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 놀이터/게임

블리자드 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메일 문의 방법

by ★√★ 2023. 5. 25.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블리자드 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대한 사항입니다. 스타크래프트로 유명해지기 시작한 블리자드는 블리자드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게임 회사 중에 하나입니다.

 

 블리자드가 개발한 게임으로는 디아블로, 워크래프트, 스타크래프트, 오버워치, 하스스톤 등이 있으며 현재 많은 게임유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렇게 인기가 많은 게임이라면 유저들도 많을 것이고 해당 게임을 하면서 문의사항이 많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이런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블리자드 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통해서 문의를 해주시면 됩니다. 

 

 

블리자드-코리아-고객센터-전화번호-썸네일
블리자드-코리아-고객센터-전화번호-썸네일

 

목차

1. 블리자드 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2. 블리자드 코리아 홈페이지 이용방법

 

 

블리자드 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블리자드-코리아-고객센터
블리자드-코리아-고객센터

: 블리자드는 각 나라별 홈페이지를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즉 한국 유저분들은 블리자드 코리아 홈페이지를 이용하고 해당 관련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블라자드 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통해서 블리자드 게임을 하면서 발생하는 문의사항이나 요청사항에 대해서 문의 및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메일을 통해서도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 블리자드 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메일

 

  • 블리자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1644-0727
  • 블리자드 이메일 문의 : websupport@blizzard.co.kr

 

뿐만 아니라 블리자드 코리아 고객센터를 운영을 하는데 해당 페이지를 통해서 문의 사항에 대한 답변을 어느 정도 받을 수 있으며 해당 페이지를 통해서 새로운 문의도 가능합니다. 

 

 

가장 많이 문의 하는 사항들은 결제 환불, 게임 설치 오류, 게임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및 현상 등에 대한 문의가 가장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런 현상을 경험을 하신다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메일 그리고 블리자드 코리아 고객센터  페이지를 통해서 문의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블리자드 코리아 고객센터 바로가기

 

 

 

 

블리자드 코리아 홈페이지 이용방법

 

블리자드-코리아-홈페이지
블리자드-코리아-홈페이지

 

: 다음으로는 블리자드 코리아 홈페이지 이용방법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는 게임 설치를 CD를 통해서 설치를 했다면 이제는 블리자드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게임을 다운로드해서 설치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게임을 다운로드하시려면 결제를 하셔야 하는데 특정 게임에 대해서 한 번 결제하면 평생 이용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블리자드 코리아 홈페이지에는 사전 예약 구매 접수, 다양한 게임 정보, 이벤트, 공지사항 등의 게시물이 업로드되고 있어서 게임을 하시면 주기적으로 해당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블리자드 코리아 홈페이지 바로가기

 

 

 - 블리자드 코리아 홈페이지 이용 가능 서비스

  • 블리자드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게임을 다운로드해서 설치
  • 블리자드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게임 한 번 결제하면 평생 이용 가능
  • 사전 예약 구매 접수, 다양한 게임 정보, 이벤트, 공지사항 등의 게시물이 업로드

 

 

 

이상입니다. 지금까지 블리자드 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제 포스팅을 통해서 블리자드 게임 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12.25 - [공유 놀이터/게임] - 디아블로 2 레저렉션 서버 접속불가 해결방법

 

디아블로2 레저렉션 서버 접속불가 해결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디아블로 2 레저렉션 서버 접속 불가 해결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디아블로 2 레저렉션을 하시는 분들은 자주 겪는 문제인 디아블로 2 레저렉션

davey.tistory.com

 

2021.12.23 - [공유 놀이터/게임] - 디아블로2 레저렉션 싱글 치트키 정리

 

디아블로2 레저렉션 싱글 치트키 정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디아블로 2 레저렉션 싱글 치트키에 대해서 정리하는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디아블로 2 레저렉션에서의 치트키는 게임 난이도 조절밖에 없는 게 좀 아쉽

davey.tistory.com

 

728x90

댓글


// 내부링크를 현재창으로 열기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