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 놀이터

서예지 조종설, 학폭 의혹 등, 끊임없이 터지는 의혹들 그리고 옹호글도 나오고 있는 상황

by ★√★ 2021. 4. 15.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배우 서예지님에 대해서 조종설, 학폭 의혹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이번에 배우 김정현님과 관련해서 이슈가 크게 터진 거 같습니다. 광고계에서도 나름대로 방책을 강구하는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서예지
서예지-출처-내일의-기억-영화-포스터

 

서예지 조정설

 

: 배우 서예지님과 관련된 배우 김정현님의 조정설은 지난 2018년 불거졌던 김정현의 MBC 드라마 ‘시간’ 태도 논란이 재차 수면 위로 올라왔고그를 조종한 당시 연인이었던 여배우로 지목된 상태입니다. 이와 함께 서예지는 김정현과 나눈 것으로 추정되는 “김딱딱 씨스킨십 다 빼시고요” “스킨십 노노” 등의 문자 내용 일부가 공개되며 논란에 휩싸인 상태입니다. 현재 서예지님은 조종설을 흔한 애정싸움이고 김정현의 문제라고 발을 뺀 상태입니다. 

 

▼ 관련 문자내용이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나 다음에서 검색하시면 바로 찾으 실 수 있습니다. 

 

서예지를 향한 추가 폭로 및 옹호글

 

: 이렇게 조정설의 연루되어, 배우 김정현님의 조정설의 배후로 지목된 배우 서예지님에 대해서 그와 일했다고 주장하는 누리꾼들은 온라인상에 서예지가 스태프들에게 갑질을 했다고 폭로하며 인성 논란으로까지 불거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유튜브 채널 ‘연예뒤통령이진호’에서는 서예지가 촬영 중 연탄 가스를 마시는 연기를 실제로 소화했다고 발언한 인터뷰가 사실은 거짓이고, 당시 제작진 측이 정정을 요청했지만 외면했다고 주장하는 영상을 공개하기도 하였습니다. 

 

 해명했던 학력위조설과 관련해서도 계속해서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 조종설과 함께 서예지는 스페인 대학교에 합격해 입학을 준비했으나, 배우 활동을 위해 한국에서 활동을 하기 위해 정상적으로 대학을 다니지 못했다고 설명하였는데, 이로 인해 과거 tvN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할배’의 회화노트 선물 장면도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당시 서예지는 여행을 가는 이순재에게 스페인어 회화집을 선물했고, 자막에는 ‘스페인 유학파 출신의 스페인어 응원’이라는 문구가 등장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대학도 나오지 않았는데 유학파라고 하는 것은 거짓말 아니냐”라며 날선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 해당 꽃보다 할배 영상은 유튜브나 네이버에서 검색하시면 찾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이런 상황에서 배우 서예지님은 영화 ‘내일의 기억’ 언론배급시사회에도 돌연 불참하고 입장을 발표하지 않던 배우 서예지님은 공식입장을 직접 전하겠다는 입장과 함께 김정현과 과거 연인이었던 부분은 인정했지만조종설과 학력 위조설학폭 의혹 등은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한 상태라고 합니다.

 

 이런 폭로 및 비방글이 나오는 상황에서 옹호글도 나오고 있는데요. 4월 15일 엔터업계에서 13년 째 근무했으며, 서예지를 담당했었다고 주장하는 누리꾼 A씨는 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서예지의 전 스태프이다. 이번 사건 전후 사정 밝혀지지 않은 부분이 많다. 나중에 진실은 밝혀지리라 믿고 있다가 어이없는 소설같은 뉴스에 잠이 안온다”라는 옹호의 글을 게재하였습니다. 

 

 추가적으로, 그 분은 “서예지는 참 솔직하고 소탈한 성격이다. 서예지는 대놓고 이야기하지 뒤로 나쁜말을 하거나 스태프들 밥줄 자르는 그런 사람이 아니다. 함께 일하는 스태프들을 정말 잘 챙긴다”라며 “사실 모 연예인 사건 조종설이 나온 배경에 서예지가 억울한 이야기가 있다. 그건 언젠가 진실이 밝혀지리라 믿으며 기다려 본다. 진실은 가라앉지 않는다. 그동안 본인들의 실수로 서예지씨와 일하면서 폐를 끼친 스태프들이 어그로 이야기를 펼치는 걸 두고 볼 수 없다”라고 주장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나를 비롯 많은 서예지의 스태프들은 기자회견을 통해서라도 억울함이 밝혀지길 간절히 소망한다라는 글을 기재하였습니다. 

 

▼ 해당 배우 서예지님 스태프 옹호글은 네이버에서 검색하시면 찾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이상입니다. 지금까지 배우 서예지님에 대한 조종설, 학폭 의혹 등, 끊임없이 터지는 의혹들 그리고 옹호글에 대해서 나름대로 제가 이해한 부분을 기준으로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부디 누구도 억울하지 않고 잘 일이 해결 되길 바라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이나, 권리를 침해한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Comment 부탁 드립니다. 검토 후 수정 및 삭제 조치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기재되는 내용은 개인적으로 습득한 내용이므로, 혹 오류가 발생할 수 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기재된 내용은 참조용으로만 봐주시길 바랍니다. 게시물에, 오류가 있을때도, Comment 달아 주시면, 검증 결과를 통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다른 글

 

728x90

댓글


// 내부링크를 현재창으로 열기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