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 놀이터/건강

리피어라 효능 부작용 가격

by ★√★ 2021. 8. 23.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리피어라 효능 부작용 가격에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리피어라는 여성 갱년기를 겪는 분들에게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어떻게 갱년기를 겪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지에 대해서 자세히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리피어라 효능

    리피어라
    리피어라-출처-두드림-네이버검색

    : 먼저 리피어라에 대한 내용부터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리피어라 제품은 위에서 설명드린 대로 여성 갱년기 때문에 힘들어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 제품이라고 합니다. 

     

    ▼ 즉 갱년기를 겪고 있는 여성의 건강을 생각하여 출시된 제품입니다. 리피어라는 엉겅퀴 등 복합추출물, 락티움, 은행잎 추출물, 비오틴, 아연, 비타민D 등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런 성분들은 수면의 질, 나이가 들수록 약해지는 뼈 건강, 혈액, 기억력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서 애기하는 여성 갱년기에 대해서 한번 자세히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성 갱년기는 40대가 넘어가는 여성분들에게 발생하는 증상으로 여성의 제2의 사춘기라 불리기도 한다고 합니다.

     

     여성 갱년기는  에스트로겐 호르몬의 감소로 나타나는 증상으로 여성 갱년기는 단기적으로 1~3년, 장기적으로 10년까지 지속적으로 영향을 줘서 심하게 되면 일상생활하시는데 불편함으로 겪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여성이라면 시기가 상이할 뿐 누구나 겪게 되는 증상이 여성 갱년기라고 합니다. 사람마다 차이가 있지만, 배란이나 월경 등의 생리 현상이 불규칙해지고, 폐경기되면 생리가 완전히 끊기게 됩니다. 이는 성숙기에서 노년기를 새롭게 시작하는 것을 알리는 현상입니다.

     

     리피어라는 두드림 기업에서 만들었습니다. 두드림 기업은 국내 최장수 다이어트 브랜드 칼로커트, 어린이 키 성장 대표 브랜드 아이클 타임, 우리 아이 영양 밸런스 타임, 성장기 노년기 두뇌건강 프로젝트 브레인에스 건강 프로젝트 제품 5종을 출시한 기업입니다.

     

    ▼ 즉 두드림은 여러 제품 라인을 만들어 어린아이부터 부모님 세대, 노인까지 전 연령대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군을 만들었습니다.

     

     이렇게 전 연령대에 대한 제품을 만들고 있는 기업인 두드림이 만든 리피어라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리피어라는여성의 갱년기를 새롭게 정의하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리피어라는 다시 피어나다의 의미이며 여성 갱년기를 겪으며 심신이 우울해지는 상태를 새롭게 이겨내고, 다시 새 출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토털 케어 브랜드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여성분들은 대개 40~50대부터 에스트로겐이 감소하여 신체적, 정신적으로 변화를 겪게 됩니다. 갱년기 증상으로 안면홍조, 우울증, 가슴 두근거림 등이 나타나고, 기억력, 관절 문제 등의 변화도 발생한다고 합니다.

     

     리피어라는 10중 복합기능성 제품으로 여성의 건강, 수면의 질, 기억력,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리피어라 주원료는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 갱년기 여성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MS-10 엉겅퀴 등 복합추출물입니다. 이 성분은 갱년기 상태 지수 K1 12가지 평가항목 유의성을 확인했다고 합니다.

     

    ▼ 이밖에도 은행잎 추출물, 락티움, 비오틴, 비타민D, 아연이 함유되어 있어 수면의 질과 뼈 건강, 혈액, 기억력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리피어라는 인체적용시험 기능성 원료가 3가지 함유되어 있습니다. 리피어라 섭취방법은 간단한데 1일 1포를 드시면 되고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위에 설명 드린 내용은 제가 분석한 내용을 기반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구매하시기 전에 꼭 상담이나 제품 공식 홈페이지에서 해당 내용은 다시 한번 확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리피어라 부작용 가격

     

    : 다음으로는 리피어라 부작용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리피어라에 함유된 은행잎 추출물 및 락티움은 각각 은행나무 및 우유 단백질에서 추출한 천연 성분입니다. 다행히 부작용이 특별히 보고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큰 수술을 앞둔 사람이거나, 출혈성 질환이 있는 분들은 전문의 상담을 통해서 리피어라 섭취 여부를 결정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왜냐하면 은행잎 추출물은 혈소판 응집을 억제하는 작용을 하기 때문입니다.

     

    ▼ 락티움은 천연 식품인 우유에서 추출한 성분이기 때문에 유당불내증이 있는 분들은 섭취를 하지 않는 걸 추천 드립니다. 만약 섭취를 원하시면 전문의 상담을 통해서 섭취 여부를 결정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뿐만 아니라 과다 섭취로 인해 위장장애, 변비, 어지럼증 등과 같은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이 점 참조해서 1일 권장량만큼 드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리피어라 가격에 대해서 추가적으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리피어라는 고혼진과 같이 프리미엄 마케팅을 통해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즉 가격이 공개되지 않는 제품입니다. 리피어라 가격은 무료 상담신청을 통해서 알 수 있습니다.

     

     무료 상담 신청을 하시려면 리피어라 공식 사이트에서 이름, 나이, 연락처를 기입한 후 신청을 하셔야 하며 상담을 통해서 가격 정보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물론 리피어라 정품 가격은 알 수 없지만 당근 마켓이나 중고나라와 같은 중고 마켓에서 검색을 해보시면 중고 가격을 아실 수 있습니다. 이런 중고가격을 통해서 정품 가격을 대략이나마 유추가 가능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입니다. 지금까지 리피어라 효능 부작용 가격에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제 포스팅을 통해서 리피어라에 대해서 알아가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다른 글

     

    2021.08.18 - [Langauge Master 공유 놀이터] - 리얼맨 효능 부작용 가격

     

    리얼맨 효능 부작용 가격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리얼맨 효능 가격에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리얼맨은 종근당 건강에서 판매하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중년 남성의 활력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davey.tistory.com

     

    2021.08.18 - [Langauge Master 공유 놀이터] -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 방법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에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덴마크 다이어트는 화학작용 다이어트로 단기 다이어트 방식입니다.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에 대해서 궁금하

    davey.tistory.com

     

    728x90

    '공유 놀이터 >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주 효능 부작용  (0) 2021.09.03
    참외 효능 부작용  (0) 2021.08.29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효능 부작용 가격  (0) 2021.08.21
    보이차 효능 부작용  (1) 2021.08.20
    리얼맨 효능 부작용 가격  (1) 2021.08.18

    댓글


    // 내부링크를 현재창으로 열기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