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 놀이터

주변 맛집 & 장소 리뷰 | 미래타운 수제돈까스 존맛탱 돈까스 먹방 후기

by ★√★ 2021. 2. 19.

안녕하세요, Davey 입니다. 오늘은, 제가 개인적으로 너무나도 좋아하는 돈까스 먹방 후기를 posting 하려고 합니다. 다들 돈까스는 너무나도 익숙하고, 소스 맛과 고기에 맛이 잘 어울러져서 대부분 사람들이 좋아하는 음식중에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거기에다가, 가성비도 괜찮다는 거죠. 요즘 따라, 돈까스의 가격이 엄청 올라가니까.. 그게 좀 문제긴 하죠! 

그런데, 정말 가격도 괜찮고, 양도 많은 돈까스 집이 있어서 소개 드릴려고 합니다. 일단 가게 이름은 " 미래타운 수제돈까스" 입니다. 미래타운이라는 건물에 있다고 해서, 그렇게 작명을 하신 거 같습니다. 

 


일단, 주인 되시는 분들이 할머님와 할아버지님이 운영하시고, 돈까스 뿐만 아니라, 소스도 수제로 만드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가성비도 갑이구요! 일단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큰 번화가가 아닌, 주택가에 있어서, 약간 찾기기 힘드실수도 있으니까, 꼭, 네비게이션을 켜서 찾아가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따로, 상가 주차장은 있지만, 별도의 가게 주차장은 없으니, 주차 공간도 생각해서 가셔야 합니다. 저는 주로, Take out해서 사먹기 때문에 주차에 대해서는 고민을 하지 않는데, 직접 가서 먹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일단 간판이랑 내부 사진은 아래와 같습니다. 


 

 

여기에는, 수제돈까스 라는 하나의 메뉴가 있는게 아니고, 돈까스를 수제로 만드는 것입니다. 메뉴에는 등심, 안심 돈까스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메뉴 사진은 아래와 같습니다. (외부에 찍었습니다. 실내에서 찍을려고 하니까, 아직 초보 블로그라서, 민망하네요! ㅎㅎ)

 

저는 주로, 등심돈까스를 먹는데, 안심도 괜찮은 거 같습니다. 다음에 이것 저것 먹어봐야겠네요! Take out 이랑 실내에서 먹는 거랑 가격차이가 나니까, 이 부분은 꼭, 참조 하시고 가주시면 감사 드리겠습니다. 

- 영업시간 : 오전 11 ~ 오후 8시
(일요일은 안하시더라구요)

Take out 하실려면 미리 전화해서 부탁 드리면, 준비가 되어 있으니까, 참조 하세요! 

드디어 돈까스 사진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ㅎ


너무나도, 맛있게 먹고, 콜라 한잔 먹으니까, 세상을 다 가진 것 같이 행복하네요! 여러분도 돈까스 먹고 행복해지시길 빌며! 여기에서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이나, 권리를 침해한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Comment 부탁 드립니다. 검토 후 수정 및 삭제 조치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기재되는 내용은 개인적으로 습득한 내용이므로, 혹 오류가 발생할 수 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기재된 내용은 참조용으로만 봐주시길 바랍니다. 게시물에, 오류가 있을때도, Comment 달아 주시면, 검증 결과를 통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댓글


// 내부링크를 현재창으로 열기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