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 놀이터

마카피아 효능 가격

by ★√★ 2021. 9. 25.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마카피아 효능 가격에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카피아는 페루의 산삼이라고 불리는 블랙마카와 근육을 키우거나 강화하는 호르몬 분비를 도우는 아르기닌을 한 포로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마카피아 효능

    마카피아
    마카피아-출처-온앤업

    : 마카피아에 대해서 먼저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설명에 앞서 제 포스팅에 기재하는 내용은 전문적인 의학지식이 없는 일반인이 작성한 글입니다. 오류가 있을 수 도 있는 점 먼저 말씀드립니다. 

     

     즉 수록된 내용은 정확성이나 안정성을 보장할 수 없으니 참조만 하시고 자세한 사항은 제품 상담 및 전문의 상담을 통해서 알아가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 마카피아는 블랙마카 및 아르기닌을 한 포로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식품 유형은 액상 차이며 흡수율을 고려한 100% 페루산 액상형 블랙마카 추출 원료를 사용하였다고 합니다. 부원료로 아미노산 L-아르기닌과 오자 농축분말을 사용하였다고 합니다.

     

     

     10g 스틱형 개별 포장으로 휴대가 용이하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세븐베리 농축액 및 블루베리향으로 맛까지 고려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마카피아에 들어있는 블랙마카와 아르기닌을 포함해서 함유되어 있는 성분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마카피아 성분 - 블랙마카

    : 마카피아 성분 중에 하나인 블랙마카는 페루의 산삼이라 불린다고 합니다. 블랙마카에는 아르기닌을 포함해 사포닌, 칼슘, 칼륨 등 31가지 미네랄 및 17가지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2) 아르기닌

    : 아르기닌에 대해서 설명드리면 아르기닌은 근육을 키우거나 강화하는 호르몬의 분비를 도우며, 혈관을 확장시켜 근육으로 가는 혈액량을 늘려주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3) 오자

    : 오자는 기력 회복과 활력 증진 시 섭취했다는 약초로 오미자, 사상자, 토사자, 구기자, 복분자를 오자라고 한다고 합니다. 

     

     마카피아는 색소, 감미료, 향료, 보존료를 첨가하지 않았으며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제대로 흡수하고 효과를 발휘하려면 8주 이상 꾸준히 섭취하길 권장한다고 하니 참조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 물론 이 부분은 제품 상담을 통해서 섭취 기간을 산정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추가적으로 안전관리 인증 HACCP 인증을 받아 관리하는 제품입니다. 마카피아는 비타민B6, 비타민B1, 비타민B2, 나이아신, 아연등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마카피아 섭취방법으로는 일반적으로 성인 기준으로 하루에 1회 1포를 드시면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드시기 전에 꼭 마카피아 내부 성분을 확인해서 자신의 체질에 맞지 않는 성분이 있는지를 확인 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섭취 후 이상현상이 발생할 경우에는 즉시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을 방문하셔서 전문의 상담을 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더불어 임신, 수유부 및 질병 치료 중인 사람은 섭취 여부는 전문의 상담을 통해서 결정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마카피아 가격

     

    : 위에서 설명드린 마카피아 가격 및 후기에 대해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마카피아 가격

     

    : 마카피아는 제품 공식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여러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제가 보고 있는 온라인 쇼핑물 기준응로 온앤업마카피아 15일 1박스 제품은 34,800원, 1개월 2박스 제품은 64,800원으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여러 온라인 쇼핑몰을 확인하셔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2) 마카피아 후기

     

    : 마카피아 판매 회사인 온앤업 마카피아 공식홈페이지에서 보시면 많은 후기를 찾아볼 수 있는데 온라인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보니, 후기가 다양합니다. 하지만 상업적인 후기도 있을 수도 있는 점 구별해서 보셔야 합니다. 

     

     이상입니다. 지금까지 마카피아 효능 가격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제 포스팅을 통해서 마카피아 제품에 대해서 이해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다른 글

     

    2021.09.24 - [Langauge Master 공유 놀이터] - 칼로커트 효능 가격

     

    칼로커트 효능 가격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칼로커트 효능 가격에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추석이 지난 시점에서 많은 분들이 다시 다이어트를 생각하고 계실 거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런 다이어트

    davey.tistory.com

     

     

    2021.09.18 - [Langauge Master 공유 놀이터] - 비타민D 추천 TOP3

     

    비타민D 추천 TOP3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비타민D 추천 TOP3에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비타민D는 우리 몸에 정말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부족하면 안 되는 영양소입니다. 햇빛을 통해 자연 생산되

    davey.tistory.com

     

    728x90

    댓글


    // 내부링크를 현재창으로 열기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