든 사진들이 인터넷으로 공유가 되고 있는 것으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보통 살 사람들은 연예인이 아닌 친구의 이름이나 자신의 이름을 구글로 검색해보지 않아서 이런 기능을 잘 인지를 못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을 하지 않은 분들도 구글에서 검색만 하면 친구나 지인의 인스타 아이디만 알고 있으면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비공개 계장으로 전환한 계정도 구글 검색을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구글 검색을 이용해서 인스타 비공개 보는 법은 구글 검색 창에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검색을 하면 여러가지 검색 자료가 나오는데 여기에서 통합 검색이 아닌 이미지란을 보시면 검색한 인스타에 있는 사진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 만약 해당 계정이 비공개로 되어 있다면 비공개로 전환하기 전까지 올린 사진까지만 보실 수 있습니다. 물론 사진을 올리고 나서 짧은 시간에 비공개로 전환을 하였다면 그 사진도 보실 수 없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사이트와 프로그램을 이용한 인스타 비공개 보는법

     : 위에서 설명드린 구글 검색을 통한 인스타 비공개 보는 법을 숙지하셨다면 이번에는 사이트를 이용한 인스타 비공개 보는 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이 워낙 유명하기 때문에 인스타그램의 있는 자료를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가 많이 있습니다. 이런 사이트를 이용해서 인스타 비공개 계정을 보실 수 있습니다. 

     

    ▼ 대표적인 인스타 비공개 계정을 뚫을 수 있는 사이트로는 STORIESDOWN, SAVE-INSTAGRAM, StorySaver 그리고 StoriesIG입니다.

     

    Save-Instagram
    SAVE-INSTAGRAM-출처-SAVE-INSTAGRAM

     

     

    ▼ 해당 사이트는 구글이나 네이버와 같은 검색 포탈에서 검색창에 해당 키워드를 입력을 하시면 접속할 수 있는 링크를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입력을 하시면 해당 인스타그램의 게시글, 스토리 글을 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Storiesdown
    STORIESDOWN-출처-STORIESDOWN

     

     마지막으로 설명드리는 인스타 비공개 보는 법은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인스타 비공개 계정을 보는 방법입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4K Stogram 인스타 비공개 계정 뚫기 프로그램입니다.

     

     제가 설명드린 4K Stogram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4K Stogram은 Window, macOS, Linux용 인스타그램 뷰어 겸 다운로더라고 합니다.

     

    ▼ 즉 위에서 설명 드린 사이트도 다운로드 기능이 있는 사이트가 많습니다. 즉 해당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이용하여 해당 인스타그램 아이디와 관련이 있는 사진들을 크롤링하거나 다운을 받는 형식이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해당 프로그램의 소스가 오픈되지 않았지만 인스타 비공개 전에 공유된 내용을 기반으로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고 참고로 4K Stogram은 자신의 계정에 올라가 있는 사진이나 동영상을 정리하는데 이용이 된다고 합니다. 즉 기능은 하나지만 누가 언제 어떻게 사용하는가에 따라 여러 가지로 응용이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이상입니다. 지금까지 인스타 비공개 보는 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인스타 계정 비공개로 했다는 것은 개인적으로 사정이 있을 거라고 판단이 됩니다.

     

     인스타 비공개 보는 법을 이용해서 위로를 해줄 것인지 아니면 시간을 가지고 기다려 주실 건지는 본인이 결정해주셔야 할 듯합니다. 그럼 이만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다른 글

    728x90

    댓글


    // 내부링크를 현재창으로 열기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