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 놀이터

난유백세 효능 가격 및 구매 시 주의 해야 할 점

by ★√★ 2021. 5. 17.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난유 백세 제품 설명 효능 가격 그리고 부작용 및 먹을 때 주의해야 할 사항에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난유 백세는 난유라는 제품으로 만든 제품으로써, 난유는 달걀노른자의 기름으로 달걀의 노른자만을 분리한 후 가열하여 착유한 기름을 말합니다.



난유


: 일단 난유 백세의 주 성분인 난유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난유는 위에서 설명드린 대로, 난유는 달걀노른자의 기름으로 달걀의 노른자만을 분리한 후 가열하여 착유한 기름을 말합니다.

▼난유의 대표적인 효능으로는 고혈압, 당뇨 예방, 혈관 청소, 간 기능 개선, 피부 미용 등이 있습니다.


난유의 효능에 대해서 하나하나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난유 효능 중에 하나인 당뇨 예방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성인병 질환 중에 가장 까다롭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당뇨는 인슐린이 제 기능 못해 혈당조절이 원활하지 않아 발생하는 질병이라고 합니다. 탄수화물 섭취 시 췌장에서 생성되는 인슐린과 포도당이 결합해 에너지원으로 쓰는데, 과도한 음주, 운동 부족, 스트레스 등 외부적 요인으로 인슐린 저항성이 생기면 에너지를 만드는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합니다.

▼ 이로 인해 케톤이란 독성물질이 생성되고 혈액 순환을 방해하여 당뇨를 유발한다고 합니다.

 

 이를 예방하기 하는데 유용한 난유는 난유 속 레시틴은 포도당이 간에서 에너지로 전환되는 것을 촉진하고 포도당이 혈중에 남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췌장 기능을 활성하여 인슐린 생성 돕는다라고 합니다. 이로 인해 인슐린 분비를 촉진하여 혈당을 낮추고 당뇨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위에서 설명 드린 당뇨뿐만 아니라 난유는 혈관 청소부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혈관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 혈관은 몸속 세포마다 산소 공급을 하는 도로망 역할을 하는데, 체온 유지, 노폐물 제거 등 신체 활동의 중요한 기관 중 하나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흡연, 노화, 나쁜 콜레스테롤 등으로 혈관 염증이 발생하면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상승 등 혈관 흐름을 방해하게 됨으로써 혈관 건강이 안 좋아지게 됩니다. 이로 인해 동맥경화, 심근경색, 뇌졸중, 치매 등의 심혈관 질환을 일으키게 된다고 합니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 난유를 섭취하면 좋은 게, 난유의 레시틴, 각종 불포화 지방산은 손상된 혈관 재생을 도우며 혈관 염증을 유발하는 나쁜 콜레스테롤을 낮춰주기 때문입니다. 항산화, 항염 등의 좋은 콜레스테롤을 높이고 혈관을 깨끗하게 유지하여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돕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혈관 염증 예방을 할 수가 있습니다.

▼ 다음으로는 난유 효능으로 간 기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간은 노폐물을 걸러내고 지방 대사 등의 중요한 기능을 수행합니다. 잦은 음주, 약물 복용, 스트레스 등으로 간에 염증이 생기고 기능에 문제가 생겨서, 세포 변형을 초래하게 되면 간염, 간경화 등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덫붙이면, 간은 언제 어떻게 아픈지 모르는 침묵의 장기라는 애기가 나올 정도로 증상에 제대로 제 때 나타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즉 평소에 간에 대해서 계속적인 관리를 하셔야 한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이런 간의 건강을 유지하는데 난유가 도움이 되는 이유는 난유는 레시틴 외에도 타우린이 함유되어 있는데 타우린의 항산화 작용은 손상된 간세포 재생을 촉진하여 독소, 유해 물질로부터 간을 보호해줍니다.

▼ 또한 중성 지방 배출, 해독 작용으로 지방간 예방, 간의 피로를 완화해 줍니다.

 마지막으로 난유는 피부 미용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사실 과도한 다이어트, 불규칙적인 식사, 흡연, 음주 등은 피부노화에 원인이 된다고 합니다. 여러 연구 매체를 보시면 항상 규칙적인 호라동이 몸 건강에 좋다고 얘기하고 있습니다. 즉 불규칙적인 활동은 몸 건강을 오히려 해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꾸준히 규칙적인 활동을 추천드립니다. 수면 활동도 마찬가지입니다.

▼ 불면증을 해소하기 위해서는 규칙적으로 잠을 자려고 노력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만약 불규칙적인 활동이 계속된다면, 몸속 활성 산소가 쌓여 피부 염증을 만들고 여드름, 뾰루지, 기미, 잡티 같은 피부 트러블을 발생시킵니다. 피부 속 콜라겐과 히알루론산을 배출시키며 피부 노화를 가속 시계 되는 거죠.

이런 피부 건강을 개선하기 위해서 난유가 유용한 이유가 난유에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E는 항산화 작용을 하여 활성 산소를 제거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 손상된 피부를 재생시키며 염증 유발 물질을 억제하여 기미, 주근깨, 색소 침착 등 피부 질환 개선,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난유 백세 제품 설명 및 효능

난유백세


: 위에서 설명드린 난유를 가지고 만든 제품이 난유 백세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그럼 난유 백세 제품 중에 난유 백세 플러스 제품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난유 백세 플러스는 남녀노소 넓은 연령층이 드시는 제품으로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 난유백세 플러스 제품에는 위에서 설명드린 난유의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구체적으로 설명을 드리면 난유 백세에는 난황 레시틴, 토코페롤(비타민E), 레티놀(비타민A), 비타민 D, 비타민K, 비타민 B, 루테인, 제아잔틴, 불포화 지방산 등이 있다고 합니다.

난 유백 세난 유 백세 플러스는 기름이 아닌 섭취하기 편하게 캡슐화 형태로 판매를 하고 있다고 ㅎ바니다. 난유 백세에는 여러 가지 제품군이 있는데 그중에는 기름 형태의 제품도 있지만 이 난유 백세 플러스는 기름 형태의 제품을 선호하지 않는 고객분을 대상으로 나온 제품이라고 생각하셔도 될 거 같습니다.

또한 기존에 있던 난유 백세 제품보다 난황 레시틴 함량이 대폭 증가하였다고 합니다. 기존 난유 백세는 난황 레시틴 함량이 890mg이었지만 난유 백세 플러스 제품은 난황레시틴 함량이 4,590mg으로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 하지만 가격은 난유백세 오리지널과 동일하다고 합니다. 난황 레시틴 함량이 높은 제품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는 난유 백세 플러스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이 난유 백세 플러스 제품은 섭취량은 제품에 자세히 기재가 되어 있습니다. 참고 말씀드리면 하루에 1번 섭취하시면 되고 섭취 시 3 캡슐 분량으로 드시면 됩니다. 드실 때에는 드시기에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섭취 시간으로는 아무 때나 드셔도 되니 편한 시간에 드시면 됩니다.

난유 백세 가격 부작용 및 구매 시 주의해야 할 점


: 위에서 설명드린 남 유 백세 플러스의 가격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난유 백세라는 제품군은 난유 백세, 난유 백세 오리지널, 난유 백세 플러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가지 모든 제품군이 1개월분 기준으로 68,000원이라고 합니다.

사실 제품군이 다양하고 그 안에 있는 성분이 조금은 차이가 날 것이기 때문에 가격이 상의할 줄 알았는데 동일한 것에 대해서 의아해했지만 통일성을 갖추면서 소비자가 성분을 비교해서 원하시는 제품을 구매하는 편의를 제공했다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 그리고 주 성분이 난유이기 때문에 난유 제품이라는 공통성을 가지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추가적으로 난유 백세 플러스 및 난유백세 제품을 포함해서 난유를 드실 때 주의해야 할 사항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난유의 경우에는 위에서 설명드린 대로 혈관 청소부라는 애기가 나올 정도로 선조 때부터 많이 드시는 식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주 성분이 달걀입니다. 달걀로 만든 난유는 아비딘이란 단백질이 수용성 비타민 비오틴을 파괴한다고 합니다. 날달걀의 흰자는 소장의 소화 효소인 트립신의 작용을 억제하는 인자가 들어 있어 열을 가할 시, 두 가지 성분이 작용하지 못한다고 합닏. 그러므로 꼭 제품에 적혀 있는 섭취량에 맞게 섭취하시고 과다 섭취하시는 건 피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만약 과다 섭취로 인해 복통이나 설사와 같은 부작용을 경험하고 그 경험 빈도가 많고 오래될 경우에는 꼭 병원을 방문하여 전문가와 상담을 받아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상입니다. 지금까지 난유 백세 제품 설명 효능 가격 그리고 부작용 및 구매 시 주의 해야 할 사항에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혈관 건강에 대해서 걱정이 되시는 분이라면 난유 백세 플러스 제품을 구매해서 드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이만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다른 글

728x90

댓글


// 내부링크를 현재창으로 열기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