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 놀이터/게임

디아블로2 레저렉션 서버 접속불가 해결방법

by ★√★ 2021. 12. 25.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디아블로 2 레저렉션 서버 접속 불가 해결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디아블로 2 레저렉션을 하시는 분들은 자주 겪는 문제인 디아블로 2 레저렉션 서버 접속 불가에 대한 내용에 대해서 자세히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아블로2-레저렉션-서버접속불가-썸네일
디아블로2-레저렉션-서버접속불가-썸네일

 

 

 

 

목차

     

    디아블로2 레저렉션 서버 접속 불가

     

    : 디아블로 2 레저렉션 서버 접속 불가 사항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디아블로 2 레저렉션 게임을 하시려면 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즉 유료 게임입니다. 그래서 해당 게임에 대한 기대감이 높을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런데 디아블로2 레저렉션에 서버 접속 불가 오류 메시지가 빈번하게 발생함으로써 환불 요청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해당 에러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리면 아래와 같습니다. 

     

    - 방하나에서 몹을 잡고 퀘스트를 완료하고 다른 방을 만들려고 하면 서버에서 튕김 현상이 발생

    - 재 접속하여 게임을 하려고 하면 서버 접속 불가 오류 메시지가 발생

    - 에러 메시지 : 게임 서버와 통신하는 도중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인터넷 연결을 확인하신 후 다시 시도해 주십시오.

     

    디아블로2-레저렉션-서버접속불가에러
    디아블로2-레저렉션-서버접속불가에러

     

    디아블로 2 레저렉션은 레벨을 올려 능력치 높여서 하는 게임이긴 하지만 몸들이 있고 찾아가는 게 아니라 방을 만들고 그 안에서 다른 파이원들과 퀘스트를 깨는 방식입니다. 물론 해당 방에 있는 몹도 잡음으로써 퀘스트를 깨는 것입니다.

     

    IT 강국이 우리나라에서 인터넷 문제는 거의 일어나지 않는 상황에서 이런 서버 접속 오류 메시지가 계속 발생을 합니다. 그리고 시간이 좀 지나면 해결은 되지만 사람들이 많이 들어가는 시간데에서는 게임이 힘든 건 사실입니다. 

     

     즉 인터넷 문제이기보다는 디아블로 2 레저렉션 서버의 문제라고 추측은 하지만 확실한 건 해당 담당자가 아닌 이상 모른 상태입니다. 해당 사항에 대해서 블리자드에서도 인지를 하고 있다는 메시지를 공유하기도 하였습니다.

     

    블리자드-트위터-메세지
    블리자드-트위터-메세지

     

    즉 인지는 하고 있고 해당 사항에 대해서 대응을 하고 있다고 추측해볼 수 있습니다. 이런 서버 접속 문제는 스타 크래프트에서부터 디아블로 2 등 게임을 하면 배털 넷 접속이 안 되는 현상으로 나온 것으로 인지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한꺼번에 유저가 접속을 하고 해당 사항에 대해서 아무리 서버를 넉넉하게 가지고 유지한다고 하더라도 전 세계 많은 사람들이 접속하기 때문에 문제는 발생할 수 있지만 너무 빈번하게 발생하는 것은 문제가 될 수 있는 사항입니다. 

     

     

     

     

     

     

    디아블로 2 레저렉션 서버 접속 불가 해결방법

     

    : 위에서 설명드린 다이블로 2 레저렉션 서버 접속 불가 해결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유저의 입장에서는 서버 접속 불가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한정적입니다. 

     

    1) 사람이 접속이 많은 시간대를 피해서 접속하기

     

    : 위에서 설명드린 것처럼 동시간대 사람들이 많이 접속하는 시점에서 해당 서버 접속 불가 에러가 발생하게 됩니다. 즉 거꾸로 생각해보면 동시간대 서버 접속자 수가 적은 시점에 접속하여 게임을 하는 것입니다. 

     

     시간에 제약을 받는 단점은 있지만 그래도 유저의 입장에서 할 수 있는 최선이라고 생각합니다. 

     

    2) 환불하기

     

    : 위에 1번 항목에 말씀드린 사항대로 하지 못할 경우에는 환불을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왜냐하면 직장인이나 학생들이 밤에 게임을 많이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왜냐하면 낮에는 일을 하고 공부를 해야 하는 스케줄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당연히 밤에 일과를 마치고 집에 돌아왔을 때 쉬면서 게임을 하는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그런데 해당 시간대에 접속자 수가 많아 서버 접속 불가 메시지로 인해 게임을 원활하게 하지 못할 경우에는 환불을 받으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실제적으로 해당 이슈로 인해 환불을 요청하는 사례가 늘어났다고 합니다. 이점도 참조하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3) 블리자드 대응 기다리기

     

    : 위에서 공유드린 트위터 내용을 기반으로 보면 블리자드에서 이 부분에 대해서 계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대응을 하고 있는 것으로 인지하고 있습니다. 

     

     해당 사항에 대해서 대응하는데 여러 가지 방법이 있겠지만 서버를 늘린다던지 아니면 내부적인 코드를 수정해서 딜레이를 준다든지 하는 방안으로 사용자들이 편안하게 게임을 할 수 있게 조치를 취할 것으로 보입니다. 

     

     왜냐하면 디아블로 게임의 경우에는 계속적으로 시리즈로 나오고 로열티가 높은 유저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블리자드에서 해당 사항을 조만간 해결할 것으로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이상입니다. 지금까지 디아블로 2 레저렉션 서버 접속 불가 해결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제 포스팅을 통해서 디아 빌로 2 레저렉션 게임 이용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12.23 - [공유 놀이터/게임] - 디아블로 2 레저렉션 싱글 치트키 정리

     

    디아블로2 레저렉션 싱글 치트키 정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디아블로 2 레저렉션 싱글 치트키에 대해서 정리하는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디아블로 2 레저렉션에서의 치트키는 게임 난이도 조절밖에 없는 게 좀 아쉽

    davey.tistory.com

     

     

    2021.12.19 - [IT] - 트위치 팔로우 목록 확인 및 기간 확인

     

    트위치 팔로우 목록 확인 및 기간 확인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트위치 팔로우 목록 확인 및 기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트위치 사이트에서 해당 항목을 확인하기 힘들기 때문에 트위치 팔로우 목록 확

    davey.tistory.com

     

     

    2021.08.18 - [공유 놀이터] - 텔레그램 채널 추천 및 채널 검색 방법

     

    텔레그램 채널 추천 및 채널 검색 방법

     안녕하세요 텔레그램 채널 추천 및 채널 검색 방법에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텔레그램에는 여러가지 유용한 채널이 많습니다. 특히 주식 관련 채널이 주를 이루는 거 같습니다. 이런

    davey.tistory.com

     

     

    2021.12.19 - [IT] - 알프레드 스니펫 (Alfread Snippet) 사용 방법

     

    알프레드 스니펫 (Alfread Snippet) 사용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알프레드 스니펫 (Alfread Snippet) 사용 방법에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도록 하겠습니다. 맥북을 구매를 하시면 필수적으로 설치해야 하는 앱이 바로 알프레드 스니펫입니

    davey.tistory.com

     

     

    2021.08.11 - [공유 놀이터] - 인스타 비공개 보는 법

     

    인스타 비공개 보는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인스타 비공개 보는 법에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를 하다 보면 비공개로 계정을 전환한 친구들이 궁금한 적이 있을 것입니다. 물론 옛 연인일 수도 있

    davey.tistory.com

     

     

     

    728x90

    댓글


    // 내부링크를 현재창으로 열기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