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 놀이터

씨스팡 관절팔팔 효능 가격 및 부작용 (섭취 시 주의 할 점)

by ★√★ 2021. 4. 15.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씨스팡 관절팔팔 효능, 가격 그리고 부작용, 섭취 시 주의 할 점에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씨스팡 관절팔팔 브랜드 모델로는 배우 차승원씨가 활동하고 있습니다. 씨스팡 관절팔팔은 관절 건강기능식품 입니다.

 

관절

 

: 일단 제품 설명에 앞서 관절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관절은 뼈와 뼈가 만나는 부위 위치해 있는 것으로 뼈와 뼈 사이가 부드럽게 운동할 수 있도록 연골, 관절낭, 활막, 인대, 힘줄, 근육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움직임에 따라 발생하는 충격을 흡수하는 역할을 한다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더 자세한 관절과 관절염에 대해서서 아래 포스팅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관절염에 좋은 음식 추천 (관절염 설명 및 증상)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관절염에 좋은 음식에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20~30대는 크게 느끼지는 못하겠지만, 나이가 들수록 관절은 약해질 수밖에 없습니다. 이로 인해 발생할 수 있

davey.tistory.com

 

▼ 혹 관절염이 의심이 되신다면 바로 병원에 방문하여 전문가와 상담을 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씨스팡 관절팔팔 제품 설명 및 효능

 

: 씨스팡 관절팔팔은 위에서 말씀 드린 관절에 도움을 주는 관절 건강기능식품 입니다. 현재 씨스팡 관절팔팔 브랜드 모델로는 배우 차승원씨가 활동하고 있습니다. 씨스팡 이라는 회사에서 개발하여 판매를 하고 있으며 씨스팡에서 만드는 제품으로는 '관절팔팔'과 혈관 건강기능식품 '혈관팔팔' 등이 있습니다. 최근에 소비자에게 보다 친숙한 기업으로 다가가기 위해 '씨스팜'에서 '씨스팡'으로 사명을 변경하였다고 합니다. 사실 개인적으로는 큰 차이를 못 느끼겠는데, 설문조사나 내부적으로 결정내리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씨스팡-관절팔팔-모델-차승원
씨스팡-관절팔팔-모델-차승원

 

 

▼ 씨스팡에서 판매하는 제품에 대해서는 네이버에서 씨스팡으로 검색하시면 바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씨스팡 관절팔팔은 관절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브랜드로 유명한데요, 관절팔팔은 국내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관절 기능성 개별 인정을 받은 초록입홍합추출오일이 주 성분으로 강력한 염증 유발 물질인 류코트리엔 생성을 억제해 통증 및 부종 감소 효과가 뛰어 나다고 합니다. 8년 연속 대한민국 생산실적 1위 관절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 받고 있다고 하니, 나름 신뢰성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식약처에서 인정한 건강기능식품 원료 초록입홍합을 사용한 제품은 많지만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는 오일 형태뿐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친환경 초임계추출공법으로 유효성분 3.5%만 추출하여 관절팔팔에 담았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국내 7개 대학에서 시행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관절통증감소와 관절기능 개선을 확인하였다고 하니 나름 근거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초록입홍합추출오일 복합물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면, 뉴질랜드 청정해안에서 서식하는 초록입홍합에서 유효성분만을 농축하여 추출 하였으며, 이 오일은 살아있는 초록입홍합 1,000kg당 1.4kg만 나오는 귀한 오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국내 최초 관절 기능성 개별인정형 원료라고 합니다.

 

씨스팡-관절팔팔-제품-사진
씨스팡-관절팔팔

 

▼ 초록입홍합추출오일에 대해서 더 제사한 내용은 제품 상담하실 때 꼭 문의 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뉴질랜드 해안가에 거주하는 마오리족은 내륙에 사는 마오리족에 비해 관절이 매우 건강하다는 사실이 밝혀졌고, 그 비결은 초록입 홍 합을 생식하기 때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뉴질랜드 앞바다의 강렬한 자외선으로 부터 생존하기 위해 유효성분 자체 생성하는 플랑크톤을 먹고 사는 초록입홍합을 껍질과 홍합살로 분리하여 초록입홍합 속 유효성분이 산패되지 않도록 빠르게 동결 건조한 후 초임계 추출공법을 이용하여 3.5%의 유효성분만 순수하게 분리 추출한다고 합니다. 

 

씨스팡 관절팔팔 가격 및 섭취 시 주의 점, 부작용

 

: 씨스팡 관절팔팔은 공식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여러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바로 가격을 비교 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온라인 쇼핑몰에도 똑같은 제품을 여러개 올려서 가격 장난질을 하는 사람들이 많이 생겨나서 꼭 비교하셔서 사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이제는 사이트 별 비교가 아닌 상품 비교도 해야 합니다. 최근에 제가 경험한 사항이니까 이 점 꼭 참조하시고 구매하세요!

 

 제가 검색한 온라인 쇼핑몰에는 4주분, 56캡슐이 57,900원이라고 합니다. 약 한달정도의 분량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하루에 관절을 위해서 2000원 투자하는 걸로 생각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나쁘지 않은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여러 사이트 및 제품을 비교하셔서 할인된 가격으로 사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씨스팡 관절팔팔은 아래 현상을 경험하신 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사소하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꼭 꾸준히 관리를 하셔야 합니다. 

 

1) 앉았다 일어날 때 힘들다

2) 조금만 걸어도 관절에 무리를 느낀다

3) 계단을 오르내리기가 어렵다

4) 자고 일어나면 다리가 뻣뻣하다

5) 가끔 무릎이 시큰거린다

6) 비가오면 관절이 욱신거린다

7) 무거운 것을 옮기가 힘들다

8) 아침에 주먹을 쥐기 힘들며, 손을 움직일수록 편해진다

 

 위에 말씀 드린 사항이 심해지면 바로 병원에 방문하셔서 전문의와 상담을 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골관절염은 관절을 보호하고 있는 연골의 손상 또는 퇴행성 변화에 따라 관절을 이루는 뼈와 인대 등에 손상이 일어나고 염증과 통증이 생기는 질환입니다. 과거에는 단순히 나이가 들어서 발생하는 노화현상으로 생각하여 '퇴행성 관절염'이라고도 하였으나, 현대는 여러가지 원인이 있는 것으로 밝혀지고 있기 때문에 '퇴행성 관절염'이라는 용어 대신 '골관절염'이라고 합니다.즉 연령, 유전적성향, 비만, 관절의 모양, 호르몬 등 한가지 원인이 아니라 다양한 원인이 작용하여 병의 심한 정도와 증상이 나타나는 시기가 환자마다 다르게 나타난다고 합니다. 씨스팡 관절팔팔은 이런 골관절염을 완화시켜주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씨스팡 관절팔팔 섭취 방법은 제품 설명서에 나와있는 대로 드셔야 하며, 하루 2번, 2 캡슐씩이라고 적혀 있을 겁니다. 총 4 캡슐을 하루에 드신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씨스팡 관절팔팔도 시중에서 판매하는 건강기능식품이기에 딱히 부작용이라고 인지하는 것은 없지만 관절에 좋다고 해서 너무 과도하게 섭취하게 되면 소화불량 같은 증상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전용해제(와파린)을 복용하시는 분은 꼭 섭취 전에 의사와 상의를 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씨스팡-관절팔팔-섭취-방법
씨스팡-관절팔팔-섭취-방법

▼ 섭취 후 불편한 사항이 발생하면 바로 고객센터에 문의 하거나 병원을 방문하여 전문의와 상담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이상입니다. 지금까지 씨스팡 관절팔팔 효능, 가격 그리고 부작용, 섭취 시 주의할 점에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추가적으로 말씀 드리고 싶은 게 씨스팡 관절팔팔은 일단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보조역할만 한다고 생각하시고 병원에 방문하여 전문의와 상담하여 직접적인 치료를 수행하고, 꾸준한 운동을 통해서 관절염 및 골관절염을 치료 및 관리 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그럼 이만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이나, 권리를 침해한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Comment 부탁 드립니다. 검토 후 수정 및 삭제 조치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기재되는 내용은 개인적으로 습득한 내용이므로, 혹 오류가 발생할 수 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기재된 내용은 참조용으로만 봐주시길 바랍니다. 게시물에, 오류가 있을때도, Comment 달아 주시면, 검증 결과를 통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다른 글

 

728x90

댓글


// 내부링크를 현재창으로 열기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