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 놀이터

디즈니 플러스 무료 체험 방법

by ★√★ 2022. 8. 13.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디즈니 플러스 무료 체험 방법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많은 OTT 플랫폼이 많이 나오고 있는 실정에서 디즈니에서 디즈니 플러스라고 OTT 플랫폼을 출시를 하였고, 해당 플랫폼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실정입니다. 

 

 사실 디즈니는 다른 영화나 드라마뿐만 아니라 마블, 픽사, 스타워즈, 디즈니, 디즈니+ 오리지널 콘텐츠를 볼 수 있는 플랫폼이기에 타 OTT에 비해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넷플릭스와 같이 무료체험도 가능했지만 지금은 무료 체험 사항은 없어지고 신용카드, IPTV, 인터넷 개통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고 하니 이 부분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디즈니플러스-무료체험-썸네일
디즈니플러스-무료체험-썸네일

 

디즈니 플러스

 

: 먼저 디즈니 플러스 대해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디즈니 플러스는 위에서 잠깐 설명드린 대로 영화, 드라마와 같은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는 OTT 플랫폼 중에 하나입니다.

 

 디즈니사에서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처음에 시작했을 때는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을 했었는데 지금은 매월 9900원을 지불해야 사용을 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사용 기간에 따라 할인율을 적용 받을 수 있는데 1년 이용권은 99,000원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9900원으로 결제를 하게 되면 4명이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타 OTT 플랫폼인 넷플릭스, 티빙 등에 비해 가격적인 면에서 나름 메리트가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참고로 9900원 결제를 하게 되면 4인 팟이기 때문에 가족들끼리 셰어 하기도 좋고 친구들과 해당 구독료를 나눠서 지불하는 것도 디즈니 플러스를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 중에 하나입니다.

 

- 디즈니 플러스 저렴하게 사용하는 방법

  • 유료 구독을 하면 최대 4대의 기기에서 동시 스트리밍이 가능
  • 디즈니 플러스 매월 9900원 결제를 하고 가족 구성원들이 같이 이용 (4인까지 가능)

또는 한 명이 디즈니 플러스 매월 구독료를 지불하고 친구들과 쉐어하여 구독료를 나눠서 지불 (1인당 약 2000원)

 

 디지니플러스에서 제공하는 콘텐츠의 장점으로는 마블, 내셔널지오그래픽, 픽사, 디즈니, 스타워즈 등의 명작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고, 디즈니+ 오리지널 콘텐츠(타 OTT 플랫폼에 없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디즈니 플러스 무료 체험 방법

 

: 그럼 위에서 설명 드린 디즈니 플러스 무료 체험 방법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디즈니+는 처음에는 무료 체험이 가능했습니다. 넷플릭스와 비슷하게 정기 구독을 하기 전에 무료 체험이 가능했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무료 체험 없이 이용을 하려면 바로 9900원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그런데 IPTV, 인터넷 개통을 하거나 신용카드를 사용함으로써 제공하는 혜택을 통해서 디즈니 플러스를 무료 체험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즉 신용카드에서 제공하는 혜택 중에 하나가 디지니 플러스 일정 기간 무료 구독이 있다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또한 IPTV나 인터넷 구독으로 통해서 사은품 형태로 제공을 하는 걸로 인지하고 있습니다. 

 

1) LGU+ IPTV 인터넷 개통 

 

: 디즈니 플러스 무료 체험하는 방법 중에 하나는 LG U+ IPTV와 인터넷을 개통을 통해서 주어지는 3개월의 디즈니 플러스 무료 체험 이용권을 증정받아 이용하는 것입니다. 

 

 평소에 디즈니 플러스 구독을 희망하신 분들 중에 이사를 가거나 타 회사 IPTV, 인터넷에서 이전을 하는 경우라면  LGU+ IPTV와 인터넷 개통을 통해서 디즈니 플러스 무료 체험을 해보시는 것도 고려해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2) 현대카드

 

: 현대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디즈니+ 1개월 무료 이용권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현대카드 사용하시는 분들 중에 현대카드 어플을 설치를 하시고, 혜택 선택 항목을 선택하시면 3층 선물 선택 항목에서 "디즈니플러스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현대카드-디즈니플러스
현대카드-디즈니플러스

 

 

 

 

3) KT 디즈니+ 초이스 요금제 이용

 

: 마지막 방법은 KT닷컴에서 제공하는 디즈니플러스 초이스 요금제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해당 요금제를 이용하면 디즈니 플러스를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해당 요금제 자체가 평균적으로 10만원정되는 가격이기 때문에 다른 요금제 사용하시면서 9900원을 결제하는 게 더 저렴하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KT 디즈니+ 초이스 요금제를 사용해서 다른 부분에 대해서 자신에게 이득이 되는 경우에만 고려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상입니다. 지금까지 디즈니 플러스 무료 체험 방법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요즘 OTT 플랫폼이 많이 나왔고 복수의 OTT 플랫폼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늘어나고 있는 실정이라고 합니다. 

 

 너무 많은 OTT 플랫폼 보다는 다른 사람들과 셰어 하면서 비용을 저렴하게 운영할 수 있는 것도 문화생활 비용을 조금이나마 줄이는 방법 중에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해당 글은 전문 지식이 없는 일반인이 작성한 글입니다. 즉 오류가 있을 수 있는 점 참조 부탁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디즈니 플러스 무료 체험을 제공하는 회사나 서비스에 문의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2.03.07 - [IT] - 넷플릭스 계정 공유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넷플릭스 계정 공유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넷플릭스 계정 공유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파티원 계정 공유 중개 플랫폼을 통해서 넷플릭스 계정을 서로 공유하면서 저렴하

davey.tistory.com

 

2021.11.25 - [IT] - 싸이월드 로그인 및 미니홈피 복구 방법

 

싸이월드 로그인 및 미니홈피 복구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싸이월드 로그인 및 미니홈피 복구 상태 확인 방법에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플랫폼에 밀려 운영이 2020년 기준으로 운영이 정지가 되었습니다. 이런

davey.tistory.com

 

 

2022.08.12 - [경제 놀이터/부동산] - 법원경매정보 무료 사이트 모음

 

법원경매정보 무료 사이트 모음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법원 경매정보 무료 사이트 모음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부동산 재테크를 해보시면 여러 가지 분야가 있는데 그중에 하나가 경매입니다. 여기에서 경매는

davey.tistory.com

 

2022.05.15 - [공유 놀이터] - 폐가전 무료 수거 신청 방법

 

폐가전 무료 수거 신청 방법

 이번 포스팅은 폐가전 무료 수거 신청 방법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과거에는 돈을 주고 폐가전을 버렸다면 이제는 환경보호도 하면서 무료로 폐가전 제품을 버릴 수 있는 방법이 있습

davey.tistory.com

 

 

2022.01.08 - [공유 놀이터] - 2022년 신년 무료 운세 사이트 TOP 3

 

2022년 신년 무료 운세 사이트 TOP 3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2022년 신년 무료 운세 사이트 TOP 3에 대해서 정리한 내용을 기반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임의 년을 맞이 해서 신년에 어떤 운세를 가지고 있는지에 대해서

davey.tistory.com

 

728x90

댓글


// 내부링크를 현재창으로 열기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