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 (English)/매일 영어 - 인턴 (Intern)

[매일 영어 + 영어공부 혼자 하기 프로젝트] 영화로 영어 공부 하기 + 영어 쉐도잉 - '인턴 (Intern)' 대본 완전 해석본 Part 25

by ★√★ 2021. 1. 21.

 안녕하세요, Davey 입니다. 영어화로 영어 공부하기 노팅힐 편을 마무리 하고 (사실 좀 수정할 부분이 있긴 있습니다. 이부분은 시간을 두고 천천히 할 예정입니다. ^^) 추가적으로 영화로 영어공부하기 포스팅을 시작하였습니다. 이번에 선택한 영화는 애너 해서웨이가 여주인공으로 나왔던 인턴(Intern) 입니다. 나름대로 저도 인상깊게 봤던 영화라 작업하면서도,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그럼 제 포스팅이 조금이나 도움이 되길 바라면, 저 나름대로 열심히 준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어 대사와 해석말 BOLD 처리하고 한글 해석은 상대적으로 덜 강조하였습니다. 참조 부탁 드립니다. 

네이버 영화, "인턴" 영화 포스터 사진 참조

241 With you four, 220.
- 이제 네 분을 합쳐서 220명이네요

: ”you" 다음에 "four" 가 나오는 패턴이 미드나 외국인들하고 애기할 때 자주 경험하시게 될텐데, "you" 자체가 단수와 복수 쓰는 방법이 똑같아서, "you" 다음에 복수를 나타내는 명사다 나오는 걸 획인 하실 수 있습니다.

 

242 Hey, Ben, are you gonna wear a suit everyday?

- 벤, 매일 양복 입고 오실 거예요?

: "양복을 입다" 를 영어로 하면 복잡하게 생각하지말고, "wear a suit" 라고 애기하시면 됩니다.

243 You bet. (CHUCKLES) 
-물론이죠. (빙그레 웃으면서)

 
: "You bet" 가, 그냥 간단하게 "당연하지, 물론이죠" 라는 뜻으로 외우시는 게 더 좋을 거 같습니다. "bet"은 "장담하다, 보장하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데~ 여기에서는 굳이 끼여넣어서 설명하는 것보다는 드냥 "Okay"가 오케이라는 것 처럼 생각하시고, 나중에 백그라운드를 아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244 With you four, 220 Confident. I like how you roll. 
자신감이 넘치시네요 맘에 들어요

: "how you roll" 을 직역하면, "니가 어떻게 구르는 거" 인데, 즉, "어떻게 행동하는 것" 라고 해석하시면 됩니다.

245 I like it a lot.
- 정말 좋아요

 

: 여기에서 "a lot" 은 "많이" 라는 부사역할을 하는 걸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246 We just hit a record high of 2,500 likes on Instagram.
- 오늘 인스타그램 '좋아요' 가 2,500개야, 신기록 이야

 

: "hit a record" 는 "신기록을 기록하다" 라고 해석하시면 됩니다. 쉬운 예를 들면, "I have been studying for more than 5 hourse. It is hitting a record in my life (나 5시간 넘게 공부하고 있어, 이거 내 인생에 신기록이야)" 라고 응용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247 And that's what we do when something good happens around here.
- 좋은 일이 있으면 저렇게 알려요

 

: "that's what we do" 에서 "what 주어 + 동사" 문장이 명사 형태로 사용하신 걸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건 우리가 하는 것이다" 라고 직역해서 해석이 가능합니다.


248 New interns, grab a seat 
- 인턴 여러분 저기 있는

 

: "grab a seat" 는 "자리를 잡으세요". 즉, 알아서 자리에 하나 골라서 앉으세요 라고 해석하시면 됩니다.


249 at one of the intern tables over there. 
- 책상 중 하나를 선택해 앉아서

 

: 간단한 문장이니 추가 설명 없이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250 Check your e-mail.
-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 이메일을 확인하라는, 동사 + 명사의 간단한 문장이니 추가 설명 없이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여기에서 마무리하도록, 위에 내용 공부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제 Posting이 조금이나마 정보 전달에 도움이 되셨길 빌며, 되셨다면, 구독, 댓글, 공감 3종 세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이나, 권리를 침해한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Comment 부탁 드립니다. 검토 후 수정 및 삭제 조치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기재되는 내용은 개인적으로 습득한 내용이므로, 혹 오류가 발생할 수 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기재된 내용은 참조용으로만 봐주시길 바랍니다. 게시물에, 오류가 있을 때 도, Comment 달아 주시면, 검증 결과를 통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댓글


// 내부링크를 현재창으로 열기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