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 놀이터

에버콜라겐 타임 효능 가격 및 부작용 (섭취 시 주의 할 점)

by ★√★ 2021. 4. 13.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에버 콜라겐 타임의 효능, 가격 그리고 부작용, 섭취 시 주의할 점에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 콜라겐 제품이 있겠지만, 국내 콜라겐 제품 중에서 인지도가 좋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콜라겐

 

: 콜라겐에 대해서 잘 아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잘 인지하지 못하시는 분들도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딱 콜라겐을 들었을 때 그냥 몸에 좋은 거, 피부에 좋은 거 이렇게 아시는 분들이 많은 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콜라겐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콜라겐(collagen)은 흔히 교원질이라고도 불린다고 합니다. 대부분의 동물, 특히 포유동물에서 많이 발견되는 섬유 단백질로, 피부와 연골 등 체내의 모든 결합조직의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이런 콜라겐은 콜라겐은 피부 수분 양에 관여하기 때문에 콜라겐이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면 피부 노화, 관절 약화, 혈관 손상을 방지할 수 있다고 흔히 알려져 있습니다.

 

▼ 콜라겐으로 이용한 화장품도 많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네이버 검색을 통해 많은 제품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 섭취 및 경구 투여 시에는 단백질 분해 과정을 통해 글라이신, 프롤린 등의 아미노산들로 분해된 후 흡수되기 때문에, 부족한 콜라겐을 섭취를 통해 보충하려면 콜라겐 합성에 필요한 비타민 A나 비타민 C, 철 등을 추가로 같이 섭취함이 그나마 바람직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또한 피부에 바르는 제품으로 콜라겐 분자나 섬유 자체가 첨가된 제품도 시장에 있으나, 단백질은 고분자이기 때문에 피부를 투과하지 못해 이 역시 큰 효과를 보지 못할 가능성이 높아서, 최근에는 점막에 필름 형태로 붙임으로써 이를 극복하는 것을 목표로 연구가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다만, 콜라겐 섬유 대신 콜라겐의 생성 촉진제나 분해 억제제를 첨가한 제품도 있다고 합니다. 피부에 레티놀과 비타민 C 등을 도포했을 때 피부의 콜라겐 함량이 증가하는 것을 이용하는 화장품에 이 성분들이 들어갑니다. 최근에는 콜라겐 분해 촉진 효소의 분비를 억제하는 성분을 도입하여 피부의 콜라겐 함량이 유지되도록 하는 쪽으로도 연구 또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일시적인 피부 주름 개선을 위해 콜라겐을 직접 주입하는 방법도 쓰이고 있으나, 이렇게 주입된 콜라겐은 수개월 후 피부에서 분해되기 때문에 반복적인 시술을 할 수 밖에 없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 콜라겐 직접 주입하는 시술 관련해서 피부과나 성형외과에 문의 하시면 더 자세히 아실 수 있을 겁니다.

 

 

에버콜라겐 타임 제품 설명 및 효능

 

: 위에서 설명드린 콜라겐을 이용하여 피부를 개선하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중 많은 부분이 여성분들이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남자보다는 여자들이 더 피부에 민감해하시니깐요. 사실 20~30대에는 잘 모르지만 40대가 넘어가면, 급격히 빠져나가는 콜라겐을 원활하게 보충해야 한다고 합니다. 콜라겐은 피부에 좋다는 건 누구나 아는 사실입니다. 그래서 족발을 먹을 때 콜라겐 덩어리라고 하면서 먹으라고 추천도 해줍니다. 저도 족발 먹을 때는 콜라겐이 많은 쪽은 좀 많이 먹곤 합니다. 물론 이건 그냥 소화하는 동안에 미량의 콜라겐만 흡수되겠지만요. 

 

 이런 콜라겐 보충을 위해서 뉴트리 에버콜라겐 제품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뉴트리 에버 콜라겐은 식품 의약품 안전처에서 인정한 제품입니다. 현재 모델로는 배우 김사랑 님이 활동하고 계십니다. 뉴트리 에버 콜라겐은 피부 개선 기능이 있다고 인정을 하고, 피부 건강 기능식품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주요 내용은 콜라겐으로 피부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는 내용입니다. 에버 콜라겐은 한국 리서치, GS홈쇼핑 기준으로 판매량, 재구매율, 소비자 인지도 부분에서 1위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여러 분야에 1위 콜라겐 제품인 만큼 제품을 섭취한 사람들은 긍정적인 평가를 했다고 합니다. 

 

에버콜라겐-타임-광고-모델-김사랑
뉴트리-에버콜라겐-출처-에버콜라겐

 

▼ GS홈쇼핑에서 판매한 에버콜라겐에 대해서는 네이버 검색이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에버콜라겐은 피부, 생활 습관에 따라 다양한 제품 구성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에버 콜라겐 인 앤 업 플러스는 화사한 피부 생기 케어 제품이며, 에버 콜라겐 코큐는 항산화 관리 탱글한 피부를 위한 제품이며, 트리플 비타는 비타민 영양과 바이탈 케어에 좋은 제품이며, 타임 비오틴은 탄탄한 바디케어가 강점이며, 에버 콜라겐 타임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관리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사실 남자분들은 이것저것 신경 쓰기 싫으니까 에버 콜라겐 타임을 주로 사용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뉴트리-에버콜라겐-타임-비오틴
뉴트리-에버콜라겐-타임-비오틴-출처-에버콜라겐

 

 주성분인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의 인체 적용 실험 결과 전반적인 개선 모습을 확인했다고 합니다. 실험 참가자 40대 ~ 60대 여성 70명의 눈가 주름, 피부 탄력도, 피부 보습, 주름의 깊이, 피부의 거칠기 등 피부 전반적으로 개선됐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에버콜라겐 타임은 체내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를 기초로 하며, 세포 보호, 항산화에 좋은 비타민C, 비타민D, 유해 산소로 피부를 케어해주는 미네랄 셀렌, 바이탈 리듬 케어로 프랑스산 비오틴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즉 피부의 콜라겐 흡수율을 높이는 성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피부 건강을 유지한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에버 콜라겐 타임 효능은 피부 보습하는데 도움을 주며, 자외선으로 손상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자기 전에 바르시면 일어났을 때 더 보습이 유지되는 느낌을 받으실 겁니다.

 

뉴트리-에버콜라겐-타임-비오틴-제품-설명
뉴트리-에버콜라겐-타임-비오틴-제품-설명-출처-에버콜라겐

 

▼ 회사나 일상 생활에서 피부가 건조해지는 현상이 계속된다면, 해당 제품 상담 센터에 전화해서 문의를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상담을 통해서 에버콜라겐을 섭취하는 용량이나 섭취량을 문의를 하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사람마다 체질이 다 다르기 때문에 이 부분도 구매 전에 꼭 문의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에버콜라겐 타임 가격 및 섭취 시 주의 점, 부작용

 

 : 뉴트리 에버 콜라겐 타임 가격은 인터넷에서 해당 키워드를 치면 많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뉴트리 몰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뉴트리 에버 콜라겐 타임 비오틴 30일분으로 3개월 분량의 가격은 58,200원입니다. 3개월로 나누면, 1개월에 약 2만 원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어느 정도 예상하시겠지만, 많은 양을 구매를 하면 할인이 더 적용되는 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가격은 온라인 쇼핑몰이나 뉴트리몰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처음에 대량으로 구매를 하지 마시고, 3개월정도의 분량으로 먼저 구매를 하시고 자신에 몸에 맞는다라고 생각이 드시면 대량으로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대량으로 구매하셨다가 자신의 몸에 맞지 않을 경우 식품이라서 처분하기가 애매합니다. 

 

 그리고 타 회사 콜라겐 제품과도 간단하게 비교를 해보면, 뉴트리 에버콜라겐 타임이 타사 제품과 몇 가지 차이가 있다고 합니다. 식약처에서 피부 기능성을 인정받은 콜라겐으로 건강기능식품 마크가 붙어 있다는 점입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 중에 식약처에서 인정받지 못한 제품들도 있기 때문에 식약처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 마크를 얻은 뉴트리 에버 콜라겐 타임을 추천합니다. 

 

물론 식약처 인정 받은 타사 제품 하고도 비교를 하셔서 자신의 몸에 맞는 제품을 구매를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에버콜라겐은 3,000억 이상 제품을 판매하였고, 재구매자는 20만 명 이상이며, 990만 이상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고 합니다. 식품의약품 안전처 건강기능식품 시장 현황 분석 판매율 1위, 한국리서치 조사 결과 소비자 만족도 1위라고 하니 정말 신뢰받는 제품이라는 걸 아실 수 있을 겁니다.

 

 단 에버콜라겐 타임 섭취하실 때 주의해야 할 점은 에버 콜라겐 타임은 단백질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제품에 있는 하루 섭취량대로 섭취를 하셔야지 피부 건강을 위해서 과도하게 섭취하게 되면, 소화불량, 복통, 설사를 유발할 수 있으니까 이 점은 꼭 주의를 하셔야 하며, 혹시 섭취 후 피부 발진 및 가려운 증상의 알레르기성 증상이 보이게 되면,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의에 상담을 받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이에 대해서 상담 센 테에 문의하여 이런 경우에 가 있는지 그리고 어떻게 대처를 해야 되는지 문의를 하셔야 합니다.

 

이상입니다. 지금까지 에버콜레겐 타임 효능 가격 및 부작용 그리고 섭취 시 주의할 점에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콜라겐을 이용한 건강식품이 피부건강에 도움이 되겠지만, 보조역할만 한다라고 생각하시고, 규형 잡힌 식단과 규칙적인 운동을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만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다른 글

 

 

728x90

댓글


// 내부링크를 현재창으로 열기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