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 놀이터

스테파니 리 전참시 출연 + 모델 및 대식가 모습 반전 일상

by ★√★ 2021. 2. 21.

안녕하세요, Davey입니다. 오늘 공유 해드릴 내용은 스테파니 리 전참시 출연 및 스테파니 리의 모델과 대식가 모습같은 대식가 모습을 보여줬다라는 내용에 대해서 정리한 내용입니다. 

 

 

 

 

스테파니 리 전참시 출연

 

: 오랜만에 스테파니 리 발송출연을 제가 접하게 되었습니다. 우연히 검색 포털 사이트 검색어에서 발견을 하게 되었는데요. 평소에 TV를 잘 보지는 않지만 드라마에 한번 꽃히면 쭉 정주행 하는 스타일이라 약간 반가운 얼굴이였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이분이 검법남녀에서 나왔는데 영어를 엄청 잘하는 모습을 보고 완전 매력적이게 보였습니다. 

 

- 제가 개인적으로 영어를 잘하는 사람에게 약간은 호감을 느끼는 거 같습니다. 어김없이 전참시에서도 영어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언어 교환을 할 때도 원어민 친구랑 하려고 노력을 하는 이유가 이런 발음을 들으면 저도 모르게 따라할려고 자극을 받게 되기 때문입니다. 

 

 

- 스테파니 리 매니저는 스테파니 리와 영어 공부를 같이하기 시작했다라고 합니다. 정말 제가 매니저 하고 싶네요. 꼭 영어는 아니지만 이런 직업도 그냥 경험상 한 번 해보는 것도 좋은 거 같습니다. 그런데 운전을 잘 못해서 매너저로써는 빵점일 거 같습니다. 

 

 

대식가 스테파니 리

: 스테파니 리가 전참시에 출연을 하면서 아침식사 하는 모습이 보여졌습니다. 스테파니 리는 아침 식사를 준비했고, 커다란 양푼에 각종 반찬을 넣고 비빔밥을 만들었습니다. 스테파니 리 매니저는 스테파니 리가 평소 대식가라고 말했습니다.

 

너무 많이 먹어서 아침에 부어 있는 모습을 볼 때가 많다. 항상 예쁜 모습으로 나왔으면 좋겠다라고 애기하기도 했습니다. 정말 매니저가 되면 자기 스타가 더 돋보였으면 하는 마음이 있는 거 같습니다. 

 

스테파니 리는 비빔밥과 계란찜을 먹었고, 몸매 관리를 위해 고추장을 넣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러나 스테파니 리는 식사 도중 "김치 안 먹으려고 했는데 먹어야겠다"라며 김치를 꺼내 식단 조절에 실패했다라는 애기도 전했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관리를 한다는 게 정말 스트레스이면서 현재의 모습을 유지하는 이유이지 않을까 합니다.

 

- 스테파니 리는 자전거를 타고 횟집으로 향했고, 대방어 회와 개불 등 각종 해산물을 구입하였고, 엄청난 양(?)으로 밥을 준비했습니다. 이에 매니저가 관리하는 모습도 나왔습니다. 

 

 

모델 스테파니 리

: 스테파니 리는 뉴욕에서 모델 일을 시작했다라고 합니다. 19살에 한국에 와서 원룸텔에서 살았다고 합니다. 보통 고시원에서 주는 라면과 밥이 공짜였다고 해서 너무 좋다라고 했습니다.

 

- 옷이 너무 많아서 많은 짐을 가지고 한국에 도착했고 항상 새벽 촬영을 하면서 못 깨어날까봐 2분 단위로 알람을 맞춰 놨다라는 모습을 보고 정말 쉬운 일이 하나도 없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 모델 촬영 모습 분도 나왔는데 역시 프로는 프로인 거 같습니다. 언제 그랬나는 듯 모델 포스를 뽐내며 모델 촬영을 하는 스테파니 리의 모습이 방송에 나왔습니다. 

 

 

맺음말

: 그냥 하나의 기사의 내용과 예능 방송의 내용이지만 새벽에 이 글을 쓰는 제가 많은 생각을 하게 하네요. TV에서만 보여지는 모습만 사람들이 열광하지만 그 이면에서는 엄청나게 고군분투를 하고 있다는 것을 새삼 깨닫게 됩니다. 국가 대표를 위해서 매일 매일 연습하는 운동 선수들과 같이 연예인 분들도 정말 많은 노력을 하시는 거 같습니다. 저도 열심히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만 마무리 하도록 하죠. 감사합니다. 

 

제 Posting이 조금이나마 정보 전달에 도움이 되셨길 빌며, 되셨다면, 구독, 댓글, 공감 3종 세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이나, 권리를 침해한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Comment 부탁 드립니다. 검토 후 수정 및 삭제 조치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기재되는 내용은 개인적으로 습득한 내용이므로, 혹 오류가 발생할 수 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기재된 내용은 참조용으로만 봐주시길 바랍니다. 게시물에, 오류가 있을때도, Comment 달아 주시면, 검증 결과를 통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댓글


// 내부링크를 현재창으로 열기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