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 놀이터/생활

직장인 점심값 할인 추천 체크카드 TOP 5

by ★√★ 2023. 6. 20.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할 내용은 직장인 점심값 할인 추천 체크카드 TOP 5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물가가 올라서 그런지 이제는 만원 이하의 밥을 사 먹기도 힘든 실정인 된 거 같습니다.

 

 이런 높은 물가에 점심값도 무지못하게 소비가 되고 있는데 조금이나마 절약을 위해서 직장인 점심값 할인 추천 체크카드 TOP 5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잘 알아보시고 이용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직장인-점심값-할인-추천-신용카드-썸네일
직장인-점심값-할인-추천-신용카드-썸네일

 

 

직장인 점심값 할인 체크카드

 

: 요즘 정말 물가가 많이 올라서 만원 이하의 점심을 먹기도 힘든 실정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점심값이 오르면서 직장인들의 부담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간혹 이렇게 비싼 물가와 점심값으로 인해 집에서 밥을 싸오거나 편의점에서 김밥이나 다른 저렴한 음식으로 점심을 대체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렇게 많이 상승한 물가와 점심값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많은 부담을 느끼실 건데 이런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점심값을 지불할 때 할인받는 체크카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물론 신용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 중에 음식점이나 편의점에서 할인 되는 항목이 적용이 되어 해당 카드를 사용할 수 있지만 신용카드의 경우에는 조금은 과소비를 할 수 있는 위험이 있기 때문에 재테크 및 절약하는 수단의 하나인 체크카드를 사용해 보시라고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대표적으로 점심값을 할인 받은 수 있는 체크카드로는 삼성체크카드&CASHBACK, 하나카드 VIVA+체크카드, 새마을금고 다원 체크카드, 기업은행 체크카드 이지캐시백, KB국민카드 ONE 체크카드가 있습니다. 

 

 

- 점심값을 할인 받은 수 있는 체크카드

  • 삼성체크카드&CASHBACK
  • 하나카드 VIVA+체크카드
  • 새마을금고 다원 체크카드
  • 기업은행 체크카드 이지캐시백
  • KB국민카드 ONE 체크카드

 

 위에서 설명 드린 카드를 사용하게 되면 편의점에서 구매할 때나 음식점에서 점심을 사 드실 때 조금이나마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위에 체크카드 사용으로 인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매장인지는 미리 확인을 해보셔야 하며, 자신의 생활패턴과 일치하는 체크카드를 발급받아서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체크카드 사용으로 인해 할인 되는 사항이 적립급 형태인지 추후 할인이 되어 청구가 되는 청구 할인인지는 확인하셔서 할인 혜택 잘 챙겨 받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삼성체크카드&CASHBACK

 

: 처음으로 추천 해드리고 싶은 직장인 점심값 할인 추천 체크카드는 바로 삼성체크카드 & CASHBACK입니다. 삼성체크카드 & CASHBACK 카드는 연간 이용금액에 따라 캐시백 비율이 달라집니다.

 

 해당 카드는 음식점, 주유, 할인마트에서 사용할 때 캐시백 혜택을 더 주는 체크카드입니다. 나며 캐시백 비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연간 이용 금액 캐시백 혜택 적용 구분
일반 가맹점 음식점, 주유, 할인마트 
연간 이용금액 300만원 미만 0.2% 캐시백 0.3% 캐시백
연간 이용금액 300만원 이상 0.4% 캐시백 0.6% 캐시백

 

 이외에도 CGV 3천원 할인과 놀이공원 50%, 워터파크 30% 할인혜택 등의 할인혜택도 있으니 참고하셔서 필요시 발급받으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 삼성체크카드 & CASHBACK 혜택 및 체크 사항

  • 음식점, 할인마트에서 사용 시 더 많은 캐시백을 받을 수 있음
  • 연간 이용금액 300만원 기준으로 월 25만 원 이상 사용 시 더 높은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음
  •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에서만 현금 인출 가능

▶ 삼성체크카드 & CASHBACK 혜택 확인하러 가기

 

VIVA+체크카드 - 하나카드

 

: 다음은 하나카드에서 발급해 주는 VIVA+체크카드입니다. VIVA+체크카드를 직징인들의 점심시간인 오전 11시~오후 2시 사이 음식점이나 카페, 편의점에서 5천원 이상 결제하면 7%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즉 점심시간에 해당 카드를 이용하게 되면 점심값을 조금이나마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단 전월실적 30만 원 기준으로 월 5천 원까지 돌려받을 수 있으니 이 부분도 참고하셔서 사용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뿐만 아니라 VIVA+체크카드는 해외여행 필수 체크카드로 널리 알려져 있는데 그 이유는 해외이용수수료 건당 $0.5 면제와 결제금액의 1% 면제는 물론이고, 해외 ATM 인출수수료도 $3 면제되는 체크카드이기 때문입니다. 

 

- VIVA+체크카드 혜택 및 체크 사항

  • 오전 11시~오후 2시 사이 음식점이나 카페, 편의점에서 5천원 이상 결제하면 7% 캐시백을 받을 수 있음
  • 해외이용수수료 건당 $0.5 면제와 결제금액의 1% 면제는 물론이고, 해외 ATM 인출수수료도 $3 면제되는 체크카드

 

▶ VIVA+체크카드 혜택 확인하러 가기

 

다원 체크카드 - 새마을금고

 

 : 다음은 새마을금고에서 발급해주는 다원 체크카드입니다. 다원 체크카드는 평일 점심시간에 음식점에서 결제하면 1천 원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카드는 모든 시간에 적용이 되는 것이 아니며 할인은 오전 11:30부터 오후 1시30분까지 결제한 금액이 1만 원 이상 결제 시 적용됩니다.  

 

 월 10회로 제한 되어 할인이 적용하기 때문에 10회까지는 해당 카드를 이용하여 점심값을 결제하여 할인혜택 받아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전월실적 10만원, 점심과 대형마트 할인혜택은 전월실적 30만 원을 충족해야지만 할인 혜택이 적용이 되는 점도 참조 하시고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외에도 모든 가맹점 0.3% 포인트 기본 적립이 가능하며 휴일 대형마트 3천원 할인 혜택을 월 2회 제공이 된다고 합니다. 참고로 대형마트는 짝수주 일요일에는 휴무이기 때문에 홀수주에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해외에서 해당 다원 체크카드 사용시 해외 결제 시 발생하는 각종 수수료도 면제가능하다고 하니 해외여행 시에도 사용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다원 체크카드 혜택 및 체크 사항

  • 오전 11:30부터 오후 1시30분까지 결제한 금액이 1만 원 이상 결제 시 1천 원 할인
  • 월 10회로 제한, 전월실적 10만원, 점심과 대형마트 할인혜택은 전월실적 30만 원을 충족 필요

 

▶ 다원 체크카드 혜택 확인하러 가기

 

ONE 체크카드 - KB국민카드

  

: KB국민카드에서 발급해주는 ONE 체크카드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ONE 체크카드는 모든 가맹점에서 0.2% 기본 적립되는 체크카드입니다.

 

 뿐만 아니라 주중에 점심값 결제 시 음식점과 카페에서는 0.2% 캐시백이 추가 적립이 됩니다. 그리고 주말과 공휴일에는 모든 가맹점에서 0.2% 추가 적립이 됩니다. 즉 가족들과 주말에 점심을 밖에서 외식을 할 때에도 추가 0.2% 적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해당 카드는 주중에는 대중교통과 택시에서 0.2%, 이동통신요금 0.2% 추가적립 혜택이 있지만 주말에는 적용이 되지 않는 점 참조 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 ONE 체크카드 혜택 및 체크 사항

  • 모든 가맹점에서 0.2% 기본 적립되는 체크카드
  • 주중에 점심값 결제 시 음식점과 카페에서는 0.2% 캐시백이 추가 적립
  • 주말과 공휴일에는 모든 가맹점에서 0.2% 추가 적립, 주말에 최대 0.6% 적립 가능
  • 대중교통과 택시에서 0.2%, 이동통신요금 0.2% 추가적립 혜택이 있지만 주말에는 적용이 되지 않음

▶ ONE 체크카드 혜택 확인하러 가기

 

이지캐시백 - 기업은행 체크카드

  

: 마지막으로 추천 드릴 직장인 점심값 할인 추천 체크카드는 바로 기업은행에서 발급해 주는 체크카드인 이지캐시백 체크카드입니다. 이지캐시백은 전월실적과 캐시백 한도 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0.2% 캐시백 해주는 체크카드입니다.

 

 추가적으로 점심과 저녁시간에 해당 카드를 사용할 겨웅에는 최대 0.6%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본 캐시백보다 3배가 높은 비율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0.6% 캐시백을 받기 위해서는 해당 카드로 전월실적 30만 원을 충족해야 한다고 해야 합니다. 요즘 점심값으로 만원만 잡아도 30일 기준으로 보면 무리 없이 채울 수 있는 실적이라고 판단이 됩니다. 

 

 

- 이지캐시백 체크카드 혜택 및 체크 사항 

  • 전월실적과 캐시백 한도 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0.2% 캐시백 해주는 체크카드
  • 점심과 저녁시간에 해당 카드를 사용할 겨웅에는 최대 0.6% 캐시백을 받을 수 있음
  •  0.6% 캐시백을 받기 위해서는 해당 카드로 전월실적 30만 원을 충족해야 함

 

▶ 이지캐시백 체크카드 혜택 확인하러 가기

 

 

 

 

 

 이상입니다. 지금까지 직장인 점심값 할인 추천 체크카드 TOP 5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물가가 높아지면서 소비의 패턴 및 할인 혜택을 꼼꼼히 따져보시고 체크카드 활용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참고로 해당 글은 전문지식이 없는 일반인이 개인적으로 검토하여 작성한 글입니다. 오류가 있을 수 있는 점 참조 부탁 드립니다. 

 

 

▶ 훼손된 지폐 보상기준 교환방법

 

훼손된 지폐 보상기준 교환방법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훼손된 지폐 보상기준 교환 방법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생활을 하시다가 지폐가 찢어지거나 훼손이 될 수 있는 상황이 종종 발생합니다

davey.tistory.com

 

▶ 아파트 관리비 할인카드 관리비 절약하는 법

 

아파트 관리비 할인카드 관리비 절약하는 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아파트 관리비 할인카드 관리비 절약하는 법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매달 내야 하는 아파트 관리비를 신용카드를 이용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

davey.tistory.com

 

728x90

댓글


// 내부링크를 현재창으로 열기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