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 놀이터/건강

리얼맨 효능 부작용 가격

by ★√★ 2021. 8. 18.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리얼맨 효능 가격에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리얼맨은 종근당 건강에서 판매하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중년 남성의 활력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그럼 리얼맨 효능 가격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리얼맨 효능

    리얼맨
    리얼맨-출처-종근당건강-네이버검색

    : 그럼 리얼맨에 대해서 먼저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에서 언급드린 대로 리얼맨은 종근당 건강에서 판매하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중년 남성의 활력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 즉 종근당 건강 리얼맨은 중년 남성의 자신감 저하, 활력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그래서 대표적으로 종근당건강 리얼맨 효능으로는 활력이 부족해지는 남성, 지치지 않는 체력을 유지하고 싶은 남성, 자신감을 유지하고 싶은 남성에게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또한 원활한 부부 생활이 필요한 남성, 혈류의 흐름을 원활하게 유지하고 싶은 남성, 나이가 들면서 에너지가 저하된 남성 등 중년 남성 갱년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라고 합니다. 

     

     사실 요즘 현대인들에게는 남성호르몬 또한 인슐린 감도 저하, 체지방, 몸통 비만, 고지혈증, 고혈압, 심장이상 등의 대사성 위험과 연관되어 있다고 합니다.

     

     남성 호르몬으로 인해 찾아오는 남성 갱년기 현상을 대부분의 남성분들은 피곤함이라는 느낌으로 소홀하게 대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중년 남성은 스스로 신체적 변화를 깨닫지 못하고 노화 현상으로만 방치하기 때문입니다. 

     

     이런 소홀한 대처로 인해 남성 호르몬 부족으로 찾아온 남성갱년기 증상이 더 심해 질 수 있다고 합니다.

     

    ▼ 종근당건강 리얼맨은 기능성 원료인 MR-10 민들레 등 복합추출물을 사용하였다고 합니다. 이 성분들은 인체시험 결과 감소된 남성호르몬이 유의적으로 개선되는 등 갱년기 남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사람마다 각자의 몸 상태가 있고 체질이 다르기 때문에 이 시험 결과는 모든 사람들에게 동일하게 적용되지 않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점 참조해서 구매 여부를 판단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종근당건강 리얼맨은 민들레 복합추출물 외에도 은행잎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은행나무는 지구 상에 살고 있는 오래된 식물 중 하나로 꼽힌다고 합니다.

     

     은행잎 추출물의 인체적용시험 결과 혈소판 응집이 유의적 감소를 보였으며, 혈관 확장 개선, 혈액 점성 섭취 전후 대비 유의적 감소를 보였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은행잎 추출물은 혈행,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고 지구력 증진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종근당건강 리얼맨은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비타민D도 함유되어 있어 뼈 형성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비타민B6가 함유되어 있어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적으로 유지시켜 에너지 대사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니 이점 참조하시면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 추가적으로 리얼맨 섭취 방법은 간편합니다. 종근당건강 리얼맨은 1일 분량 개별포장 상품입니다. 즉 위생적이고 휴대도 편리하여 어디서든 물만 있으면 섭취 가능합니다. 매일 하루에 1포 2정을 섭취하면 된다고 합니다. 1포에는 알약이 2개 들어 있고 서로 다른 성분의 알약입니다.  

     

     알약 하나에는 MR-10 민들레 등 복합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으며, 다른 알약에는 은행잎 추출물, 옥타코사놀, 아연, 비타민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리얼맨 부작용

     

    : 위에서 리얼맨 제품 설명 및 종근당 건강 리얼맨 효능에 대해서 설명을 드렸습니다. 지금부터는 종근당 건강 리얼맨 부작용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종근당건강 리얼맨은 일반 식품이 아닌 건강기능식품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즉 여러 가지 검사를 거쳐서 시판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그래서 리얼맨의 부작용은 크게 알려지진 않았습니다.

     

    ▼ 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각자의 체질을 가지고 있고 알레르기를 일으킬 수 있는 성분으로 인해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종근당건강 리얼맨 구매를 결정하시기 전에 특이체질이나 알레르기 체질이라면 원재료를 확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혹 성분을 보고 잘 판단이 되지 않으신다면 종근당건강 리얼맨 고객센터나 전문의 상담을 통해서 문의를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추가적으로 리얼맨 부작용으로 과다 섭취 시 남성 호르몬이 비정상적으로 분비되어 호르몬 불균형을 초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즉 종근당 건강 리얼맨 권장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셔야 합니다. 

     

     리얼맨 섭취 시 위장장애 및 소화불량 등 이상 증상 반응이 나타나면 곧장 섭취를 중단해야 합니다. 또한, 병원 치료 중이거나 수술을 마친 환자, 다른 약물을 복용하는 사람은 리얼맨 섭취 전 전문의와 상담 후에 섭취를 결정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리얼맨 가격 및 섭취 시 주의해야 할 점

     

    : 그럼 이번에는 종근당건강 리얼맨 가격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종근당 건강 리얼맨 가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격을 공개하지 않습니다.

     

    ▼ 즉 고혼진 화장품과 같이 프리미엄 마케팅을 통해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종근당 건강 리얼맨 가격을 확인하려면 상담을 거쳐서 가격문의를 하셔야 합니다. 상담은 무료니 편하게 신청하시면 됩니다.

     

     종근당건강 리얼맨 가격이 공개되지 않았지만 당근 마켓, 중고나라와 같은 중고 마켓에서 검색해보시면 중고 가격은 확인이 가능할 수 있는 점 참조 부탁드립니다. 

     

    종근당건강 리얼맨 후기는 좋은 의견도 있고 부정적인 의견도 있습니다. 대부분이 긍정적인 의견이 많다고 합니다. 좋은 의견을 살펴보면 지인이나 가족들 중에 남성분들이 섭취하고 긍정적인 영향을 받았다고 하는 내용입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부정적인 의견으로는 생각한 것보다 효과가 빨리 나지 않는다와 비슷한 의견이 있었습니다. 이 부분은 각자 개인의 의견이 틀리고 구매자가 읽고 판단해야 하는 부분이니 구매 전에 꼭 후기를 꼼꼼히 읽어보시고 구매를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상입니다. 지금까지 리얼맨 효능 가격에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제 포스팅이 리얼맨에 대해서 이해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다른 글

     

     

    2021.04.05 - [Langauge Master 공유 놀이터] - 호관원 프리미엄 효능 및 가격 (feat. 부작용 및 사용 후기)

     

    호관원 프리미엄 효능 및 가격 (feat. 부작용 및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호관원 프리미엄 제품 효능 및 가격 그리고 부작용과 사용 후기에 대해서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제품은 관절 문제를 겪고 있는 사람을 위한 건

    davey.tistory.com

     

    2021.05.10 - [Langauge Master 공유 놀이터] - 야관문 효능 부작용(feat. 먹을 때 주의해야 할 점)

     

    야관문 효능 부작용(feat. 먹을 때 주의 해야 할 점)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야관문 설명, 효능 그리고 부작용과 야관문 섭취 시 주의해야 할 점에 대해서 작성하였습니다. 야관문은 비수리 식물의 다른 명칭으로 비수리 식물의 효능이 알려지

    davey.tistory.com

     

    728x90

    댓글


    // 내부링크를 현재창으로 열기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