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 놀이터

구전녹용 효능 가격 및 부작용 (구전녹용 모델 임영웅, 섭취 시 주의 할 점)

by ★√★ 2021. 4. 13.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구전 녹용 효능, 가격, 부작용 그리고 섭취 시 주의할 점에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녹용은 발육 촉진, 항상 화 작용 같이 우리 몸에 정말 많은 이롭게 작용합니다. 현재 트로트 가수 임영웅 님이 모델로 활동하고 계십니다.

 

녹용

 

: 우선 녹용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녹용은 한의원의 대표적인 강장 약의 하나입니다. 단순 강장 약과는 비교할 수 없는 그 이상의 지위를 가진 한약재입니다. ‘보약’의 대표주자,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녹용의 사전적 의미는 녹용은 사슴과 사슴 속에 속한 매화록, 마록, 또는 대록의 수사슴의 털이 밀생 되고 아직 골질화 되지 않았거나 약간 골질화 된 어린 뿔을 자른 다음 말린 것입니다.

 

 녹용으로 사용되는 사슴의 뿔은 포유류에서 1년을 주기로 완전하게 재생되는 유일한 유기물입니다. 특히 사슴의 뿔은 빠른 속도로 성장하는데, 뿔의 성장기에는 연골, 골, 신경, 피부 및 혈관이 거의 동일 속도로 성장합니다(사슴뿔의 성장은 또 하나의 연구주제입니다). 이러한 녹용은 전통적으로 한의학의 약물로 사용했는데, 강장, 보혈, 무기력, 요슬위약 등 치료에 적용됩니다. 

 

 녹용은 아미노산, 폴리펩티드 및 단백질, 당류, 지질 및 폴리아민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녹용은 부위에 따라 가장 끝부터 분골, 상대, 중대, 하대로 분류합니다. 전통적으로 녹용의 끝 부분인 분골의 효과가 가장 크다고 여겨졌고, 실제 성분 연구에서도 다수의 성분(아미노산, 단백, 성장인자, 당류 등)이 분골에 가장 많이 함유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성장하는 녹용의 끝 부분에는 다양한 성장인자 등이 존재한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 녹용 자체적으로 정말 많은 영양소가 있는 거 같습니다. 규칙적으로 녹용을 드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녹용은 발육을 촉진작용 및 강장작용을 합니다. 특히 단순한 피로개선 및 항산화가 아닌성장 및 발달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실제 동물연구에 따르면 녹용을 처치한 쥐의 체중이 증가하였습니다또한 임신한 동물의 경우에는 새끼의 신체적반사적 근신경 발달을 촉진했다고 하였다고 합니다.

 

 녹용의 항피로 작용에 대한 연구도 몇몇 존재하는데녹용 추출물이 신체 활동 기능을 높이고수면과 식욕을 개선하며 근육의 피로도를 낮춘다고 합니다때문에 운동선수의 경우 녹용을 복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녹용의 끝 부위인 분골이 근골격계와 관련된 유전자 표현을 상향 조절했으며, 이때의 유전자들이 근육의 발달과 수축에 관여된다고 보고하였다고 합니다. 

 

 녹용의 신경계에 대한 작용도 보고되는데, 녹용의 단백은 신경세포의 분화와 성장을 촉진하고, 사멸을 억제한다고 공유되었으며, 또한 녹용은 골대사에도 영향을 미치는데, 녹용은 골다공증 실험모델에서 뼈의 강도 및 무게를 증가시켰다고 합니다. 녹용은 관절염 및 류머티즘 관절염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보고했는데, 관절염의 증상개선보다는 움직임 및 삶의 질적인 면의 개선을 보였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녹용은 심부전 동물모델에서 개선을 보여, 심부전 치료제 가능성을 시사했습니다. 또한 면역조절 및 항암작용, 상처 치유의 촉진 등이 연구되었는데 추가적인 연구 및 임상시험이 요구됩니다. 

 

▼ 더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나 녹용 공식 판매 사이트에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전 녹용 제품 설명 및 효능

 

: 구전녹용 제품은 편강한방연구소에서 제품을 제작하여 납품합니다. 원용이 으뜸이자 태생부터 성장 환경까지 남다른 러시아 아바이스크 고품질 녹용을 사용하여 만든 제품이라고 합니다. 현재 트로트 가수 임영웅 님이 활동하고 계십니다. 트로트가 대세인 지금 시점에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서 홍보를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구전녹용-모델-임영웅
구전녹용-임영웅-출처-편강한방연구소

 

▼ 트로트 가수 임영웅 구전 녹용 모델 활동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검색을 통해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구전 녹용은 러시아 아바이스크 고품질 녹용에 고품질 녹용의 힘을 북돋아주는 국내산 재료를 황금배합비율로 달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러시아산 녹용 가장 비싼 분골과 팁까지 통째로 달였다고 합니다. 여기에 나오는 영양소를 모두 섭취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구전녹용-안심-공개-시스템
구전녹용-안심-공개-시스템-출처-편강한방연구소

 

 러시아 아바이스크 농장의 사슴들은 영하 30도 추위에도 버틸 수 있는 강인한 생명력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알타이의 황금이라 불리는 마랄 사슴 종의 타고난 우수함과 아바이스크 농장의 자유로운 방목 환경 덕분이지요. 생장환경은 녹용의 품질을 좌우하기 때문에 아바이스크 산 녹용은 골밀도가 우수하고 양분의 저장량도 많으며 골수가 충만하고 영양으로 가득 차 있다고 합니다. 아바이스크 산 녹용을 드실 수 있는 곳은 유일하게 구전 녹용뿐이라고 합니다. 

 

▼ 러시아산 아바이스크 농장 산 녹용 품질 관련해서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구글에서 검색하시면 됩니다.

 

 제품의 점도를 인위적으로 높이기 위해 첨가하는 증점제는 물론, 맛을 내기 위한 각종 식품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고 대추, 아카시아 벌꿀 등 천연재료만을 첨가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첨가한 국내산 천연재료로는 숙지황 , 당귀, 천궁, 작약, 삽주, 복령, 감초, 황기, 산약, 황정, 맥문동, 맥아, 길경, 생강, 대추, 홍삼, 오미자 추출액, 아카시아 벌 꿀라고 하며, 제품마다 배합 종류는 상이할 수 있다고 합니다. 

 

구전녹용
구전녹용-출처-구전녹용-출처-편강한방연구소

 

▼ 해당 한약재 관련해서 구전 녹용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더 자세히 알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구전 녹용의 효능은 위에서 설명드린 녹용의 효능과 유사하다고 생각합니다. 타사 제품과 틀린 것은 어떤 녹용을 썼고, 그 녹용과 배합하는 국내산 천연재료가 다르다는 것입니다. 발육을 촉진하는 작용뿐만 아니라 강장 작용인 항-피로 작용, 항산화 작용을 한다고 합니다. 

 

녹용 추출물이 신체 활동 기능을 높이고수면과 식욕을 개선하며 근육의 피로도를 낮춘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피로가 느끼는 정도를 낮춘다고 합니다. 항염증 작용뿐만 아니라 뼈에도 좋은 영양소를 제공한다고 해서 골다공증, 괄 정염, 류머티즘 괄절염에도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항-피로 작용은 자연스럽게 간이랑 관련이 있을 텐데, 간 손상에도 회복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코로나 시기에 가장 중요한 면역력도 향상해준다고 합니다.

 

 

구전 녹용 가격 및 섭취 시 주의 점, 부작용

 

: 위에서 설명드린 대로 녹용은 정말 많은 영양소를 가지고 있으며, 연구적으로도 성장 발달에 많은 영향을 주는 걸 보셨을 겁니다. 이렇게 좋은 제품이라서 그런지 가격은 높은 거 같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구전 녹용 30포 기준으로 280,000원이라고 합니다. 하루에 한 포 먹는 걸로 하면 하루에 약 10,000원 정도의 가격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60포를 사면 8만 원 할인해준다고 하니까 이 부분도 구매하실 때 고려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구전 녹용은 공식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여러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구전녹용은 1일 1포를 권장드리나 2포를 드셔도 무방하다고 합니다. 식간에 차갑게 또는 따뜻하게 데워 드시면 된다고 하니 편한 방식으로 드시면 될 거 같습니다. 여기서 식간이라 함은 식사와 식사 사이에 드시는 것으로 식후 2시간 정도가 적당하다고 합니다. 제품을 차갑게 드실 때는 실온에 적당한 시간 동안 두어 너무 차지 않고 적당히 시원하게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제품을 데울 경우 따뜻한 물에 중탕하는 것이 좋으나 전자레인지에 데울 때는 용기에 옮겨 담아 데워 드시길 바랍니다.

 

▼ 구매 시 상담을 통해서 자신의 체질에 맞게 1포 or 2포를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유통기한 24개월이라고 합니다.

 

 구전녹용 부작용은 딱히 제가 접한 내용으로 찾을 수 없었으며, 현재 건강기능식품으로 판매를 하고 있으니까 현재까지는 특이한 부작용은 없는 걸로 보입니다. 하지만 사람마다 체질이 다 틀리므로,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인 경우, 성분을 확인 후 섭취하여 주시기 추천드립니다. 제품을 드시면서 맵고 시고 자극적인 음식들은 피하시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위에서 말씀드린 대로, 데워 드실 때는 전자레인지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포 안의 내용물을 다른 용기에 옮겨 데워 드셔야 합니다. 왜냐하면 전자레인지에 포를 넣고 데우시면 사고의 위험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 부분은 번거롭더라도 신경 쓰셔야 할 거 같습니다. 안 그럼 10,000원 한 장 날릴 수 있습니다. 

 

이상입니다. 지금까지 구전 녹용 효능, 가격, 부작용 그리고 섭취 시 주의할 점에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구전 녹용 또한 질병치료 및 예방을 위한 의약품이 아닌 인체에 유용한 기능성을 가진 원료나 성분을 사용하여 제조 가공한 건강기능식품이라는 걸 인지하시고 꾸준히 운동도 하시고 균형잡힌 식단을 드실려고 노력하셔야 합니다. 그럼 이만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이나, 권리를 침해한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Comment 부탁 드립니다. 검토 후 수정 및 삭제 조치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기재되는 내용은 개인적으로 습득한 내용이므로, 혹 오류가 발생할 수 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기재된 내용은 참조용으로만 봐주시길 바랍니다. 게시물에, 오류가 있을때도, Comment 달아 주시면, 검증 결과를 통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다른 글

 

728x90

댓글


// 내부링크를 현재창으로 열기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