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 놀이터

신타6 아이솔레이트 가격 성분 섭취방법

by ★√★ 2021. 12. 5.

신타6-아이솔레이트-썸네일
신타6-아이솔레이트-썸네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신타 6 아이솔레이트 가격 성분 섭취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운동을 하시면서 헬스를 열심히 하시는 분들이라면 많이 아시는 제품으로 저와 같은 헬린이에게도 도움이 될 거 같아서 이렇게 정리하였습니다.

 

 

 

신타6 아이솔레이트 제품 설명 및 성분

신타6-아이솔레이트
신타6-아이솔레이트-출처-gnpmall

: 신타6 아이솔레이트 제품 설명 및 성분에 대해서 먼저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설명에 앞서 해당 글은 전문지식이 없는 일반인이 작성한 글입니다. 즉 오류가 있을 수 있는 점 참조 부탁드립니다. 

 

1) 신타6 아이솔레이트 제품 설명

 

:  신타6신타 6 아이솔레이트는 MPI 및 WPI 단백질의 장점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 보충제라고 합니다. 신타 6 아이솔레이트는 건강기능식품 수입신고 완료, 정식 통관 수입된 제품으로, 한국 공식 스토어 마크 BSN을 확인하시고 구매를 해주셔야 합니다.

 

2) 신타6 아이솔레이트 성분

 

: 신타6 아이솔레이트 성분에 대해서 설명드리면 단백질 25g, 필수 아미노산 11g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칼로리도 부담 없을 정도인 141kcal 제품입니다. 맛도 초코맛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전체 용량에 따라 영양소 성분은 달라질 수 있는 점 참조 부탁드립니다. 

 

 WPI 분리유청단백 제품으로 분리유청단백질(WPI)과 분리 우유 단백질(MPI)을 적당히 혼합하여 신체 조직의 구성 성분에 단백질을 공급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여기에서 말하는 WPI, WPC, MPI에 대해서 간단하게 아래와 같이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1) WPI(분리유청단백) : WPI의 풀네임은 Whey Protein Isolate 입니다. 분리 공정을 통하여 단백질 외에 유당, 지방 등의 성분을 걸러내어 단백질 함유량을 높은 성분이라고 합니다. 여러 공정을 거쳐야 하므로 농축 단백질보다 가격이 비싸다고 합니다.

 

2) WPC(농축 유청단백) : WPC의 풀네임은 Whey Protein Concentrate 입니다. WPC는 순수 단백질 함량이 34~80% 함량으로 가공된 유청 단백질을 말하는 것입니다.

 

3) MPI(분리 우유단백) : MPI의 풀네임은 Milk Protein Isolate 입니다. MPI는 처리 과정을 거쳐 90% 이상의 우유 단백이 농축된 형태로 제조된 단백질입니다. 

 

 

 

 

 

신타6 아이솔레이트 가격 섭취 방법

 

: 그럼 신타 6 아이솔레이트의 가격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타 6 아이솔레이트는 제품 공식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여러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즉 가격을 여러 온라인 쇼핑몰에서 비교 분석을 하고 구매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다른 쇼핑몰을 이용하면 해외직구를 이용해야 하기 때문에 개인 통관 고유부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그래서 해외직구가 귀찮고 어려워하시는 분들은 그냥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참고로 한국 공식 스토어는 glanbia이고 구매를 하실 때 꼭 BSN을 확인하시고 구매를 해주셔야 합니다.

 

 제품 공식 홈페이지 기준으로 가격은 신타6 제품별로 아래와 같이 정리할 수 있습니다. 

 

1) 신타6 아이솔레이트 1.82kg 초코맛 제품 : 86,900원

2) 신타6 에지 1.82kg 초코맛 제품 : 81,900원

 

 참고로 각 제품마다 섭취 방법이 상이하며 섭취 방법은 꼭 제품에 기재되어 있는 내용에 따라 섭취하시면 됩니다. 참조하시라고 신타 6아이솔레이트 섭취 방법에 대해서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타 6 아이솔레이트 섭취하실 때는 무지방 또는 저지방 우유에 섞어 드시는 걸 추천드리며 운동 1시간 전, 운동 후 30분간 사이에 섭취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시간대는 상관없다고 합니다. 1 스쿱 당 물이나 우유를 120~180ml를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상입니다. 지금까지 신타6 아이솔레이트 가격 성분 섭취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제 포스팅을 통해서 신타 6

 

 

 

 

 

 

2021.09.11 - [공유 놀이터] - 베라 핏 다이어트 가격 후기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 후기에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코로나 시기에 살이 많이 찌면서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게 되었습니다. 여러 다이어트

davey.tistory.com

 

 

 

2021.08.22 - [공유 놀이터] - 쥬비스 다이어트 가격 후기 식단

 

쥬비스 다이어트 가격 후기 식단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쥬비스 다이어트 가격 후기 식단에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쥬비스 다이어트는 연예인의 실제 감량 모습이 화제가 되면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다이어트 관리

davey.tistory.com

 

 

2021.08.11 - [공유 놀이터] - 인스타 비공개 보는 법

 

인스타 비공개 보는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인스타 비공개 보는 법에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를 하다 보면 비공개로 계정을 전환한 친구들이 궁금한 적이 있을 것입니다. 물론 옛 연인일 수도 있

davey.tistory.com

 

 

 

2021.09.17 - [공유 놀이터] - 시서스 다이어트 효능 추천

 

시서스 다이어트 효능 추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시서스 다이어트 효능 추천에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시서스는 포도과에 속하는 식물로서 대표적으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여러 효

davey.tistory.com

 

 

 

2021.08.18 - [공유 놀이터] - 텔레그램 채널 추천 및 채널 검색 방법

 

텔레그램 채널 추천 및 채널 검색 방법

 안녕하세요 텔레그램 채널 추천 및 채널 검색 방법에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텔레그램에는 여러가지 유용한 채널이 많습니다. 특히 주식 관련 채널이 주를 이루는 거 같습니다. 이런

davey.tistory.com

 

728x90

댓글


// 내부링크를 현재창으로 열기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