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 놀이터

호관원 프리미엄 효능 및 가격 (feat. 부작용 및 사용 후기)

by ★√★ 2021. 4. 5.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호관원 프리미엄 제품 효능 및 가격 그리고 부작용과 사용 후기에 대해서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제품은 관절 문제를 겪고 있는 사람을 위한 건강기능 보조식품입니다.

 

 

호관원-프리미엄-썸네일
호관원-프리미엄

 

목차

     

    호관원 프리미엄이란?

     

    : 호관원 프리미엄은 현재 천하장사 이만기 님을 모델로 하고 있으며, 관절 문제를 겪고 있는 사람을 위한 건강기능 보조식품입니다. 관절과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원료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원료로는 MSM과 해조칼슘을 가지고 만들었다고 합니다. MSM은 관절 및 연결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약처 인정 기능성 소재이자, 관절의 연골 및 인대 조식을 구성하는 물질입니다. 

     

    호관원-프리미엄-제품-사진1
    출처-호관원-프리미엄-홈페이지

     

     좀 더 호관원 프리미엄을 설명 드리면 때로는 장기적이거나 영구적인 문제가 되는 관절염을 예방하는 건강 보조 식품입니다. 주식회사 동진제약에서 수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호관원 프리미엄'은 관절에 좋은 MSM을 사용하여 뼈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호관원-프리미엄-제품-사진2
    출처-호관원-프리미엄-홈페이지

     

    ▼ MSM 과 해조칼슘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네이버에서 검색하시면 됩니다. 

     

     간단하게 관절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면, 관절은 2 개 또는 그 이상의 뼈들이 맞닿는 곳을 말합니다. 관절을 이루는 뼈들의 끝은 연골이라는 부드러운 재질에 둘러싸여 있죠. 연골은 쿠션처럼 관절이 쉽게 움직이도록 도와줍니다. 활막이라고 하는 섬유질 막으로 싸여 있으며, 마찰을 방지하는 활액을 분비합니다. 관절염에는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물론 그 원인은 서로 다르죠. 가장 흔하게 나타나는 현상은 퇴행성 관절염(골관절염)으로, 뼈끝을 감싼 연골이 닳아 발생하며 통증과 부종을 일으키는 질환입니다. 노화나 관절에 생기는 상처 등이 원인이 되어 발생합니다. 관절염은 부종, 통증, 관절이 뻣뻣한 증상 등을 동반합니다. 관절염은 주로 몸무게가 많이 실리는 무릎, 엉덩이, 척추 관절에서 발생합니다. 그 외에 외상, 골절, 과도한 운동 등이 원인이 되는 경우에는 모든 관절 부위에서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관절염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는 호관원 프리미엄 제품은 위에 설명드린 대로MSM+칼슘, 먹는 유황 MSM은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해당 원료는 피부나 모발, 뼈, 손발톱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식이유황은 콜라겐과 케라틴을 단단하게 연결해주는 역할을 해 피부에 생기는 잔주름, 손발톱 건강, 모발의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해독작용 등, 노폐물 배출에도 도움을 줍니다.

     

      해조칼슘은 뼈와 치아 형성,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 혈액응고에 필요,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호관원 프리미엄은 미역, 다시마 등 해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칼슘으로 소화 흡수율이 용이하고 미네랄이 풍부합니다. 관절과 연골 건강에 집중한 식약처 인정 기능성 원료의 배합을 하였습니다. 보스웰리아 추출분말은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글루코사민은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외에 녹용, 우슬, 당귀 등 35가지 한약재를 부원료로 사용했다고 합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섭취방법 및 부작용

     

    : 호관원 프리미엄 제품은 1일 2포(1포당 70ml) 섭취하면 됩니다. 주로 아침 저녁으로 나누어 먹는 게 좋습니다. 휴대성이 좋고 언제 어디서나 섭취가 간편합니다. 물로 마시는 액상 형태이기 때문에 물이 별도로 필요 없습니다. 액상 형태의 장점은 체내 흡수율이 높아서 효과가 빠르다고 합니다. 하지만 마시고 나서 텁텁한 느낌이 싫으신 분들은 드시고 물을 먹는 것도 좋습니다. 제품은 1개월분, 2개월분, 3개월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복용량을 초과하지 않도록 정해진 시간에 정량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호관원 프리미엄 제품 홈페이지에도 방문해서 혹시 제가 누락한 부분이 없는 지 확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부작용이라 하면 과도 섭취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현상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대표적인 부작용으로는 호관원 프리미엄 재료로 사용하는 MSM은 메스꺼움, 설사, 팽만감, 피로, 두통, 불면증, 가려움증 또는 알레르기 증상의 악화를 유발할 수 있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호관원 프리미엄 제품을 드시기 전에 자신의 체젤이 허약체질이거나, 다른 약을 오랫동안 복용 중이라면, 병원에 들려서 전문의와 상담을 거친 후에 호관원 프리미엄 제품을 섭취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및 할인 받는 방법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은 고혼진 같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담을 받은 후에 확인 후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구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할 수 있습니다. 고혼진도 약간 가격이 높은 제품이었고 이 호관원 프리미엄도 약간은 높은 가격대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만약 새 상품으로 구매하는 게 부담이 되실 경우에는 중고나라나 당근 마켓을 통해서 구매하시는 것도 좋지만 중고로 구입하실 때는 꼼꼼하게 날짜 확인, 포장 상태 등을 확인하셔야 하며, 중고 거래로 한다고 하더라도, 거의 새 상품을 거래하기 때문에 그렇게 많은 가격이 할인은 되지 않는 거 같습니다. 대충 한 달 분의 가격이 30만 원 선에서 거래가 이뤄집니다. 새 상품은 인터넷 검색을 해보면 3개월분에 100만 원이 넘는다는 의견도 있어서 대략 이 기준으로 예상을 해본 것입니다. 일단 중고든 새 상품을 사든 먼저 상담을 통해서 문의 후 결정을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자세한 중고 가격은 중고나라나 당근 마켓에서 호관원 프리미엄 검색해보세요.

     

     이 부분은 가장 정확한 것은 호관원 프리미엄 제품 홈페이지에 접속하여서 상담을 통해서 알아보는 게 가장 정확합니다. 물론 그때그때마다 프로모션 내용은 틀리겠지만 대량으로 구매를 하게 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보니 가격대가 높게 형성되어 있으며, 이전에는 호관원 프리미엄 3+1 또는 10~15% 할인 이벤트를 통해서 약간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했습니다. 이 부분도 혹시 중간중간 프로모션 행사 내용을 문자로 받을 수 있는지를 문의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좀 아껴보자고 중고를 사는 것보다는 이런 것 저런 것 신경 쓰기 싫으신 분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상담은 무료이므로 구매하기 전에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상담을 해보고 할인, 정보를 확인하고 고민해보면 될 것 같습니다.

     

    ▼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상담은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상담 전화번호를 통해서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호관원 프리미엄 사용 후기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을 드리면, 호관원 프리미엄 후기를 보면 호불호가 갈리는 건강기능식품이라는 걸 간접적으로 인지하실 수 있을 겁니다. 대체로 좋은 평들이 많았지만, 그 반대인 경우도 있었습니다. 관절이 부드러워졌다는 평들이 많았으나, 구매하여 섭취한 지 얼마 안 된 사람들은 효능을 제대로 느끼지 못했다는 글도 보입니다. 또한, 관절이 아린 느낌이 없어졌다는 글도 있었고, 체력이 좋아지면서 삶의 질도 높아진 것 같다는 다양한 후기가 있었습니다. 물론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이 부담된다는 글도 보였습니다.

      

    한번 연골 손상을 겪으면 다시 회복하기는 쉽지 않기 때문에 관리를 잘해야 합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제품이 아픈 관절을 무조건 낫게 해 준다고 믿는 것은 잘못된 듯합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제품을 섭취하면 부족했던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고, 관절을 예방하고 개선하는데 효능을 보일 수 있다고 생각할 필요가 있습니다. 나이를 먹을수록 건강보조식품은 필요합니다.

     

     즉 만병 통치약이 아니고 나름대로 관절을 보호해주는 건강식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평소에 관절 관리를 잘하셔서 나중에 계단도 힘차게 오르고, 병원도 갈 필요가 없게 꾸준히 운동을 통해서 관리하시는 게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상입니다. 지금까지 호관원 프리미엄 관절 보호해주는 건강 식품 효능, 섭취 방법 그리고 가격과 부작용에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아무리 좋은 음식이라도 자신에게 맞는 음식을 먹어야 합니다. 꼭 상담을 통해서 자신의 몸 상태에 대해서 먼저 상담을 받고 구매를 진행하시길 추천드리며, 섭취 후 몸에 부작용이 발생할 경우에는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가에게 상담을 받아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만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이나, 권리를 침해한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Comment 부탁드립니다. 검토 후 수정 및 삭제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기재되는 내용은 개인적으로 습득한 내용이므로, 혹 오류가 발생할 수 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기재된 내용은 참조용으로만 봐주시길 바랍니다. 게시물에, 오류가 있을 때도, Comment 달아 주시면, 검증 결과를 통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다른 글

    728x90

    댓글


    // 내부링크를 현재창으로 열기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