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 놀이터

펜트하우스 로건 리 집 -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 알아보기

by ★√★ 2021. 3. 27.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SBS 월화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로건 리 집으로 나왔던 패어몬트 앰배서더서울에 대해서 작성하려고 합니다. 펜트 하우스 봤을 때는 정말 삐까 뻔쩍하더라구요. 나중에 경제적 자유를 얻으면 꼭 숙박하고 싶은 곳입니다.

 

펜트하우스 로건 리 집 = 페어몬트 앰배서더 

 

페어먼트-앰버서더-호텔
페어먼트-앰배서더-호텔

: 펜트하우스 드라마는 말할 필요도 없이 너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 저도 그 드라마 애청자 하나 입니다. 보고 있는데 로건 리 집이 굉장이 안락하고 호화롭게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검색을 해보니까 그냥 가정집을 임대한게 아니고 호텔을 임대해서 찍은 거였습니다.펜트하우스 촬영지로 알려진 이 호텔 이름은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그리고 오픈은 21년 2월24일에 하였습니다. 위치는 여의도고, 여의나루 역에서 내려서 가실 있겠네요.

 

▼ 더현대서울 바로 옆에 있는 거 같습니다. 캬! 더현대서울에서 쇼핑하고 피곤하니까 옆에서 1박하고 가면 장난 아니겠네요. 관련 위치는 아래 링크 확인 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오픈 날짜를 보시면 실제로 펜트하우스에서 방영할 때는 오픈하지 않았다라고 합니다. 나름대로 PPL인지 아니면 드라마 촬영지로 아직 오픈하지 않은 호텔을 빌려서 했을 수도 있을 거 같습니다. 나중에는 로건리 촬영 방이라고 해서 더 커미션을 줘서 숙박시켜 주는 상품도 나올수도 있겠네요. 정말 요즘에는 돈을 버는 방법만 생각하다 보니까 모든 게 컨텐츠로 보이네요. ㅎㅎ 그럼 페어몬트 호텔에 대해서 자세히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어몬트 앰버서더호텔 상세 설명

 

페어먼트-앰버서더-호텔-객실
페어먼트-앰배서더-호텔-객실

 

: 페어몬트 호텔은 5성급으로 총 326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도상에 더현대서울에 비하면 좀 작게 느껴지는데,  생각보다 규모가 꽤 큰 편입니다. 그러면 여기에서는 드는 생각은 더현대서울은 얼마나 크다는 거죠?! 일단 마음을 진정하고 다시 페어몬트 호텔 설명으로 돌아오면, 대부분의 객실에서 한강뷰를 즐길 수 다는 게 이 호텔의 가장 큰 메리트라고 합니다.

 

▼ 그런데 대부분이라는 말에 속지마세요! 나중에는 한강뷰라고해서 돈 얼마 더 받을 수도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추가 시설에는 예상하시겠지만 호텔에는 다 있는 사우나, 수영장 그리고 피트니스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즉 화면에서 보이는 숙박시설 그리고 갓 지은 호텔의 수영장과 피트니스 호텔의 퀄리티를 즐기는 거라면 정말 돈이 좀 나가더라도 고려를 해볼 거 같습니다. 

 

 객실 타입으로는 아래 순서대로 퀄리티가 높아지는 거 같습니다. 물론 크기나 지원하는 가구도 틀리게 적용 될 겁니다. 실제적으로 펜트하우스에서 나온 로건 리의 집은 프레지덴셜 스위트 룸이라고 합니다. 즉 가장 높은 등급이죠. 그래서 혹시 이 호텔에서 머무르시게 된다면 "페어몬트" 가서 "드라마에서 나온 거랑 틀린데..." 이런 의문을 제기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 페어몬트

- 페어몬트 디럭스

- 페어몬트 골드

- 시그니처 스위트

- 프레지덴셜 스위트룸

 

 숙박하는데 가격을 설명 드리면 여러가지가 있고 날짜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제가 임의 평일을 선택하여 페어몬트 킹사이즈 베드 공급 하는 방으로 검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어몬트 킹사이즈 베드 가격은 263,500 원입니다.  약 20~30만원 사이로 나오더라구요.

페어먼트-가격
페어몬트-가격

 

 

 특별한 날에 숙박하는 거면 이 정도 가격이면 괘찮을 거 같습니다. 그리고 여기에서 아셔야 되는게 페어몬트, 페어몬트 디럭스, 페어몬트 골드 모두 객실 크기는 동일하다고 합니다. 안에 들어가 있는 가구나 그리고 층별로 구별이 된다고 하니까 이점 참조하셔서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제가 그나마 호텔 가면 가는 게 실내 수영장입니다. 해외 출장을 자주 다니는 편이 아니라서 아직까지는 호텔에서 피트니스 시설을 이용하는 거에 대해서 익숙하지 않네요. 아래는 수영장 사진인데요 나름대로 고급스러운을 내포하고 있네요. 사람들이 없을 때 커플끼리 즐기기에는 정말 좋은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페어먼트-앰버서더-호텔-수영장
페어먼트-앰배서드-호텔-수영장

 

 이상입니다. 지금까지 펜트하우스에서 나오는 로건 리 집 촬영 장소인 페어몬트 앰배서더 호텔에 대해서 제가 나름대로 이해한 부분을 기반으로 작성을 하였습니다. 가격은 좀 높은 편이지만 여의도라는 장소를 고려한다면 그렇게 비싸지도 않다라는 이중적인 생각이 드는 공간인 거 같습니다. 나중에 제가 가게 되면 리얼 사용 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출처

: 페어몬트 앰배서더 호텔 사진 참조

 

[저작권이나, 권리를 침해한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Comment 부탁 드립니다. 검토 후 수정 및 삭제 조치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기재되는 내용은 개인적으로 습득한 내용이므로, 혹 오류가 발생할 수 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기재된 내용은 참조용으로만 봐주시길 바랍니다. 게시물에, 오류가 있을때도, Comment 달아 주시면, 검증 결과를 통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다른 글 

 

 

728x90

댓글


// 내부링크를 현재창으로 열기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