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 놀이터

광동 침향환 효능 가격 및 부작용 (섭취 시 주의 할 점)

by ★√★ 2021. 4. 24.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광동 침향 환 제품 효능, 가격, 부작용 그리고 섭취 시 주의할 점에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광동 침향 환은 광동제약에서 전통원료 침향과 녹용 등을 배합해 개발한 건강기능식품이라고 합니다. 광고 모델로는 배우 김영철 님이 홍보하고 계십니다.

 

침향 설명 및 효능

 

: 일단 침향에 대해서 먼저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침향은 물에 잠기는 향이 나는 나무라고 합니다. 나무가 상처를 입었을 때 스스로를 보호를 위해 만든 수액이 수백, 수천 년 동안 굳어 생긴 것이 침향입니다.  침향나무는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열대 지역에서만 자라고, 침향나무 한 그루에서 채집할 수 있는 양이 많지 않아 귀한 약재라고 합니다. 침향 효능과 향이 좋아 사향, 용연향과 함께 세계 3대 향으로 알려져 있으며, 공진단의 주원료가 침향이라고 할 정도로 침향은 역사가 깊고 효능이 좋아 귀한 약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동의보감에 나오는 내용을 인용해서 설명을 드리면 침향은 뜨거운 성질에 맛이 맵고 독이 없다고 하며, 효능을 찬바람으로 마비된 증상이나, 구토와 설사로 팔다리에 쥐가 나는 것을 고쳐준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런 귀한 약재인 침향은 혈관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침향의 베타 셀리 넨 성분은 혈관 노폐물 제거 및 배출을 하여 혈액 순환을 돕는다고 하니 혈관 건강이 안 좋은 신 분들은 전문의 상담을 통해서 구매를 고려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뿐만 아니라 침향 효능은 신장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침향의 베타셀리넨 성분이 신장 및 콩팥에 기운을 불어넣어 기력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유황 성분이 항균 작용을 하여 신장의 염증 완화에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혈관 건강에 도움을 주는 내용과 약간은 유사하지만 뇌졸중 예방에도 좋다고 합니다. 침향은 뇌를 활성화해주는 성분이 있어 뇌 건강을 개선해 줄 수 있습니다. 침향은 찬 기운을 위로 올리고 따뜻한 기운을 아래로 내리는 수승 하강의 효능이 있는 대표적인 약재입니다.

 

▼ 혈행 개선 및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여 뇌졸중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 해소 및 소화 기능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침향은 천상의 향이라 불리며, 천연 신경안정제로도 좋은 약재라고 합니다. 아가로스 피롤 성분이 신경 이완, 마음 안정을 도와 불면증 해소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향을 맡는 것으로도 부교감 신경을 자극하여 심신 안정 및 뇌 활성화를 도와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침향은 위염 및 과민성 대장염 등 각종 소화기계 질환에 효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동의보감에 기록된 내용을 인용해서 설명을 드리면 심하게 토 하고 설사를 하여 팔다리에 쥐가 나는 것을 고쳐주고 정신을 편하게 한다라고 되어 있다고 합니다. 본초강목은 오장을 튼튼하게 하여 복통, 급성 위장염을 치료한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대한 조선왕조실록, 전통고서, 삼국사기에 기록되어 있을 만큼 여러 역사서에 침향의 효능은 많이 언급되어 있다고 합니다.

 

▼ 이런 침향은 안구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침향의 정유 성분은 눈에 있는 망막 세포 파괴를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광동 침양 환 제품 설명 및 효능

: 위에서 설명드린 침향과 녹욕의 배합 26%를 주 성분으로 만든 건강기능제품이 광동 침향 환입니다. 위에서 설명 드린 침향의 효능을 이용하며 만든 제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혈관 건강, 신장기능 개선, 스트레스 해소, 그리고 안구 건강까지 정말 많은 효능을 가진 침향을 이용하여 만든 건강 기능제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 광동 침향환 제품은 나이가 들어가면서 일상 활동이 예전과 같지 않을 때, 기력이 떨어져서 모든 일에 의욕이 없고 밥맛도 없을 때, 바쁜 업무에 시달리고 퇴근 후 항상 무기력을 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광동 침양 환 가격,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해야 할 점

: 위에서 설명드린 광동 침양 환은 배우 김영철님이 홍보 모델로 활동 중이십니다. 그리고 광동 침양환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고객 상담을 통해서만 판매를 된다고 합니다. 현재는 2박스 구매를 하면 1박스 더 증정하며 추가로 5 환, 침향 캔드를 준다고 합니다. 이런 이벤트가 있기 때문에 가격은 이벤트에 따라서 상의할 수 있습니다. 가격을 제대로 확인하려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름, 연락처를 기입한 후 무료 상담을 신청해야 합니다. 상담원과 전화 통화로 제품 정보와 가격을 들을 수 있습니다. 

 

 중고나라나 당근 마켓에서 가격을 약간은 유추할 수 있는데요, 제가 보는 가격은 광동 침양 환 1박의 20만원정도 되니까 정품가격은 25~30만원선이라고 생각합니다. 정확한 광동 침양환 가격은 실제로 제품 상담을 통해서 아시는 게 제일 정확합니다. 

 

 그리고 광동 침향 환 구매 전에 아셔야 되는 게 섭취 후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 자체가 문제가 아니고 사람마다 체질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섭취 후 구토, 소화불량, 두통 등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광동 침양환 섭취량은 제품 상담 시 꼭 문의 해서 안내해주는 내용과 제품에 적혀 있는 섭취 방법을 참조해서 드셔야 합니다. 

 

광동 침향환 권장 섭취량을 따르지 않거나 섭취 이후 부작용 증상을 보이면 복용을 중단하고 전문의와 상담하길 바랍니다. 

 

 그리고 참조하셔야 할 사항이 광동 침향 환도 다른 환과 같은 방법으로 섭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하루 1회 1 환을 물과 함께 씹어 먹으면 된다고 하니 참조 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하지만 제품에 적혀 있는 내용과 상담을 통해서 전달받은 내용이 더 따라야 하는 사항이니 혹시 차이점이 있다면 제품에 적혀 있는 내용과 상담을 통해서 전달 받은 내용 대로 섭취하는 걸 추천 드립니다.

 

 이상입니다. 지금까지 광동 침향환 제품 효능, 가격, 부작용 그리고 섭취 시 주의할 점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침향과 녹용이 잘 배합된 건강기능식품이니 잘 알아보시고 필요하시면 구매를 고려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그리고 항상 이런 건강기능식품 포스팅을 쓸 때 말씀드리지만, 하나의 건강기능식품으로 건강을 한 번에 얻을 수는 없습니다. 건강기능식품은 보조역할을 하는 것이고, 꾸준한 운동과 균형 잡힌 식단도 병행을 해야 건강 관리를 잘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이만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이나, 권리를 침해한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Comment 부탁드립니다. 검토 후 수정 및 삭제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기재되는 내용은 개인적으로 습득한 내용이므로, 혹 오류가 발생할 수 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기재된 내용은 참조용으로만 봐주시길 바랍니다. 게시물에, 오류가 있을 때도, Comment 달아 주시면, 검증 결과를 통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다른 글

 

728x90

댓글


// 내부링크를 현재창으로 열기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