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스마트폰 & Web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정리

by ★√★ 2023. 3. 31.

애플-고객센터-전화번호-썸네일
애플-고객센터-전화번호-썸네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정리 내용에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한국 기업의 경우에는 모든 고객센터에 대한 정보가 잘 공유가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외국 기업의 경우에는 잘 공유가 되지 않는다라는 편견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외국 기업 중 우리가 정말 많이 사용하는 제품이 바로 애플인데 해당 애플의 고객센터와 상담시간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

2. 애플 고객센터 상담 시간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

 

: 먼저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텝별로 자세히 정리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TEP 1 - 애플 고객센터는 일단 애플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시면 애플을 수리하는 업체나 서비스센터만 검색이 되실 겁니다. 

 

 해당 홈페이지는 구글이나 네이버, 다음에서 "애플" 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바로 접속 링크가 보이실 겁니다. 해당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상위 메인 메뉴에 있는 "고객지원" 항목을 클릭을 해주시면 됩니다. 

 

애플-고객지원-메뉴
애플-고객지원-메뉴

 

STEP 2 - 해당 메뉴를 클릭을 하시면 아래와 같은 메뉴가 보이실 건데 해당 메뉴에서 "고객센터 전화번호"라고 입력을 하시면 됩니다. 검색을 하시면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관련 사항들이 검색이 되실 겁니다. 

 

 그 중에서 상단에 있는 항목을 클릭을 해주셔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애플고객센터-검색
애플고객센터-검색

 

 

애플고객센터-검색-결과
애플고객센터-검색-결과

 

STEP 3 - 하위 메뉴에 들어가시면 여러 가지 대륙이나 지역에 대한 카테고리가 보이실 건데 해당 항목에서 "아시아" 지역을 클릭을 해주시면 해당 지역의 여러 나라의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검색이 되실 겁니다.

 

 그 중에 대한민국을 찾아서 보시면 대한민국에 해당하는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80-333-4000"입니다. 혹 한국이 아닌 다른 나라에서 거주하시는 분들도 각 지역에 맞는 고객센터로 전화를 해주시면 도움을 받으실 겁니다. 

 

한국-애플-고객센터-번호
한국-애플-고객센터-번호

 

 

 애플은 아이폰 뿐만 아니라 PC 분야에서도 좋은 제품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맥북에 대해서 분석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을 참조하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맥북 에어 M1 M2 성능 가격 비교 분석

 

맥북 에어 M1 M2 성능 가격 비교 분석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맥북 에어 M1 M2 성능 가격 비교 분석 내용을 기반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맥북 에어 M1이 출시되었을 때 개인적으로 저는 가성비 최고 제품이 출시가 되었다고

davey.tistory.com

 

그리고 이번에 출시한 아이폰 14에 대한 스펙 정리한 내용도 참조하셔서 아이폰 14 구매하실 때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 아이폰 14 출시일 사전예약 스펙 정리

 

아이폰 14 출시일 사전예약 스펙 정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아이폰 14 출시일 사전예약 예상 일정에 대해서 작성하려고 합니다. 지금까지 매년 아이폰 시리즈가 출시된 걸 보면 아이폰 14 출시일은 2022년 9월이나 10월에 진행될

davey.tistory.com

 

 

애플 고객센터 상담 시간

 

 : 다음으로 설명 드릴 사항은 애플 고객센터 상담 시간입니다. 애플 고객센터 상담시간은 우리가 생각하는 한국 기준으로 보면 비교적 길게 운영되고 있는 거 같습니다.

 

 주 7일 내내 상담을 할 수 있으면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저녁 9시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직장에 다니시는 분들도 편하게 저녁시간에 상담을 받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 애플 고객센터 상담시간

  • 상담일자 : 주 7일
  • 상담시간 : 오전9시 ~ 저녁 9시 (09:00~21:00) 

 

 

 그리고 멜론과 같이 애플도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무료 체험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혹 애플 뮤직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셨던 분들이라면 애플 뮤직 무료 체험해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 애플 뮤직 가격 무료 체험 방법

 

애플 뮤직 가격 무료 체험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애플 뮤직 가격 무료 체험 방법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애플 뮤직은 아이폰, 아이패드, 맥에서 애플 뮤직 어플을 통해서 원하시는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음악

davey.tistory.com

 

 

이외 애플 홈페이지에서 "고객지원 / Apple 수리" 항목을 클릭을 하시면 아래와 같이 공인 수리 및 서비스 센터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물론 정식 공인 수리 센터보다 개인적으로 운영되는 사업체에서 더 저렴하게 수리를 받아 보실 수 있지만 나중에 고장이나 AS 관련해서 문제가 생기면 낭패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이 부분도 고려해서 공인 서비스 센터를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애플-공인수리-서비스센터
애플-공인수리-서비스센터

 

 이상입니다. 지금까지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정리 내용을 기반으로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제 포스팅을 통해서 애플 고객센터 알아가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 맥 구글 크롬 유용한 단축키 정리

 

맥 구글 크롬 유용한 단축키 정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맥 구글 크롬 유용한 단축키 정리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웹브라우저 크롬을 사용하실 때 단축키를 이용한다면 더 편리하게 이용하실

davey.tistory.com

▶ 아이폰 자동완성 끄기 방법 (feat. 키보드 자동완성 기능)

 

아이폰 자동완성 끄기 방법 (feat. 키보드 자동완성 기능)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아이폰 자동완성 끄기 방법에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을 사용하시다가 기존에 입력한 낱말이나 단어를 기반으로 자동으로 완성되는 기능으로 인해

davey.tistory.com

 

▶인스타 비공개 보는 법

 

인스타 비공개 보는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인스타 비공개 보는 법에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를 하다 보면 비공개로 계정을 전환한 친구들이 궁금한 적이 있을 것입니다. 물론 옛 연인일 수도 있

davey.tistory.com

 

▶ 에어팟 문자 카카오톡 읽기 끄기 방법

 

에어팟 문자 카카오톡 읽기 끄기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에어 팟 문자 카카오톡 읽기 끄기 방법에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iOS 15 업데이트를 통해서 에어 팟을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문자나 카카오톡이 오면

davey.tistory.com

 

728x90

댓글


// 내부링크를 현재창으로 열기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