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 놀이터

연예가 소식 - 가수 에일리가 BJ 뜨뜨뜨뜨와의 열애설 이슈 + 에일리 심경 고백 + 성덕

by ★√★ 2021. 2. 16.

 안녕하세요, Davey 입니다. 드뎌, 썰 풀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첫 글을 쓰게 되니, 너무나고 기분이 묘하네요. 제가 썰 푸는 내용은 여러 매체를 통해서 제가 인지하고, 이해한 내용을 공유 한 것입니다. 기재되는 모든 내용은 저의 주관적인 생각이니, 일반화의 오류는 범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혹 제가 잘못 이해하거나, 잘못 기재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코멘트 주시면 수정 및 삭제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그냥 이것 저것 공유하고 싶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는 것이니 좋은 시각으로 바라보고, 같이 공유 했으면 합니다.

 오늘 썰 풀 내용은 최근 이슈가 되었던, 가수 에일리님이 BJ 뜨뜨뜨뜨님와의 열애설 관련 이슈입니다. 열애설이라는 단어 자체가 모두에게 호기심을 유발하는 단어가 되었네요. 특히 유명인들끼리의 열애설은 더 관심을 받는 거 같습니다. 

 

 비디오스타에서 가수 에일리가 공유한 열애설 관련 내용이 화재가 되었는데요, 6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에일리님이 열애설에 대해서 설명을 하였습니다. 열애설 상대방은 BJ 뜨뜨뜨뜨님입니다. 사실.. 누군지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사진 준비했습니다. BJ 뜨뜨뜨뜨님은 대한민국의 前 오버워치 프로게이머, 現 인터넷 방송인. 풀네임은 뜨뜨뜨뜨라고 하지만 줄여서 뜨뜨 또는 뜨4 등으로 불린다고 합니다.

 

왼쪽 에이리님 사진 참조, 오른쪽 BJ  뜨뜨뜨뜨님 사진 참조. 출처 :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382&aid=0000840078

 가수 에일리님이 말하길 "유명 BJ 분이다. 내가 유튜브 채널에서 팬이라고 얘기했는데 그분도 본인 방송에서 나를 언급하셨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함께 게임을 하자고 해서 나는 성덕이라고 했더니 열애설처럼 기사가 났다"고 설명했습니다. 참.. 이런 거 보면, 말하기가 무섭네요. 간단하게 말해도.. 열애설이 나니.. 조심 또 조심!

 

 추가적으로, "따로 만난 적은 없고 같이 게임은 했다. 열애설이 나서 나도 재미있었다. 그렇게 싫지 않았다"고 덧붙였습니다. 역시, 에일리님은 정말 착하신 거 같습니다.

 

 

BJ 뜨뜨뜨뜨 방송에서 에일리 언급한 내용 사진 참조, 출처 :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382&aid=0000840078

 

 에일리님이 게임하는 방송을 보면서, 게임하는 방송 장면 캡처 사진을 게재하며 “나도 켜야하나”라며 연신 팬심을 드러냈고, BJ 뜨뜨뜨뜨님이 방송 도중 “부담되지 않는다면 같이 게임 하겠냐. 너무 떨린다”고 화답했다고 하네요. 그러자 에일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 부담스럽다” “못 본 척 하겠다”는 메시지를 남기며 즐거워했다는 후문이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BJ 뜨뜨뜨뜨님가 게임에서 이기자 “나이스”라고 응원했다고 하네요. 팬심을 공개적으로 드러낸 에일리님과 이에 화답한 BJ 뜨뜨뜨뜨님. 현재 두 사람 관계에 이목이 쏠린 상황이라, 열애설이 난 거 같습니다. 서로 서로 응원하는 모습 좋아 보입니다. 열애설이 진짜든 아니든, 서로 불쾌하지 않다면, 나쁘지 않다라고 생각하는 썰보이입니다. 

 

 

-

게임 하는 장면 캡처 사진, 출처 :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382&aid=0000840078

 

제 Posting이 조금이나마 정보 전달에 도움이 되셨길 빌며, 되셨다면, 구독, 댓글, 공감 3종 세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기재한 내용이 저작권이나, 권리를 침해한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Comment 주시면, 수정 및 삭제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기재한 내용 중에 오류도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 부분 참조 부탁 드립니다. 더 좋은 Contents 만들려고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


// 내부링크를 현재창으로 열기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