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 놀이터/게임

디아블로2 레저렉션 PC 계정 닌텐도 스위치에 연동 방법

by ★√★ 2022. 1. 1.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디아블로 2 레저렉션 PC 계정을 닌텐도 스위치에 연동하는 방법에 대해서 작성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PC에서 게임을 하다가 콘솔 기기에 연결을 하고 싶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시는 내용이니 끝까지 읽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디아블로2-레저렉션-PC계정-연동-썸네일
디아블로2-레저렉션-PC계정-연동-썸네일

 

 

 

 

목차

     

    디아블로 2 레저렉션 PC 계정 콘솔기기 연동 기능

    디아블로2-레저렉션
    디아블로2-레저렉션

    : 디아블로2 레저렉션이 출시되면서 디아블로 2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또 다른 게임을 할 수 있다는 기대감을 주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디아블로2 대비 디아블로 2 레저렉션이 출시되면서 달라진 점은 개인 창고 확장 및 공유 창고가 추가되어 금화를 공유 창고에 보관 시 죽어도 잃지 않는 기능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자동 금화 습득을 할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고, 한국어로 표시되는 항목이 늘어났습니다. 음성도 지원이 되는 거 보고 처음에는 깜짝 놀랐습니다. 

     

     그리고 오늘 설명 드릴 PC 뿐만 아니라 콘솔 기기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대표적인 콘솔 기기로는 플레이스테이션(PS4 etc), 닌텐도 스위치, X-Box 등이 있습니다. 즉 디아블로2 레저렉션을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물론 기존의 디아블로2와 동일하게 서버 관련 문제는 여전히 남아 있는 거 같습니다. 서버 관련 내용은 아래 포스팅을 참조하시면 이해하시는데 도움이 되실 겁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서버 접속불가 해결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디아블로 2 레저렉션 서버 접속 불가 해결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디아블로 2 레저렉션을 하시는 분들은 자주 겪는 문제인 디아블로 2 레저렉션

    davey.tistory.com

     

     디아블로2 레저렉션 즐기시는 유저라면 여러 가지 게임 콘솔기기를 가지고 계시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이런 생각을 한 이유는 저도 디아블로 2를 하면서 느끼지만 게임을 하게 되면 여러 가지 콘솔기기에 대해서 관심이 갈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그렇다고 하더라도 PC에서 하는 게임이 제일 재미있는 것은 어쩔 수 없는 거 같습니다. 물론 이것은 사람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저의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이번에 출시된 디아블로2 레저렉션의 기능 중에 하나가 바로 다른 콘솔 기기와 연동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PC가 편하시고 다른 콘솔 기기를 가지고 계시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이 부분에 대해서 관심이 없으시겠지만, 다른 콘솔기기에서 플레이를 하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라면 연동 기능에 대해서 호기심이 일으실 겁니다. 

     

     이렇게 스위치, 플레이스테이션과 같은 콘솔 기기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된 것은 디아블로2 레저렉션을 즐길 수 있는 하나의 요소가 더 가미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PC로 즐기다가 보면 높아진 사양 때문에 저사양 컴퓨터에서는 제대로 즐기지 못하는 분들에게는 다른 콘솔기기가 더 높은 사양일 경우에는 매력적인 기능이라고 생각합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PC 계정 닌텐도 스위치에 연동 방법

     

    : 그럼 위에서 설명드린 PC 계정을 콘솔기기와 연동하는 방법에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연동할 콘솔 기기는 닌텐도 스위치입니다. 

     

     다른 플레이스테이션이나 X-Box도 그렇겠지만 일단 온라인에 가입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닌텐도 온라인 가입이 안되어 있으시다면 꼭 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닌텐도 한국 E샵(ESHOP)에서 디아블로2 레저렉션을 구매할 수 없기 때문에 다른 나라로 설정을 해야 구매가 가능합니다. 일단 PC를 통해서 자신의 계정에 들어가 미국으로 설정을 해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왜냐하면 어떤 나라에서 구매가 가능한지를 알아보기 귀찮기도 하고 하나 하나 알아보면서 정확하지 않은 정보를 공유하는 것보다, 가장 확실하게 하기 위해서는 미국으로 설정을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나서 디아블로 2 레저렉션을 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디아블로 2 레저렉션을 설치하고 나면 자신의 블리자드 아이디를 연동을 해주셔야 합니다. 

     

     이때 인증코드를 통해서 블리자드와 닌텐도 아이디를 연동시키면 되는데 이렇게 연동을 하기 위해서는 인증코드를 받으셔서 입력을 해주셔야 합니다. 인증코드 입력하는 사이트는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연결하는 콘솔기기에 표시되는 인증코드를 입력을 해주시면 됩니다. 설치를 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나타나는 항목이기 때문에 그대로 지시대로 해주시면 문제없이 인증이 되어 연동이 되시는 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블리자드 인증 코드 입력 항목 링크 << 

     

    닌텐도-인증코드-입력
    닌텐도-인증코드-입력

     

     

     

     

     

    PC 계정 닌텐도 스위치에 추가 연동 방법

     

    : 위에 설명 드린 내용은 닌텐도 스위치에 디아블로 2 레저렉션을 설치하면서 자연스럽게 인증하는 절차이지만 만약 해당 절차를 그냥 넘겨버리고, 입력을 하지 않고 PC 계정과 닌텐도 스위치 따로 디아블로 2 레저렉션을 하고 계신 분들은 추가적으로 연동을 해주실 수 있습니다.

     

     일단  블리자드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상단 오른쪽에 로그인을 하는 항목이 있는데 해당 항목에 로그인을 하고 계정관리에 들어가시면 "연결" 항목을 누르면 연결을 할 수 있는 항목이 뜨는데 이 중에서 닌텐도 아이디를 확인하고 연결을 해주시면 됩니다.

     

    닌텐도-연결
    닌텐도-연결

     

     참고로, 이렇게 콘솔기기와 연결을 하면 다른 콘솔기기와의 연동은 해제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닌텐도 스위치에서 게임을 하시면 PC를 이용하시는 친구들이랑 게임을 함께 하실 수 없습니다.

     

     즉 같은 콘솔기기에서만 게임이 같이 할 수 있다고 합니다. PC를 이용하는 친구들이랑 디아블로 2 레저렉션 게임을 하고 싶으시면 PC로 접속해서 게임을 해주시면 됩니다. 

     

     

     

     

     이상입니다. 지금까지 디아블로2 레저렉션 PC 계정 닌텐도 스위치에 연동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제 포스팅을 통해서 여러 가지 콘솔 기기로 디아블로 2 레저렉션을 즐기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참고로 닌텐도 스위치를 사용하더라도 위에서 언급해드린 연결 문제는 자주 발생할 수 있는 점 참조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1.12.23 - [공유 놀이터/게임] - 디아블로2 레저렉션 싱글 치트키 정리

     

    디아블로2 레저렉션 싱글 치트키 정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디아블로 2 레저렉션 싱글 치트키에 대해서 정리하는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디아블로 2 레저렉션에서의 치트키는 게임 난이도 조절밖에 없는 게 좀 아쉽

    davey.tistory.com

     

     

    2021.08.11 - [공유 놀이터] - 인스타 비공개 보는법

     

    인스타 비공개 보는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인스타 비공개 보는 법에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를 하다 보면 비공개로 계정을 전환한 친구들이 궁금한 적이 있을 것입니다. 물론 옛 연인일 수도 있

    davey.tistory.com

     

     

    2021.11.20 - [공유 놀이터] - 모바일 온라인 MMORPG 게임 추천 2021

     

    모바일 온라인 MMORPG 게임 추천 2021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모바일 온라인 MMORPG 게임 추천 관련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가장 핫한 모바일 MMORPG 게임으로는 검은 사막과 오딘이 있습니다. 왜 이 두 게임이 꾸준히 할

    davey.tistory.com

     

     

    2021.08.18 - [공유 놀이터] - 텔레그램 채널 추천 및 채널 검색 방법

     

    텔레그램 채널 추천 및 채널 검색 방법

     안녕하세요 텔레그램 채널 추천 및 채널 검색 방법에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텔레그램에는 여러가지 유용한 채널이 많습니다. 특히 주식 관련 채널이 주를 이루는 거 같습니다. 이런

    davey.tistory.com

     

    728x90

    댓글


    // 내부링크를 현재창으로 열기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