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 놀이터/자동차

자동차 보험료 할인카드 신용카드 정리

by ★√★ 2023. 2. 16.

자동차-보험료-할인카드-신용카드-썸네일
자동차-보험료-할인카드-신용카드-썸네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자동차보험료 할인카드 신용카드 정리 내용에 대해서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년 1년마다 자동차 보험을 가입을 하시는데 한꺼번에 금액을 지불해야 돼서 부담이 되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 보험을 결제를 하게 되면 할인 혜택을 주는 할인카드 신용카드가 있다고 합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신한카드 경차사랑 LIFE 카드

2. KB국민 탄탄대로 오토카드

3. 우리 위비 할인카드

4. 삼성 ID 달달할인 카드

 

 

신한카드 경차사랑 LIFE 카드

신한카드-경차사랑-LIFE-카드
신한카드-경차사랑-LIFE-카드

 : 먼저 신한카드 경차사랑 LIFE 카드 대해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카드는 연회비가 없으며 경형 승용차와 경형 승합차 소유하시는 분들에 발급되는 신용카드입니다.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이며 유류세 연간한도 30만 원 안에서 환급이 되며  환급 방법은 결제일에 결제 금액에서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자세한 할인 혜택으로는 휘발유, 경유는 리터당 250원 할인이 됩니다. 그리고 LPG의 경우 리터당 160원 정도 할인이 됩니다.

 

 참고로 유류 할인 혜택은 2023년 12월말까지 시행이 된다고 하니 이 부분은 2023년 12월까지 사용하시고 해당 혜택을 주는 다른 카드로 전환을 하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이와 별도로 모든 주유소나 LPG 충전소에서 리터당 80원 할인으로 할인이 되면 전월 실적 금액에 따라 월 1만 원, 1만 5천 원, 2만 원  한도에서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전월 실적이 20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한화 손해보험 디렉트 자동차 보험 가입 시에 보험료가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보험료 할인은 전월 실적이 20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2만 원 할인이 되며, 30만 원 이상일 경우에는 3만 원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특징 장단점 및 가입 시 꼭 알아야 할 사항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특징 장단점 및 가입 시 꼭 알아야 할 사항

이번 포스팅은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 특징 및 장단점에 대해서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신민아 님이 광고모델로 광고를 하고 있는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은 자신이 탄 만큼만 보험금

davey.tistory.com

 

 단 연 1회만 할인이 된다고 하니 차량 2개를 소유하신 분들은 한 차량에 대한 자동차 보험료만 할인이 적용이 됩니다. 더 자세한 신한카드 경차사랑 LIFE 카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 하셔서 알아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신한카드 경차사랑 LTE 카드 알아보기

 

  

KB국민 탄탄대로 오토카드

KB국민-탄탄대로-오토카드
KB국민-탄탄대로-오토카드-출처-KB국민카드

 

 

: 다음은 KB국민 탄탄대로 오토카드 입니다. 해당 카드는 연회비가 있으며 국내전용 카드는 5만 원, 국내 해외 겸용 카드는 5만 원입니다. 

 

 해당 카드는 주유소에서 주유를 하실 때 휘발류, 경유 기름 값의 10~15% 할인이 되면 차량 정비나 주차장, 세차장의 경우에는 결제한 금액의 10%가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자동차 보험의 경우에는 2만원 할인 혜택이 되며 손해보험업종 건당 10만 원 이상 결제 시에만 연 1회에 한해서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통신요금 및 편의점은 결제한 금액의 10%를 할인을 해준다고 합니다. 전월실적은 50만원 이상이며 해외겸용 카드의 경우 마스터 카드 브랜드를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하니 해외에서 주로 사용하시는 분들은 참조하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 KB국민 탄탄대로 오토카드 알아 보러 가기

 

 

 

 

우리 위비 할인카드

우리-위비-할인카드
우리-위비-할인카드

: 세번째 공유드릴 카드는 우리 위비 할인카드입니다.  우리 위비 할인카드의 경우에는 국내 전용 카드는 연회비 1만 원, 국내 및 해외겸용 카드의 경우에는 1만 2천 원이 부과가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우리 위비 할인 카드 혜택으로는 전월 실적이 60만원 이상일 경우 주유소에서 휘발유, 경유 및 LPG 주유 시 리터당 80원씩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만약 전월 실적이 60만원이 이상이 안되고 40만 원 이상일 경우에는 주유는 현대오일뱅크, 에쓰오일에서 리터당 60 원식 청구할인으로 진행이 된다고 하니 참조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이와 더불어 주요 9대 업종에 대해서 7% 할인이 적용이 된다고 합니다. 해당 업종에 주유 할인 혜택 뿐만 아니라 보험료 할인 혜택도 적용이 된다고 합니다. 보험료는 가족영업으로 3000원 정도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 우리 위비 할인카드 알아 보러 가기

 

 

  

삼성 ID 달달할인 카드

삼성-ID-달달할인카드
삼성-ID-달달할인카드

: 마지막으로 설명 드릴 자동차 보험료 할인 신용카드는 삼성 ID 달달할인 카드입니다. 해당 카드는 국내 전용과 해외 겸용 모두 연회비가 2만 9천 원이라고 합니다.

 

 전월실적은 50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생활요금 정기결제 금액에 대해서 10% 할인이 적용이 된다고 합니다. 생활요금 항목에 자동차 보험 및 화재보험, 운전자 보험, 상해보험 등이 포함이 된다고 합니다.

  

 

 

 할인 혜택은 정기결제 이용건수 1건 이하일 경우 1만 원 할인이 되고, 2건 이상일 경우에는 최대 1만 2천 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단 만약 100만원 이상 결제했을 시에는 2만 3천 원까지 할인 혜택이 된다고 하는데 이 부분은 카드 만드실 때 꼭 물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왜냐하면 할인 혜택보다 결제하는 금액이 너무 크기 때문입니다. 

 

▶ 삼성 ID 달달 할인 카드 알아 보러 가기

 

 

 이상입니다. 지금까지 자동차 보험료 할인카드 신용카드 정리 내용에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제 포스팅을 통해서 자동차 보험료 결제하실 때 할인 혜택 받아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해당 글은 일반인이 개인적인 검토를 통해서 작성한 글이기에 오류가 있을 수 있는 점 참조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3.01.21 - [공유 놀이터/자동차] - 오토캐시백 카드사별 비교 결재 방법

 

오토캐시백 카드사별 비교 결재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오토캐시백 카드사별 비교 결재 방법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차량을 구매하실 때 할인 방법 중에 하나가 바로 오토캐시백을 받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런 오

davey.tistory.com

 

 

2022.09.07 - [IT/스마트폰 & Web] -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 방법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 방법 대한 내용에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실물로 가지고 다녀야 할 모바일로 운전면허증을 보관하며 소지할 수 있다고 합

davey.tistory.com

 

 

일상생활배상책임-보험이란-적용-범위-종류

 

일상생활배상책임 보험이란 적용 범위 및 종류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일상생활 배상책임 보험 적용 범위 및 종류에 대해서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일상생활을 하면서 의도치 않게 자신이 소유하는 물건 및 타인의 기물을 파손하게 되는

davey.tistory.com

 

 

2022.07.10 - [경제 놀이터/금융정보] - 신용카드 연체 기간 및 신용 등급 영향

 

신용카드 연체 기간 및 신용 등급 영향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신용카드 연체 기간 및 신용 등급 영향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신용카드는 너무 편리하지만 나도 모르게 과소비를 유발하게 하는 결제 수단이기도 합니다.

davey.tistory.com

 

 

 

2022.03.31 - [공유 놀이터] - 신용카드 할부취소 환불방법

 

신용카드 할부취소 환불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신용카드 할부취소 환불방법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는 지불 방법 중에 하나가 신용카드입니다. 그리고 신용카드는 구매 금액을

davey.tistory.com

 

728x90

댓글


// 내부링크를 현재창으로 열기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