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 놀이터

천수윤진 효능 가격 (feat. 구매 시 주의 할 사항)

by ★√★ 2021. 4. 15.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천수윤진 효능, 가격 및 부작용 그리고 섭취 시 주의할 점에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같은 환절기 날씨에는 피부 관리에 더 신경을 쓰는데요, 이때 화장품에 관심이 더 높아지는 거 같습니다. 

 

천수윤진 제품 설명 및 효능

 

: 천수윤진은 화장품 제품 라인 중에 프리미엄 라인 화장품입니다. 천수윤진은 국내 최초 녹용 줄기세포 배양액 함유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라고 합니다. 녹용도 엄청난 영양소를 가지고 있는데, 그 녹용의 줄기세포면 많은 영양소를 가지고 있을 거라고 예상할 수 있습니다. 이런 천수윤진은 화장품을 통해서 3중 안티에이징 시너지 케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천수윤진 모델로는 동안 피부를 유지하고 계시는 배우 윤세아 님이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천수윤진-모델-윤세아
천수윤진-모델-윤세아

 

▼ 녹용 줄기세포 배양액 관련해서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천수윤진 상담 시 문의 하시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천수윤진은 녹용 줄기세포 배양액, 적송의 잎에서 추출한 소나무 잎 추출물, 메이스리그난, 전통 원료 등이 함유되어 있어 심플&스마트 스킨케어가 가능한 화장품이라고 합니다. 구성으로는 구성은 크림밤, 세럼 에센스, 스페셜 크림밤 마스크. 총 3가지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천수윤진 크림밤은 지친 피부에 본연의 힘을 길러 자생력을 강화시켜 주고 매끄럽고 탄탄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추가적으로 내용 면에서 말씀 드리면, 녹용 중간엽 줄기세포 배양액 50,000ppm 함유되어 적송 소나무 잎 추출물 함유,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피부 자극 테스트가 완료 되어 신뢰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천수윤진-제품-사진
천수윤진-제품-사진

 

 그리고 천수윤진 세럼 에센스는 느슨해진 피부 탄력을 탄탄하게 도와주어 메마른 피부 균형을 밸런스 있게 맞춰줍니다. 촉촉한 피부 바탕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이 또한, 녹용 중간엽 줄기세포 배양액 15,000ppm 함유, 적송 소나무 잎 추출물 함유,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되었다라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천수윤진 스페셜 크림밤 마스크은 크림밤 1/3 용량을 그대로 마스크에 담아내어 피부에 영양감을 집중적으로 전달해줍니다. 마스크 관리 시 흐르지 않아 사용이 편리합니다. 이거 또한 녹용 중간엽 줄기세포 배양액 함유, 적송 소나무 잎 추출물 함유,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되었다라고 합니다.

 

▼ 각 제품 군에 대한 테스트 사항은 천수윤진 상담 시 문의 하시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에서 설명 드린 천수윤진의 안티에이징 효과는 여성 24명에 대해서 테스트 후 제시한 데이터라고 합니다. 조사 대상의 연령층은 35~59세이며, 조사기간은 4주였다고 합니다. 해당 테스트를 토해서 안면() 리프팅 개선율 3.4% 각도 감소, 피부 주름 개선율 주름 6.4% 감소, 피부 보습 개선율 보습 증가 14.4%,  피부 탄력 개선율 탄력 증가 14.6%, 피부 치밀도 개선율 밀도 증가 10.3% 이렇게 수치적으로 좋은 결과를 봤다라고 합니다. 

 

▼  하지만 이것은 위에서 설명 드린대로 24명, 4주간의 기간이라는 한정적인 테스트 결과이기 때문에 개인별로 결과는 다를 것으로 예상합니다.

 

▼ 즉 화장품은 개인마다 받는 느낌도 틀리고 효과도 틀릴거라고 생각합니다. 가능하면 천수윤진 화장품 상담 받을 때 테스터로 쓸 수 있는 샘플을 받고 구매를 하시는 것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천수윤진 가격 및 구매 시 유의 할 사항

 

: 천수윤진 가격은 해당 제조사인 뉴트리에서 비공개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천수윤진을 검색을 해보시면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를 할 수 없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방문 후 상담 전화를 통해서 가격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 전화 하기 전에 이름, 나이, 연락처, 성별에 대해서 이 부분도 제출을 해주셔야 합니다.

 

 하지만 공식적인 방법은 아니지만 가격을 유추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중고나라나 당근 마켓에서 검색하는 방법입니다. 제가 검색했을 때는 천수윤진 세럼 에센스(140ml) 가 약 20만원대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로 유추해보면, 20~30만원 사이라고 생각합니다. 

 

▼ 물론 상담받는 시점의 어떤 프로모션을 시행하느냐에 따라 가격이 달라질거라고 생각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상담을 통해서 알아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이상입니다. 지금까지 천수윤진 화장품 효능, 가격 및 부작용 그리고 섭취 시 주의할 점에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같은 환절기 날씨에는 피부 관리 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하면, 구매를 하실 때는 꼭 상담 시 궁금한 사항 다 물어보시고 필요하다라고 판단이 되시면 구매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그림 이만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이나, 권리를 침해한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Comment 부탁 드립니다. 검토 후 수정 및 삭제 조치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기재되는 내용은 개인적으로 습득한 내용이므로, 혹 오류가 발생할 수 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기재된 내용은 참조용으로만 봐주시길 바랍니다. 게시물에, 오류가 있을때도, Comment 달아 주시면, 검증 결과를 통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다른 글

 

728x90

댓글


// 내부링크를 현재창으로 열기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