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스마트폰 & Web

LG 유플러스 LTE 키즈 어린이 요금제 종류 정리

by ★√★ 2023. 4. 7.

LG-유플러스-키즈-어린이요금제-썸네일
LG-유플러스-키즈-어린이요금제-썸네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LG 유플러스 LTE 키즈 어린이 요금제 종류 정리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많은 어린이들이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추세입니다.

 

 이런 추세에 부모님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LG 유플러스 LTE 키즈 어린이 요금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LG 유플러스 키즈 요금제 종류

2. LTE 키즈 39 요금제

3. LTE 키즈 29 요금제

4. LTE 키즈 22 요금제

 

LG 유플러스 키즈 요금제 종류

 

: LG 유플러스 키즈 요금제 종류에 대해서 먼저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LG유플러스 키즈 요금제는 총 3가지로 구분되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3가지 요금제로는 LTE 키즈 39,  LTE 키즈 29, LTE 키즈 22 가 있습니다. 끝에 숫자가 요금제 금액이라고 이해하시면 되고 해당 요금이 높으면 높을 수록 제공하는 서비스 품질이 좋다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금액이 높을 수록 제공하는 데이터 양과 음성과 문자 그리고 부가통화 서비스가 더 좋게 제공이 된다고 합니다. 

 

 키즈 요금제도 스마트폰 요금제를 아끼는 방법이지만 또 하나의 방법으로는 알뜰폰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SKT, KT, LG U+ 3사 서비스를 잘 이용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알뜰폰을 사용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알뜰폰을 사용하게 되면 통신 3사 요금제보다 크게는 50%정도 할인된 가격으로 동일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도 있다고 하니 참조 하지면 좋을 거 같습니다. 

 

▶ 알뜰폰 요금제 + 헬로 모바일 요금제 분석 및 공유하기

 

알뜰폰 요금제 + 헬로 모바일 요금제 분석 및 공유하기

안녕하세요, Davey입니다. 이것 저것 이슈거리를 하나 하나 공유 해드릴려고 합니다. 오늘 공유 해드릴 내용은 알뜰폰 요금 중에 헬로 모바일 요금제 에 대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1. 알뜰폰 요금

davey.tistory.com

 

 

LTE 키즈 39 요금제

LTE-키즈-39
LTE-키즈-39-출처-LG유플러스

: LTE 키즈 39 요금제는 월 39,000원으로 기본 5.5GB 데이터 제공에 데이터를 제공하며 만약 해당 데이터를 다 사용하게 되면 최대 1Mbps 속도로 추가적으로 무제한으로 계속 데이터를 사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음성통화 및 문자는 무제한이고, 부가통화는 300분이라고 합니다. 39,000원에 약정할인까지 한다면 3만원 후반대로 나름 괜찮은 데이터 제공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LTE 키즈 29 요금제

LTE-키즈-29
LTE-키즈-29-출처-LG유플러스

: LTE 키즈 29 요금제는 월 29,000원이고 기본 3.3GB 데이터 제공에 데이터를 제공하며 만약 해당 데이터를 다 사용하게 되면 최대 400kbps 속도로 추가적으로 무제한으로 계속 데이터를 사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음성통화 및 문자는 무제한이고, 부가통화는 100분이라고 합니다. 39,000원 요금제가 부담이 되신다면 해당 요금제를 이용하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일단 무제한으로 계속 데이터는 사용 가능하니깐요.

 

 

 

LTE 키즈 22 요금제 

LTE-키즈-22
LTE-키즈-22-출처-LG유플러스

:  LTE 키즈 22 요금제는 월 22,000원으로 가장 저렴한 요금제입니다. 가장 저렴한만큼 데이터도 700MB 밖에 제공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다 사용하면 최대 400kbps 속도로 추가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LTE 키즈 39 요금제와  LTE 키즈 29 요금제와 다르게 음성통화는 무제한이 어닌 60분만 제공이 되며, 지정번호 2개 까지는 무제한으로 통화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문자는 무제한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 LG 유플러스 키즈 요금제 종류

LG 유플러스 키즈 요금제 종류 요금 데이터 음성통화, 문자, 부가통화
LTE 키즈 39 39,000원 - 기본 5.5GB 데이터
- 소진 시 최대 1Mbps 추가 데이터 사용
- 음성통화 : 무제한
- 문자 : 무제한
- 부가통화 : 300분
LTE 키즈 29 29,000원 - 기본 3.3GB 데이터
- 소진 시 최대 400kbps 추가 데이터 사용
- 음성통화 : 무제한
- 문자 : 무제한
- 부가통화 : 100분
LTE 키즈 22 22,000원 - 기본 700MB 데이터
- 소진 시 최대 400kbps 추가 데이터 사용
- 음성통화 : 60분
(지정번호 2개 무제한 통화)

- 문자 : 무제한
- 부가통화 : 300분

 

 뿐만 아니라 통신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참조하시면 도움이 될 만한 사항은 아래 포스팅을 참조하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 전화 착신 전환 신청 방법 - SKT, KT, LG U+ 통신사

 

전화 착신 전환 신청 방법 - SKT, KT, LG U+ 통신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전화 착신 전환 방법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의도하지 않게 본인 스마트폰으로 전화를 받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럴 때 전화 착신

davey.tistory.com

 

▶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 및 신청방법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 및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 및 신청방법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통신비를 과납을 했거나 해지 시 환급이 필요한 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통신비 미환급

davey.tistory.com

 

이상입니다. 지금까지 LG 유플러스 LTE 키즈 어린이 요금제 종류 정리 내용에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제 포스팅을 통해서 LG 유플러스 LTE 키즈 어린이 요금제 알아가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스마트폰 데이터 속도 테스트 방법 (feat. 400Kbps 활용)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스마트폰 데이터 속도 테스트 방법에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지만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데이터를 다 소진 시에는 속도가 제

davey.tistory.com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 방법 대한 내용에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실물로 가지고 다녀야 할 모바일로 운전면허증을 보관하며 소지할 수 있다고 합

davey.tistory.com

 

 

일상생활배상책임 보험이란 적용 범위 및 종류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일상생활 배상책임 보험 적용 범위 및 종류에 대해서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일상생활을 하면서 의도치 않게 자신이 소유하는 물건 및 타인의 기물을 파손하게 되는

davey.tistory.com

 

 

인스타 비공개 보는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인스타 비공개 보는 법에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를 하다 보면 비공개로 계정을 전환한 친구들이 궁금한 적이 있을 것입니다. 물론 옛 연인일 수도 있

davey.tistory.com

 

 

070 전화번호 차단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070 전화번호 차단 방법 대한 내용입니다. 070으로 시작하는 전화가 올 경우에 많은 분들이 스스팸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그리고 이런 스팸

davey.tistory.com

 

728x90

댓글


// 내부링크를 현재창으로 열기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