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 놀이터/건강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효능 부작용 가격

by ★√★ 2021. 8. 21.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효능 부작용 가격에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멀티비타민 제품은 온 가족 종합비타민으로 비타민 B군을 주성분으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가족 종합 비타민 얼라이브 멀티비타민에 대해서 분석한 내용을 기반으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효능

    얼라이브-멀티비타민
    얼라이브-멀티비타민-출처-네츄럴라이프-네이버검색

    : 먼저 얼라이브 멀티비타민에 대해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멀티비타민 제품은 온 가족 종합비타민으로 비타민 B군을 주성분으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 일상에서 생활할 때 에너지가 부족하지 않도록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멀티비타민 제품은 21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얼라이브 멀티비타민에는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 13종과 미네랄 8종은 비타민A, C, D, E, K, B1, B2,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타민 B6, 비오틴, 엽산, 비타민B12 등에 해당합니다. 

     

     뿐만 아니라 미네랄 8종은 아연, 망간, 셀레늄, 요오드, 몰리브덴, 구리, 크롬, 철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성분들은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에 해당한다고 합니다. 

     

     이외 식물 농축물 부원료인 54가지 보조성분도 함유되어 있습니다. 과일 야채분말 24종, 그린푸드 분말 9종, 버섯 분말 9종, 기타 부원료 12종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얼라이브 멀티비타민에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 B군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타민 B군은 비타민B 복합체라고 불립니다. 비타민B1부터 비타민B1 7까지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각 비타민 종류에 따라 각각 단독적인 역할을 하지만, 대분류는 비타민B에 속한다고 합니다. 

     

    ▼ 또한, 비타민 B군은 세포대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수용성 비타민입니다. 몸의 에너지 대사에 직접 관여하여 신체 기능을 조절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타민 B군은 평소 충분한 섭취가 필요한 영양소입니다.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부작용

     

    : 이어서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부작용에 대해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멀티비타민은 임신, 수유부, 의약품을 복용하고 있는 사람은 섭취 전에 전문의 상담을 통해서 구매 여부 및 섭취 여부를 결정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나이가 6세 이하는 과다하게 섭취하지 않는 걸 추천 드리며 위에서 설명 드렸다 시피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멀티비타민에 함유된 성분이 다양합니다.

     

    ▼ 그렇기 때문에 섭취 전에 해당 성분에 대해서 확인해서 특정 성분이나 원료에 반응하는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은 확인 후 섭취하는 걸 추천 드리며 자신이 판단하기 힘들 경우에는 전문의 상담을 통해서 섭취 여부를 결정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뿐만 아니라 고칼슘혈증이 있거나 의약품을 복용하고 있다면 섭취 전에 전문의 상담을 꼭 하셔야 합니다.

     

     이 외에도 만약 얼라이브 윈스데일리 멀티비타민 섭취 하시던 중 이상 증상이 발생할 경우에는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병원에 방문하셔서 전문의 상담을 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동시에 제품 고객센터에도 전화 상담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이외 항응고제 복용, 당뇨병 질환이 있다면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서 섭취 여부를 결정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가격 및 섭취방법

     

    : 이어서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가격 및 섭취방법에 대해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내츄럴라이프 공식 홈페이지나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얼라이브 제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얼라이브 제품은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50+ 제품, 얼라이브 밀크씨슬 제품,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포맨,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포 우먼, 얼라이브 칼슘 제품이 있습니다.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멀티비타민 가격으로는 각 제품마다 가격이 틀립니다. 그 중에서 얼라이브 데일리 멀티비타민 60T 제품은 온 가족 종합 비타민입니다.

     

     이 제품은 얼라이브 원스 데일리 멀티비타민 제품 공식홈페이지 기준으로 2달 분량 (60정) 제품이 27,9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른 제품의 가격도 홈페이지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참고로 얼라이브 멀티비타민은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제품 공식 사이트인 네츄럴라이프 공식 홈페이지 외에도 여러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가격 비교를 통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추가적으로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멀티비타민 섭취 방법은 간단합니다. 하루에 1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고 합니다. 물론 얼라이브 멀티비타민을 섭취 할 때 주의하셔야 하는게 다른 비타민 제품군을 중복으로 섭취하지 않는 걸 추천 드립니다. 

     

     왜냐하면 자신도 모르게 과다 복용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엡니다. 과다 복용으로 인해 부작용이 발생할 수도 있는 점 참조하셔서 비타민 제품군 중복 섭취를 피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이상입니다. 지금까지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효능 부작용 가격에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제 포스팅인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효능 부작용 가격에 대해서 알아가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다른 글

     

    2021.08.18 - [Langauge Master 공유 놀이터] - 리얼맨 효능 부작용 가격

     

    리얼맨 효능 부작용 가격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리얼맨 효능 가격에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리얼맨은 종근당 건강에서 판매하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중년 남성의 활력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davey.tistory.com

     

     

    2021.08.11 - [Langauge Master 공유 놀이터] - 비타민D 하루 권장량 및 비타민D 부족증상

     

    비타민D 하루 권장량 및 비타민D 부족증상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비타민D 하루 권장량 및 비타민D 부족 증상에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비타민D는 햇빛을 쪼이게 되면 자동적으로 몸에서 생성되는 요소지만 현대인들은 사무

    davey.tistory.com

     

    728x90

    '공유 놀이터 >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참외 효능 부작용  (0) 2021.08.29
    리피어라 효능 부작용 가격  (1) 2021.08.23
    보이차 효능 부작용  (1) 2021.08.20
    리얼맨 효능 부작용 가격  (1) 2021.08.18
    코엔자임 큐텐 효능 부작용 추천  (0) 2021.08.04

    댓글


    // 내부링크를 현재창으로 열기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