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 놀이터

뼈엔 엠비피 MBP 효능 가격 및 부작용 (섭취 시 주의 할 점, 후기)

by ★√★ 2021. 4. 18.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뼈엔 엠비피 MBP 효능, 가격 및 부작용 그리고 섭취 시 주의할 점, 후기에 대해서 작성하려고 합니다.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라고 합니다. 

 

  

뼈엔 엠비피 MBP 제품 설명 및 효능

뼈엔-엠비피-MBP
뼈엔-엠비피-MBP-출처-네추럴웨이

 

: 뼈엔 엠비피 MBP에 대해서 제품 설명 을 드리면 뼈엔 엠비피 MBP는 기능성 원료 MBP를 주원료로 사용한 건강기능제품입니다. 뼈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출시되었으며, 뼈엔 엠비피 MBP는 뉴 트리엔트만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TATUA 기업에서 만든 제품입니다. 뼈 건강 개선을 위해 20년 동안 연구를 하여 제품이 만들어졌는데, MBP 인체적용시험 결과는 골밀도의 증가, 개선, 뼈 형성 지표의 유의적 증가되었으며, 뼈 파괴 지표인 DPD와 NTx는 감소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 인체적용시험 결과에 대해서는 해당 제품 홈페이지에서 자료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MBP에 대해서 추가적으로 설명을 드리면, 우유를 끓인 후 식히면 얇은 막이 생기는데 이 얇은 막이 유청입니다. 이 유청에서 뽑아낸 성분이 MBP입니다. 뼈엔 엠비피 MBP는 우유의 약 130배의 MBP를 함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뼈엔 엠비피 MBP는 미국 FDA GRAS에 등재하였다고 하니, 나름대로 신뢰성 있다고 생각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뼈엔-엠비피-MBP-제품-설명
뼈엔-엠비피-MBP-제품-설명-출처-네추럴웨이

 

뿐만 이로 인해 원료 안전성을 보장받았고, 식약처 인증, GMP 인정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만든 제품이라고 하니 나름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뼈엔 엠비피 MBP 효능 가격 및 섭취 시 주의할 점, 부작용

 

뼈엔 엠비피 MBP는 여러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쇼핑몰마다 가격 차이가 나니 이 점 참조하시고 구매를 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일단 제가 본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2개월치 (60 캡슐)에 대해서는 99,000원으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하루에 하나씩 드시는 걸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섭취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제품을 구매하시면 제품에 쓰여 있는 방법대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쇼핑몰마다 한정 세일,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가 있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인터넷에 여러 쇼핑몰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뼈엔 엠비피 MBP에 대한 부작용이라고 따로 접한 건 없고, 현재 시판되어 판매가 되는 건강기능식품이기에 특별한 부작용은 없지만, MBP 성분은 원유에서 추출했기 때문에 우유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은 주의하셔야 합니다.

 

우유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은 섭취하기 전에 전문의에게 상담을 받고 섭취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뿐만 아니라 뼈에 좋다고 과다 섭취를 하면 설사, 복통, 메스꺼움 등 증상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증상이 발생하게 되면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 방문하여 전문의에게 진찰을 받아 보시는 걸 추처 ㄴ드립니다. 수술을 앞두고 있는 사람, 임산부, 수유부는 섭취 전에 전문가와 상담을 권장드립니다.

 

 나이 드신 분들은 인지하시겠지만, 나이가 들수록 골밀도가 약해지고, 뼈가 약해지면 약한 충격에 금이 가거나 골절이 생기며, 회복도 더디게 되는 걸 경험하셨을 겁니다. 골다공증은 전 세계 2억 명이 앓고 있는 질환입니다. 초기 증상이 거의 없어 초기에 발견하기 힘든 문제가 있습니다. 그래서 젊을 때부터 뼈 건강 관리가 필요하다는 것은 많은 분들이 경험을 통해서 깨달으셨을 겁니다.

 

 이런 배경에서 뼈엔 엠비피 MBP가 좋은 건강기능 제품일 수가 있습니다. 특히 위에서 설명드린 증상을 가진 분뿐만 아니라 폐경기를 겪고 충분한 칼슘 섭취가 필요한 여성들에게는 필요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뼈 건강 개선을 원하는 장년층 노년층 분들에게 좋다고 합니다. 추가적으로 만약 50 대거나 이상이신 분들 중에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이 필요한 분들도 괜찮다고 합니다. 

 

임신과 출산으로 뼈 건강 관리를 원하는 여성에게도 권장이 되긴 하지만 이 부분은 산부인과 전문의에게 문의하시고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뼈엔 엠비피 MBP 후기는 다양한 의견들이 있었습니다. 당뇨를 앓고 있는 사람이 이 제품을 섭취해도 되는지 걱정이 있었다고 합니다. 병원에 문의를 하여 섭취를 시작하고, 매일 당뇨 체크를 하는데 아직까진 크게 문제 되진 않았다고 합니다. 손목뼈가 안 좋아 제품을 구매했는데 효과가 드라마틱하게 나타나진 않았다고 합니다. 다만 먹기 전보다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얻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특히 알약이 작아 먹기 간편했다고 합니다. 어머니 골다공증과 자신의 뼈 건강을 위해 뼈엔 엠비피 MBP를 6개월치 구매했다고 합니다. 여성이 갱년기로 위험도가 높다는 얘기를 듣고 고민 없이 구매했다고 하는데요. 5개월까지 효능을 보지 못했는데, 6개월 차가 되면서 조금 다른 느낌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 느낌이 미세해서 정확히 뼈엔 엠비피 MBP 효능이라고 봐야 하는지 애매하다고 합니다.

 

 이상입니다. 지금까지 뼈엔 엠비피 MBP 효능, 가격 및 부작용 그리고 섭취 시 주의할 점,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항상 이런 건강기능식품 포스팅을 쓸 때 말씀드리지만, 하나의 건강기능식품으로 건강을 한 번에 얻을 수는 없습니다. 건강기능식품은 보조역할을 하는 것이고, 꾸준한 운동과 균형 잡힌 식단도 병행을 해야 건강 관리를 잘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이만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다른 글

 

 

 

728x90

댓글


// 내부링크를 현재창으로 열기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