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 놀이터

넷플릭스 한국 영화 순위 ( 2021년 4월 3주차)

by ★√★ 2021. 4. 25.

안녕하세요, 넷플릭스 한국 영화 2021년 4월 2~3주 차 순위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많은 분들이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남으로써 넷플릭스에 인기가 크게 상승하고 있습니다. 참조하셔서 감사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넷플릭스 한국 영화 순위

 

: 넷플릭스 영화 중에 한국 영화를 소개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한국 영화 중에 지금 넷플릭스에 뜨는 한국 영화 인기 순으로 5개 추려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한국영화
넷플릭스-한국영화-출처-넷플릭스

 

1. 승리호

 

: 송중기 배우님이 군 제대 이후에 찍은 첫 영화여서 더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개봉 당시 한류의 열풍도 있어서 전세계적으로 1위를 하였습니다. 하지만 계속 순위권에서 내려와서 지금은 4위입니다. 화면이나 SF 효과는 화려한데 내용면에는 평범해서 뒷심이 약한 거 같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탄탄한 송중기 배우님의 연기를 보고 싶다면 꼭 보셔야 하는 영화입니다. 영화에 대한 간단한 소개는 네이버 영화 소개에서 참조하였습니다.

 

"2092년, 지구는 병들고 우주 위성궤도에 인류의 새로운 보금자리인 UTS가 만들어졌다. 돈 되는 일이라면, 뭐든 하는 조종사 ‘태호’(송중기) 과거, 우주 해적단을 이끌었던 ‘장 선장’(김태리) 갱단 두목이었지만 이제는 기관사가 된 ‘타이거 박’(진선규) 평생 이루고 싶은 꿈을 가진 작살잡이 로봇 ‘업둥이’(유해진). 이들은 우주 쓰레기를 주워 돈을 버는 청소선 ‘승리호’의 선원들이다. “오지 마! 쳐다보지도 말고, 숨도 조심해서 쉬어. 엉겨 붙을 생각하지 마!” 어느 날, 사고 우주정을 수거한 ‘승리호’는 그 안에 숨어있던 대량살상 무기로 알려진 인간형 로봇 ‘도로시’를 발견한다. 돈이 절실한 선원들은 ‘도로시’를 거액의 돈과 맞바꾸기 위한 위험한 거래를 계획하는데… “비켜라, 이 무능한 것들아. 저건 내 거다!" (네이버 영화 소개 참조)

 

승리호을 보시려면 넷플릭스에서 멤버십 가입 후 완벽한 타인을 검색하시면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2. 괴물들

 

: 사실 이 영화에 대해서는 제가 보지도 않았습니다. 이 영화에서 나오는 배우들은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들도 아니고 평점이 지금 3.57 점으로 평점을 남긴 후기를 참고해서 보면 오글거리는 말투와 스토리 배우들 믿고 봤는데 실망했다는 애기가 나오고 있는 거 같습니다. TOP 5에 들었고, No.2를 기록하고 있는데 제 생각에는 여기에 출연하는 배우들 중에 최근에 뜨는 배우가 나오는 영화를 찾다가 발견해서 많은 사람이 보다 보니까 보게 된 게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학교 액션 물 좋아하시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습니다.

 

"사물함 속 제초제 음료수를 마신 교내 권력 일인자가 입원하자 이인자인 ‘양훈’(이이경)이 그 자리를 대신한다. ‘재영’(이원근)을 제물로 삼은 ‘양훈’의 괴롭힘이 점점 더 심해져 가던 어느 날, ‘양훈’은 ‘재영’에게 자신이 짝사랑하는 ‘보영’(박규영)의 뒤를 밟게 시킨다. 재영’은 ‘보영’과 똑같이 생긴 ‘예리’를 통해 상황을 모면해보고자 하면서 펼쳐지는 전개임" (네이버 영화 소개 참조)

 

괴물들을 보시려면 넷플릭스에서 멤버십 가입 후 완벽한 타인을 검색하시면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3. 악질 경찰

 

: 배우 신하균 형님이 나오시는 영화로써, 일단 신하균 형님 믿고 영화를 봤습니다.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재미있습니다. 처음에는 나쁜 경찰이었는데, 부패한 권력에 실망해서 그 부패한 권력을 자신의 방법대로 판단을 하는데, 정말 현실감 느껴진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어떤 영화처럼 한 사람이 상처 하나 없이 악당들을 처리하는 게 아니고 자신의 생각대로 되지 않고 계속적으로 적발이 되면서 난관을 헤쳐나가는 과정을 그린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액션과 나름대로 한국 영화의 긴장감을 느끼고 싶으면 추천합니다.

 

"뒷돈은 챙기고, 비리는 눈감고, 범죄는 사주하는 악질 경찰 조필호(이선균), 급하게 목돈이 필요했던 그는 경찰 압수창고를 털 계획을 세운다. 그러나 사건 당일 밤, 조필호의 사주를 받아 창고에 들어간 한기철(정가람)이 의문의 폭발사고로 죽게 되고, 필호는 유일한 용의자로 지목된다. 설상가상 거대기업의 불법 비자금 자료까지 타버려 검찰의 수사선상에도 오른다. 위기에서 벗어나기 위해 사건을 쫓던 중, 폭발사건의 증거를 가진 고등학생 미나(전소니)와 엮이게 되고 빙산의 일각에 불과한 거대한 음모와 마주치게 되는데…… 나쁜 놈 위, 더 나쁜 놈이 지배하는 세상 과연 그는 모든 것을 전복시킬 반격에 성공할 수 있을까?" (네이버 영화 소개 참조)

 

악질 경찰을 보시려면 넷플릭스에서 멤버십 가입 후 완벽한 타인을 검색하시면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4. 낙원의 밤

 

: 배우 차승원, 엄태구 님 그리고 빈센조에서 나오시는 배우 전여빈 님을 보고 그냥 선택해서 본 영화, 일단 영화 자체는 폭력이 많습니다. 욕설도 많고, 긴장감도 나름 접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차승원 님 연기 저는 거 같습니다. 그리고 나름대로 조폭 사이에서의 의리도 보여주는 것 같고요. 그런데 이 영화에서 가장 크게 느끼는 점은 무슨 배신의 배신을 이렇게 잘 표현한 영화가 있는지, 그리고 나중에 결말도 나름대로 감독님이 많이 생각한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액션, 긴장감 느끼고 싶으면 강추합니다. 낙원의 밤 줄거리는 따로 준비하지 않았습니다. 참조하세요.

 

낙원의 밤을 보시려면 넷플릭스에서 멤버십 가입 후 완벽한 타인을 검색하시면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5. 사냥의 시간

 

: 사실 대부분의 고르는 영화의 제 개인적인 기준은 배우와 스토리입니다. 이 영화는 아직 제가 보지는 않았는데, 배우 이제훈 님을 보고 나중에 보려고 아껴 놓고 있는 실정입니다. 스릴 쩌고, 개봉했을 당시부터 계속적으로 TOP 5에서 벗어나지 않는 거 보니까 많은 사람들이 재미있어하는 걸로 보입니다. 저도 나중에 볼 테니까, 나오는 배우와 스토리를 잠깐 보시고 나름 흥미가 끌리시는 분들은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희망 없는 도시, 감옥에서 출소한 ‘준석’(이제훈)은 가족 같은 친구들 ‘장호’(안재홍)와 ‘기훈’(최우식) 그리고 ‘상수’(박정민)와 함께 새로운 인생을 위한 위험한 작전을 계획한다. 하지만 미래를 향한 부푼 기대도 잠시, 정체불명의 추격자가 나타나 목숨을 노리며 이들을 뒤쫓기 시작한다. 서로가 세상의 전부인 네 친구들은 놈의 사냥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심장을 조여 오는 지옥 같은 사냥의 시간이 시작된다" (네이버 영화 소개 참조)

 

사냥의 시간을 보시려면 넷플릭스에서 멤버십 가입 후 완벽한 타인을 검색하시면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입니다. 지금까지 넷플릭스 한국 영화 2021년 3월 1~2주 차 순위에 대해서 포스팅하였습니다. 1위부터 5위까지 제가 다 본 영화지만 이렇게 포스팅하면서 보니까, 다시 한번 보고 싶네요. 그럼 넷플릭스 즐감하세요.

 

제 Posting이 조금이나마 정보 전달에 도움이 되셨길 빌며, 되셨다면, 구독, 댓글, 공감 3종 세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이나, 권리를 침해한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Comment 부탁드립니다. 검토 후 수정 및 삭제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기재되는 내용은 개인적으로 습득한 내용이므로, 혹 오류가 발생할 수 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기재된 내용은 참조용으로만 봐주시길 바랍니다. 게시물에, 오류가 있을 때도, Comment 달아 주시면, 검증 결과를 통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다른 글

 

 

728x90

댓글


// 내부링크를 현재창으로 열기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