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 놀이터

찐 맛있는 아이스 카페 라떼가 맛있는 커피샵 + 단골집 딥밀크 후기 | 주변 맛집 & 장소 리뷰

by ★√★ 2021. 3. 3.

안녕하세요 Davey 입니다. 이번에 포스팅 할 후기는 찐 맛있는 아이스 카페 라떼를 먹은 "딥밀크" 라는 커피샵 방문 후기 입니다. 사실 방문 후기라기 보다는 단골집 후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일단 방문 후기 + 단골집 후기라서 약간은 두서 없이 말씀 드리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일단, 위치 부터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지도와 주소 참조 하시면 됩니다. 

딥밀크-위치-사진
딥밀크-위치-사진

 

라떼가 맛있는 딥밀크


제일 가까운 지하철 역은, 서현역입니다. 그리고 중앙공원, 율동공원에서도 차로 약 5~10분정도의 거리입니다. 정확히는 측정하지 않아서, 꼭 가시기 전에 검색을 해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제목에도 애기 드렸지만, "딥밀크" 의 진짜 큰 강점은 맛있는 커피 맛입니다. 사실 장소는 협소해서 공부를 하고, 장시간의 대화를 약간은 힘들지만, 30분정도의 실내 대화 및 Take Out Coffee로 즐기시기에는 전혀 부족함이 없다라고 생각합니다. 커피를 비롯한 메뉴 판은 보여 드리겠습니다. (가장 궁금해 하실듯!)


딥밀크-내부-사진1


커피 말고도, 다른 여러종류의 차도 준비되어 있으니까, 한번 가서, 맛을 보시길 권장 드립니다. 사실 저는 커피 말고는 다른것 먹어 보지 않아서, 맛이 어떤지는 잘 모르겠지만, 사장님이 정성스럽게 만들어주시니까, 맛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아래 사진은 정문 사진입니다. 상가 자체가 가계가 밀집 되어 있는 곳이라, 헷갈릴 수 도 있으니까, 참조 하세요! 

딥밀크-내부-사진2


그리고 아래는 내부 사진입니다. 제가 사진 찍는게 좀 부끄러워서, 좌석 사진은 못 찍었는데, 대문 사진폭 정도되고, 그 정도 깊이가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대충, 테이블은 3~4개 있었던 거 같습니다. 


딥밀크-내부-사진3

 

 

 

딥밀크-내부-사진4
딥밀크-내부-사진5
딥밀크-내부-사진6

 

위에 사진처럼 나름 프로모션 하는 제품에 대해서는 이렇게 디스플레이를 하는 거 같습니다. (이전에도 애기 드렸지만, 커피만 먹어서 이쪽은 시켜 먹어 본적은 없습니다.)

제목에서도 말씀 드렸지만, 아이스 카페라떼를 즐겨 먹고, 팁을 하나 드리자면, 아이스 카페라테에 시럽 1 pump 해달라고 부탁해서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하지만 다이어트나 체중 조절하시는 분에게는 약간의 살을 찔 수 있다라는 부담이 있으니까, 조절하세요^^ 

이상입니다. 지금까지 딥밀크 커피삽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고 짧은 후기네요! 나중에 서현이나 중앙공원, 율동공원에 놀러오시면, 여기 들려서 커피 Take out 하셔서 먹어보시길 권장 드립니다. 근처에 사시는 분은, 산책하시면 들려서 안에서 먹거나, Take Out 해서 드시면 좋을 거 같네요. 감사합니다. 

제 Posting이 조금이나마 정보 전달에 도움이 되셨길 빌며, 되셨다면, 구독, 댓글, 공감 3종 세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이나, 권리를 침해한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Comment 부탁 드립니다. 검토 후 수정 및 삭제 조치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기재되는 내용은 개인적으로 습득한 내용이므로, 혹 오류가 발생할 수 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기재된 내용은 참조용으로만 봐주시길 바랍니다. 게시물에, 오류가 있을때도, Comment 달아 주시면, 검증 결과를 통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댓글


// 내부링크를 현재창으로 열기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