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 놀이터

무료 운세 사주 사이트 TOP 5 (운세를 보는 사람들의 심리, 무료 운세 사이트 이용 방법 및 주의 사항)

by ★√★ 2021. 4. 13.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새해가 찾아오면 누구나 궁금해하는 자신의 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운세에 대해서 풀이해준 결과를 100% 믿는 것보다 위험 요소들을 피해 갈 수 있는 마음가짐을 얻기 위해서 활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무료-운세-사주-사이트-TOP5

 

운세를 보는 사람들의 심리

 

: 새해가 되면 사람들이 계획을 세우고 그 계획을 세울 때는 너무나도 흥분된 상태에서 과도하게 계획을 세우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심리처럼 이번 한 해는 자신의 해를 만들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심리를 가지고 있으면 사주나 운세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게 될 것이고 지나가다가 타로점이나 5000원 하는 사주점도 재미로 보는 사람들도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심리처럼 

누구나 자신의 미래는 궁금해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요즘에는 '경제적 자유'라는 말이 많이 나오듯이 돈에 대해서 가치를 더 두고 그런 경제적 자유를 통해서 자신의 삶을 더 풍족하게 사려고 하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재물운이나 돈이 들어오는 사주에 대해서 문의를 많이 할 거라고 예상합니다. 또한 얼마나 살 수 있을지, 어떤 행운이 있을지, 어떤 불행이 있을지 등에 대해서 전체적으로 바 주는 사주도 나름 인기가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 하지만 이런 운세나 사주를 보고는 싶은데 복채는 부담되고, 믿을 만한 곳을 몰라 그냥 안 보거나 그런거는 미신이라고 치부하시는 분들도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아래와 같이 무료 운세를 볼 수 있는 무료 운세 사이트를 준비하였습니다. 

 

 

엄선한 무료 운세 사이트 TOP 5

 

: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2021년은 신축년 흰 소의 해라고 합니다. 소띠 분들은 나름대로 올 한해 일 잘 풀리셨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코로나 19로 인한 일자리 축소, 그리고 비트코인 같은 가상화폐의 급등으로 인해 한 번의 운을 바라는 사람들이 늘어가는 게 사실입니다. 뿐만 아니라 2020년 3월을 기준으로 주식 투자하신 분들이 많은 수익을 내셨고 그로 인해 '벼락 거지'라는 용어가 돌 정도로 열심히 일해서 벌어들이는 임금보다는 투자에 대한 관심이 더 높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런 싱숭생숭한 세상사에서 나름대로 자신의 운세를 간단하게나마 볼 수 있는 무료 사이트를 정리해보았습니다. 

 

1) 삼성생명 운세

: 삼성생명에서 무료 운세 사이트를 제공을 하는데요. 보험회사이라서 그런지 마케팅과 소비자들의 관심을 약간 유도하려는 의도로 이런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혹 운세 사이트 들어가셔서 과잉 광고에 속으셔서 보험에 가입하지 마시고 신중하게 판단해서 필요하다고 생각하면 가입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삼성생명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상단에 라이프- 운세톡톡을 선택하시고, 메뉴에 월간 종합 운세, 신토정비결, 오늘의 운세, 오늘의 재물, 투자운, 오늘의 종합 애정운, 오늘의 타로, 월간 타로, 신년 타로, 고민해결, 꿈자리 해몽, 벼락부자 비법, 자녀관리에서 원하시는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을 하시려면, 성별, 생년월일, 출생 시만 작성하셔야 합니다. 

 

▼ 자세한 사항은 삼성생명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보시면 더 이해가 빠르실 겁니다.

 

2) 신한생명 운세

: 신한생명에서 제공하는 무료 운세 사이트입니다. 실제로 신한생명 운세 사이트로 검색을 해서 접속을 하시면 약간 홈페이지가 잘 정리가 되지 않은 것처럼 보입니다. 물론 제가 기준에서 말씀드린 것이니 사람마다 느낌이 틀릴 수는 있습니다. 그래도 무료 서비스라고 생각하고 이용하시는 거면 괜찮을 거 같습니다. 접속 방법은 신한생명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따뜻한 서비스 - 생활서비스 - 운세/사주를 선택하셔서, 정통 운세, 생활운세, 애정/궁합, 퓨전/꿈해몽, 사상 오행 성향분석, 부자 되기, 신토정비결, 내 사랑 반쪽 찾기 중에 원하시는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이 외에도 다양한 정보를 신한생명 홈페이지에서 제공하고 있으니, 직접 들어가셔서 확인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3) 농협 운세

: 이번에 세 번째 은행에서 제공하는 무료 운세 사이트입니다. 이 포스팅을 준비하면서 왜 은행에서 무료 운세 사이트를 제공하지라는 생각까지 들 정도로 여러 금융 회사에서 무료 운세 사이트를 제공하는 거 같습니다. 그리고 내용이 사실 비슷비슷합니다. 그래도 3개 중에 농협 운세 사이트가 제일 잘 정리가 되어 있는 거 같습니다. 접속 방법은 농협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라운지 - 운세를 선택하시면, 여러 가지 서비스를 보실 수 있는 데요, 정통 운세, 신토정비결, 벼락부자 비법, 오늘의 운세, 자녀관리, 나의 성격, 신기한 동물점, 좋은 날 받기, 프리미엄 로또 운세, 내 운명의 배우자, 별자리 궁합, 혈액형 궁합 등 중에 원하시는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이 외에도 다양한 정보를 농협 홈페이지에서 제공하고 있으니, 직접 들어가셔서 확인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4) 궁합 닷컴 운세

: 아무리 코로나가 우리 사회를 멈추게 했다고 하더라도 사랑의 감정까지는 멈추게 하지는 못했을 겁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자신의 운세를 알아보고 궁합까지 볼 수 있는 사이트가 궁합 닷컴입니다. 위에 소개드린 3개 사이트는 대기업에서 관리를 해서 상대적으로 깔끔한 부분은 있는데 (신한생명은 좀 덜 깔끔합니다.) 이 사이트는 개인 or 서비스 업체에서 만들어서 그런지 약간 투박해 보입니다. 하지만 위 3개의 사이트는 그래도 소비자의 관심을 이용한 마케팅 전략이라고 한다면 이 사이트는 다른 광고 없이 이용하실 수 있는 무료 운세 사이트라고 생각하시면 도비니다. 물론 무료 운세를 보고 더 자세한 사항에 대해서는 유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궁합, 운세, 결혼 택일, 이사 택일, 별자리 등의 운세 서비스를 제공하니 참조하시면 됩니다. 

 

▼ 궁합 닷컴 운세 유료 서비스에 대해서는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5) 뽐뿌 무료 운세

: 뽐뿌는 이제는 너무나도 유명한 사이트가 된 거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핸드폰이나 인터넷 그리고 TV 할인받으려고 주로 이용하는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에서도 무료 운세 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접속 방법은 정보 - 무료운세를 클릭하시면 되고, 오늘의 운세, 주간운세, 월간운세, 토정비결, 사주팔자, 꿈해몽, 속궁합, 혈액형 궁합, 연애 궁합, 로또 운세, 경마 운세, 고스톱 운세, 레저 운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니 참조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 그리고 뽐뿌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휴대폰, 인터넷 관련 유용한 정보도 얻을 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무료 운세 사이트 이용방법 및 주의 사항

 

: 위에서 설명드린 무료 운세사이트는 정말 무료 운세사이트 메뉴를 이용하시기 분들에게 소개드린 내용입니다. 접속을 해보시면 사실 소개해주는 운세가 감질나게 소개를 해주는 경향이 큽니다. 그래서 유료 서비스를 연계하는 경우도 종종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나름대로 스스로 판단해서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사소한 돈이라도 쏠레 쏠레 나가면 큰돈이 되더라고요. 

 

이상입니다. 지금까지 무료로 운세를 볼 수 있는 사이트와 운세를 보려고 하는 사람들의 심리에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운칠기삼이라는 말도 있을 정도로 요즘에는 정말 운에 대한 관심도 많아지고, 돈에 대한 관심도 너무나도 높아지고 있는 실정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런 운이 온 더라도 실력이 없으면 그 운을 잡을 수 없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 부분을 꼭 생각하셔서, 실력도 같이 키워나가시는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이만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이나, 권리를 침해한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Comment 부탁드립니다. 검토 후 수정 및 삭제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기재되는 내용은 개인적으로 습득한 내용이므로, 혹 오류가 발생할 수 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기재된 내용은 참조용으로만 봐주시길 바랍니다. 게시물에, 오류가 있을 때도, Comment 달아 주시면, 검증 결과를 통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다른 글

 

 

728x90

댓글


// 내부링크를 현재창으로 열기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