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 놀이터

질유산균 이너플로라 가격 효능 솔직 후기 정리

by ★√★ 2021. 11. 28.

질유산균-이너플로라-썸네일
질유산균-이너플로라-썸네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을 질 유산균 이너 플로라 가격 효능에 대해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뉴 오리진 이너 플로라는 질 건강과 장 건강을 더블 케어하는 프로바이오틱스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이라고 합니다. 평소에 해당 제품에 관심이 있으셨다면 아래 제가 설명드리는 내용을 참조하신다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질 유산균 이너 플로라 효능

이너플로라
이너플로라-출처

: 그럼 먼저 질 유산균 뉴 오리진 이너 플로라 유산균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설명에 앞서 해당 글은 전문지식이 없는 일반인이 작성한 글이기에 오류가 있을 수 있는 점 참조 부탁드립니다. 전문적인 사항에 대해서는 전문의와 상담을 통해서 알아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요즘에는 유산균 관련한 많은 건강기능식품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유산균을 여러 타입을 먹어봤는데 현재는 락토 픽을 먹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일단 가성비 대비 부담이 없기 때문입니다.

 

 물론 내부적인 성능이나 영양소가 어느정도 포함이 되어 있는지에 대해서는 일반인으로서 정확히 알 수는 없지만 현재까지는 매체에서도 그렇게 비판을 하지 않는 제품이기에 믿고 먹고 있습니다. 브랜드와 인지도도 제품을 고르는 하나의 기준도 되는 거 같습니다.

 

 

 

 

 오늘 소개 드릴 제품은 질유산균 이너 플로라입니다. 뉴 오리진 이너 플로라는 질 및 장 건강을 동시에 관리하는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이라고 합니다. 현재 이너 플로라 광고 모델로는 배우 서지혜 님이 활동하고 계십니다.

 

 와이프 건강을 위해서 이것 저것 검색을 하다가 찾게 되었고, 블로그를 하는 입장에서 검토를 해보려고 이렇게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제품 설명을 기반으로 글을 작성하는 점은 감안해서 읽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해당 제품은 여성만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특허 균주를 사용하였다고 하여 여자분들에게는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성별에 따라 유산균을 나누는지는 이번에 제품 리뷰를 하면서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이런 부분도 참조해서 유산균이나 건강기능 제품을 고른다면 더 확실한 제품 선택 및 효능을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검색을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해당 제품은 유한양행 제품입니다. 

 

 그리고 유한양행 제품 중에 질유산균으로 유명한 제품이 엘레나가 있습니다. 비슷한 효능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라고 판단이 됩니다. 해당 제품에 대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을 참조하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유한양행 엘레나 질유산균 성분 효능 부작용 솔직 후기 정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을 유한양행 엘레나 질 유산균 효능 부작용에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너 플로라와 같은 효능을 가지고 있는 엘레나는 여성의 질 건강을 관리하는데 도움이

davey.tistory.com

 

 

 그럼 본격적으로 질유산균 이너 플로라 효능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표적인 효능으로는 질 건강 개선을 해주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장 건강까지 더블 케어해주는 프로바이오틱스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이라고 합니다.

 

 즉 여성분들에게는 하나의 유산균을 먹으면서 질 건강 및 장 건강까지 케어할 수 있는 건강기능 제품이라고 이해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이너 플로라 사용법이자 섭취 방법은 하루에 1 캡슐 드시면 된다고 합니다. 

 

 질 건강을 도와주는 배경으로는 국내 식약처 질 건강 개선 인정 UREX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하고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해당 제품은 여성의 장, 여성의 질까지 살아남아 정착 후 질 건강에 필요한 유익균을 증식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방금 말씀 드린 기능성 원료인 UREX 프로바이오틱 스은 인체적용시험 결과 질염 현상 개선, 질염 현상 재발률 감소, 질염에 따른 Nugent Score(생식기 감염 지수) 감소, 질 내 균총 정상적 회복, 분변 및 생식기 유산균 확인의 결과를 보였다고 하니 나름 신뢰가 가는 포인트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임상이나 다른 검사는 특정 사람들을 대상으로 확인한 결과이기에 모든 사람에게 똑같이 적용되고 효과를 보이지는 않을 수 있는 점 참조 부탁드립니다. 즉 평균적인 효과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이너플로라 제품에는 이산화티타늄, 자당 지방산 에스테르, 산도조절제 등이 첨가되지 않은 제품이라고 하며 전 연령 여성이 섭취할 수 있는 유산균이라고 합니다.

 

  위에서도 간단하게 말씀드리긴 했지만 질 유산균 이너 플로라 섭취 방법에 대해서 한 번 말씀드리면 1일 1 캡슐만 드시면 되고 식후에 드시는 걸 추천한다고 합니다. 

 

 

 

 

 

질 유산균 이너 플로라 가격 부작용 솔직 후기

 

: 그럼 질 유산균 이너 플로라 가격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공식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여러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기준으로 아래와 같이 먹는 일자에 맞게 가격을 정리하였습니다. 뉴 오리진 공식 홈페이지 외에도 기타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여 구매할 수 있으니 비교해보시고 최대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를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1) 뉴 오리진 이너 플로라40일분 - 51,000원

2) 뉴 오리진 이너 플로라60일분  - 72,250원

 

 이너 플로라에 대한 부작용은 현재까지 특별히 공유된 내용은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해당 제품이 시판되기 전에 많은 검토와 검사를 하였기에 안심하고 드셔도 되지만 모든 사람들이 각자의 체질을 다르게 가지고 있는 점을 감안해서 섭취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특히 평소 알레르기 체질이라면 개인에 따라 과민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섭취 후 이상 증상이 나타난다면 바로 병원에 방문하셔서 전문의 상담을 하시는 걸 추천드리며 동시에 해당 제품 고객센터에도 문의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전문가 상담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의약품을 복용 중이신 분이라면 구매 및 섭취 전에 전문의와 상담을 통해서 섭취 여부를 결정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너 플로라 후기로는 일단 제품 설명에 나와 있는 것처럼  청소년, 가임기 여성, 갱년기, 폐경기를 겪는 여성 모두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질 건강 유산균이라 가족들과 같이 먹을 수 있는 편리함이 있다고 합니다.

 

 또한 뉴 오리진 이너 플로라 제품은 질과 장 건강을 동시에 관리하고 싶은 여성분들은 추가적인 유산균을 드시지 않아서 편하다는 후기도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질 건강을 고민하는 여성, 가임기 여성, 호르몬 변화로 질 건강에 문제가 있는 여성, 갱년기 및 폐경기로 질 내 환경 변화를 겪는 여성, 질 내 유익균이 필요한 여아 및 청소년, 스트레스가 심한 직장 여성, 초경을 시작한 아이, 출산을 앞둔 임산부 등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서 여러 사항을 커버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해서 편리하다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이상입니다. 지금까지 질 유산균 이너 플로라 가격 효능 솔직 후기에 대해서 정리한 내용을 기반으로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제 포스팅을 통해서 건강관리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11.25 - [공유 놀이터] - 녹십자 프로바이오틱스 효능 가격 솔직 후기

 

녹십자 프로바이오틱스 효능 가격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녹십자 포스트 바이오틱스 효능 가격 솔직 후기에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코로나 시기에 면역력 개선 및 몸에 유익균을 늘려주고 유해균을 감소시켜

davey.tistory.com

 

 

2021.08.22 - [공유 놀이터] - 쥬비스 다이어트 가격 후기 식단

 

쥬비스 다이어트 가격 후기 식단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쥬비스 다이어트 가격 후기 식단에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쥬비스 다이어트는 연예인의 실제 감량 모습이 화제가 되면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다이어트 관리

davey.tistory.com

 

 

2021.08.11 - [공유 놀이터] - 인스타 비공개 보는법

 

인스타 비공개 보는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인스타 비공개 보는 법에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를 하다 보면 비공개로 계정을 전환한 친구들이 궁금한 적이 있을 것입니다. 물론 옛 연인일 수도 있

davey.tistory.com

 

 

 

2021.08.18 - [공유 놀이터] - 텔레그램 채널 추천 및 채널 검색 방법

 

텔레그램 채널 추천 및 채널 검색 방법

 안녕하세요 텔레그램 채널 추천 및 채널 검색 방법에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텔레그램에는 여러가지 유용한 채널이 많습니다. 특히 주식 관련 채널이 주를 이루는 거 같습니다. 이런

davey.tistory.com

 

728x90

댓글


// 내부링크를 현재창으로 열기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